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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아울렛 오픈… 최대 90% 상시 할인"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엄선된 브랜드를 모아 최대 90%대의 상시 가격 할인을 제공하는 ‘무신사 아울렛’ 서비스를 신규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무신사는 오는 2월 무신사 스토어 내에 ‘전문관’ 형태로 아울렛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전문관은 명품, 뷰티
2022-01-19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퍼스널쇼퍼 6명 모집에 1000여명 지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자체 라이브커머스 에스아이라이브(S.I.LIVE)의 전문 진행을 맡을 ‘퍼스널쇼퍼’ 2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에스아이라이브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라이브방송 전문 플랫폼으로 프리미엄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에
2022-01-19 김보라 기자 -
LF, 전사 RFID 시스템 구축… "O4O 쇼핑 혁신 가속화"
LF는 차별화된 온·오프라인 연계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제품 재고 관리 혁신의 일환으로 전 매장에 RFID(무선 주파수 인식, 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LF가 전사 차원에서 도입한 RFID 기술은 무선
2022-01-18 김보라 기자 -
2030 영 골퍼 확산… 무신사 "골프 거래액 전년比 30배↑"
무신사는 새해를 맞아 2030 영골퍼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골프 거래액 상승세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18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무신사 스토어의 골프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0배 가까이 성장했다. 입점 브랜드는 골프
2022-01-18 김보라 기자 -
'국내 내의 산업의 산증인' BYC 창업주 한영대 회장 별세
국내 내의 산업의 거목이자 산증인인 BYC 창업주 한영대 회장이 16일 21시 별세했다. 향년 100세.17일 BYC에 따르면 1923년 전북 정읍에서 태어난 고인은 포목점 점원으로 일을 시작해 1946년 8월 15일 BYC의 전신인 한흥메리야스를 세웠다.광복 직후 양
2022-01-17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바이오, 로즈마리추출물 활용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허가
코스맥스그룹이 로즈마리추출물 활용 원료를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코스맥스그룹은 개별인정형 원료 확대로 건강기능식품시장에서 소재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코스맥스바이오는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 원료에 대한 개별인정형 원료
2022-01-17 김보라 기자 -
캐치패션 "1524대 男·45세 이상 女… 온라인 명품 구매 큰손"
1524세대 남성과 45세 이상 중년 여성이 온라인 명품 플랫폼 업계 큰 손으로 떠올랐다.14일 플랫폼 캐치패션이 2021년 상반기와 하반기 연령별 구매 비중을 비교해 본 결과, 온라인 명품 시장에 새로운 연령층이 유입되며 연령대가 폭넓게 확대됐다.구체적으로 살펴보면
2022-01-14 김보라 기자 -
"리뷰가 곧 구매 파워"… 패션·화장품, 사용 후기 관리 강화
신종 코로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비대면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패션·화장품업계가 구매후기(리뷰) 관리 강화에 나서고 있다. 소비자들이 구매 페이지에 남긴 리뷰가 상품 구매로 이어지는 결정적인 요인이 되자 관련 기능을 강화하는 것으로 풀이된다.14일 유통업계에 따르
2022-01-14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스파오, 전국 모범운전자에 웜테크 1만장 기부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는 올해 새로운 사회공헌 캠페인 ‘마이 히든 히어로’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마이 히든 히어로’ 캠페인은 ‘영웅이 하는 선한 일을 모두가 알도록’이라는 슬로건으로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아도 묵묵히 자신의 소임을 다하는 봉사
2022-01-14 김보라 기자 -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세포라' 핵심상권서 줄폐점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와 세포라가 사업 확장에 빨간불이 켜졌다. 경기 침체, 화장품 시장 포화에 이른 데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장기화라는 예상치 못한 변수에 줄줄이 문을 닫고 있어서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의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는 지난해
2022-01-14 김보라 기자 -
"들수도 바를수도 없는 신상 산다"… 가상 세계에 빠진 패션·뷰티업계
패션·화장품업계가 현실과 융합된 가상공간을 뜻하는 메타버스(Metaverse) 비즈니스 사업을 본격화한다.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이자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10~20대인 만큼 MZ세대를 공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각종
2022-01-13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란스미어', 나만의 맞춤 상품으로 남성 공략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 편집숍 ‘란스미어’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이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제품을 만들어주는 일종의 맞춤 제작 서비스이다.란스미어는 ‘Customizing Your Lifestyle’을 테마로
2022-01-13 김보라 기자 -
패션 플랫폼 거래액 '2조 시대' 연 무신사 "해외 사업 집중"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패션 플랫폼 최초로 거래액 2조 시대를 열었다.무신사, 29CM, 스타일쉐어, 솔드아웃 등 지난해 무신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의 거래액 총합이 2조3000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지난해 거래액이 전년 대비 90% 이상 성장한
2022-01-13 김보라 기자 -
에뛰드, 제페토서 만난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에뛰드가 네이버제트 서비스의 아시아 최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손잡았다.에뛰드는 제페토 내 아이템숍에서 메이크업 룩과 의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포토부스와 월드맵 내 ‘에뛰드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가상으로 에뛰드 제품을 사용
2022-01-12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역직구 플랫폼 글로벌몰로 해외고객 100만명 모은다"
올리브영이 올해 글로벌 전략 키워드로 ‘글로컬리제이션(Glocalization, 세계화와 현지화의 합성어)’을 내걸고 본격적인 도약에 나선다. 이를 위한 전초 기지는 올리브영의 자체 역직구 플랫폼 ‘글로벌몰’이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지난해 글로벌몰의 성공적
2022-01-1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