-
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맞아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펼쳐
오비맥주 19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Global Beer Responsible Day, 이하 GBRD)'을 맞아 오비맥주 본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강남역 일대에서 음주운전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벌인다고 밝혔다.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GBRD)은 세
2016-09-19 김수경 -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햄 모델에 '전지현' 발탁
CJ제일제당이 프리미엄 냉장햄 'The더건강한 햄'의 광고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최근 활동을 재개하며 더 건강하고 아름다워진 전지현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The더건강한 햄'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
2016-09-19 김수경 -
나물무침·전·산적·송편·생선구이까지… 싱글족用 간편 차례음식 봇물
대한민국 1인 가구가 500만을 넘어선 가운데 긴 추석 연휴에도 다양한 이유로 고향에 내려가지 않고 홀로 보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15일 식품 업계에 따르면 가족, 친척들과 함께 한가위를 보내지는 못하지만 혼자서도 명절 음식을 간편하게 맛
2016-09-14 김수경 -
추석 귀성길 졸음운전, 간식으로 쫓아요!
추석을 하루 앞둔 14일, 고향으로 내려가는 귀성객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국토교통부와 경찰청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귀성길 평균 소요시간은 서울→부산 7시간 30분, 서울→광주 7시간 등 지난해 보다 10분가량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교
2016-09-14 김수경 -
음료·주류 제품에 이어 디저트류로… 바나나에서 청포도로 변화
'단짠상큼' 청포도 품은 식음료 업계, 음료·주류 이어 제과·제빵까지 '열풍'
청포도를 앞세운 달고 짜고 상큼한 일명 '단짠상큼' 트렌드가 음료·주류에 이어 제과·제빵까지 번지고 있다. 13일 식음료 업계에 따르면 음료와 주류 제품에 주로 적용됐던 청포도가 최근 다양한 제품으로 영역을 확대되는 추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
2016-09-13 김수경 -
스타벅스 리저브, 핸드메이드 에스프레소 머신 '블랙이글' 도입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고품질의 프리미엄 커피에 대한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세계 최고의 에스프레소 추출 머신으로 알려진 '블랙이글'을 도입하는 등 스타벅스 리저브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블랙이글은 110년 전통의 이탈리아
2016-09-13 김수경 -
함태호 오뚜기 창업주 별세, 카레 대중화 앞장 선 한국식품산업 산 증인
국내 식품 산업의 발전을 위해 외길 인생을 걸어온 한국 식품 산업의 산 증인, 함태호 오뚜기 명예회장이 12일 향년 86세로 별세했다. 고인은 지난 1930년 함경남도 원산에서 태어나 경기고등학교,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졸업했으며 1969년 오뚜기식품공업을
2016-09-12 김수경 -
추석 연휴, 한복입고 스타벅스 가면 '티바나' 음료 사이즈 UP!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티 전문 브랜드인 '티바나'의 국내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연휴 기간인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전국 940여 매장과 SNS에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기간 중 전국 매장을 방문해 전통 또는
2016-09-12 김수경 -
배스킨라빈스, 2016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배스킨라빈스가 산업 디자인계의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함께 선보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2016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품된 브랜드디자인은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2016-09-12 김수경 -
생수병에 꽂아 마시는 차 '티업', 왓슨스 입점
생수병에 꽂아 마시는 신개념 티백 '티업(Tea-Up)'이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 매장에 입점한다. 티업은 생수 병뚜껑 모양으로 만들어진 티백 제품이다. 차를 마시기 위한 별도의 도구없이 티업을 생수병에 꽂기만 하면 간편하게 차를 즐길 수 있다. &nb
2016-09-12 김수경 -
전용 세트로 제품 차별화·가격 경쟁력 UP
[묶음 판매의 배신] 추석 선물세트, 단품보다 비싸 "수작업·포장비 영향에 가격 껑충"
'실속 세트', '알뜰 세트'라는 이름을 내건 추석 선물세트가 실제로는 낱개로 사는 것보다 비싼 것으로 드러났다. 12일 CJ제일제당과 대상, 동원F&B, 샘표 등 식품 제조업계에 따르면 추석이나 설 등 명절용 선물세
2016-09-12 김수경 -
롯데제과 '마가렛트 밀크&쿠키', '카스타드 청포도' 선봬
롯데제과가 자사 간판 비스킷인 마가렛트와 카스타드의 새로운 맛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마가렛트는 지난 1987년 첫 선을 보여 현재는 연간 5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비스킷 시장 대표 제품으로 이번에 '밀크&쿠키'를 선보였다. '마가렛트
2016-09-12 김수경 -
KGC인삼공사, 2016년도 신입사원 공채… 26일까지 접수
KGC인삼공사가 2016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일반사무, 원료, R&D, IT, 제조 분야이며 제조분야에 한해서는 학력 제한이 없다. 서류전형 및 온라인 인적성검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역량면접, 임원면접, 신
2016-09-12 김수경 -
매일유업 앱솔루트 분유 3종, 모유에 가까운 영양성분으로 새단장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자사 대표 분유인 '명작', '유기농 궁', '센서티브'에 함유된 영양성분과 함량을 모유 수준에 더욱 가깝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앱솔루트 제품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에서 소중한
2016-09-12 김수경 -
오비맥주 '카스',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맥주 브랜드 1위 꼽혀
오비맥주 '카스'가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맥주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12일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입소스코리아(Ipsos)에 따르면 전국 만 19세 이상 55세 이하 성인 5550명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카스 브랜드가 2016년 7월
2016-09-12 김수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