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년 연속 '최대 실적'… LG생활건강, 연매출 8조 시대 열었다

    LG생활건강이 연매출 8조 시대를 열었다. 역대 최대 실적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 글로벌 경기 부진과 마스크 일상화에 국내외 화장품 수요 감소 우려가 있었지만 이 같은 우려를 불식하며 17년 연속 성장했다.  27일 LG생활건강

    2022-01-27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작년 영업익 1조2896억원… 전년比 5.6%↑

    LG생활건강은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8조915억원, 1조289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1%, 5.6% 증가했다고 27일 공시했다. 

    2022-01-27 김보라 기자
  • '온라인 강화·비효율 매장 정리"… 이랜드 '미쏘' 작년 최대 실적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가 지난해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국내 패션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고전하고 있는 가운데 두 자릿수 매출 증가율을 기록한 것. 이는 비효율 매장 철수와 온라인 강화 등 유통 재정비를 통한

    2022-01-2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억원 기부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6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 2022 나눔 캠페인’에 10억원을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한 기부금 전달식에는 오정화 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디비전 상무와 김상균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아모레퍼시픽

    2022-01-2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피부 감각 측정하는 촉각 센서 개발

    아모레퍼시픽은 세계 최초로 피부 감각을 측정할 수 있는 지능형 촉각 센서를 개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센서를 활용하면 보다 정밀하게 사용감을 조절한 화장품 개발이 가능하다는게 아모레퍼시픽측 설명이다. 지능형 촉각 센서는 기계학습(machine learnin

    2022-01-26 김보라 기자
  • LF몰, 간편결제 서비스 'LF페이' 출시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인 LF몰은 간편결제 서비스 ‘LF페이(LFpay)’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LF페이’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결제정보를 한번 등록하면 이후 별도 인증 절차 없이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다

    2022-01-26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자체 멤버십 회원 1천만 돌파… "2030 2명 중 1명이 가입"

    올리브영이 천만 회원 시대를 열었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자체 멤버십 회원이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올리브영은 온라인몰 천만 리뷰 확보, 모바일 앱(App) 천만 다운로드에 이어 천만 멤버십까지 달성하며 이른바 ‘트리플(Triple) 천만’ 플

    2022-01-2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미니 타투 프린터 개발… "뷰티 테크 시장 공략"

    LG생활건강이 글로벌 뷰티 테크 시장 공략에 나선다.LG생활건강은 10cm이하의 컴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타투 프린터의 올해 4분기 북미 시장 출시를 목표로 본격적인 개발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LG생활건강이 개발중인 미니 타투 프린터는 ‘Printly’(가제)라는 프

    2022-01-25 김보라 기자
  • 뉴발란스, 아웃도어 시장 진출… "의류부터 용품까지 구비"

    이랜드월드의 뉴발란스가 아웃도어 시장에 진출한다.뉴발란스는 지난 24일 온라인을 통해 아웃도어 라인을 선 론칭한데 이어, 오는 2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 정식 발매한다고 25일 밝혔다.뉴발란스 아웃도어는 더 많은 사람들이 자연을 통해 새로운 기회와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

    2022-01-25 김보라 기자
  • 신원, 대표 브랜드 모델 라인업 확정… 신년 마케팅 시동

    신원은 대표 브랜드 전속모델 라인업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신년 마케팅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베스띠벨리’는 배우 임수향을 뮤즈로 선택, 2022년 S/S 화보 촬영을 마쳤다. ‘베스띠벨리’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도회적인 세련미와 프로다운 면모까지 갖춘 임수향이

    2022-01-2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신진 디자이너 육성에 '3억원' 지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재능 있는 신진 디자이너 및 패션 브랜드 육성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24일 밝혔다.무신사가 운영하는 패션 전문 투자 기업 무신사 파트너스의 '넥스트 패션 인큐베이터(Next Fashion Incubator)' 프로그램을 통해서다.넥스트 패션

    2022-01-24 김보라 기자
  • 돈 되는 헤어케어 시장… 너도나도 사업 강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국내외 홈뷰티 시장이 커지고 있다. 이에 주요 화장품 업체들은 저마다 헤어케어 시장을 겨냥해 관련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21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헤어케어 시장은 2020년 기준 약 9

    2022-01-2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설맞이 협력사 대금 768억원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768억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협력사에 조기 지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지급 대상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8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900여개 협력사다. 오는 2월2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768억원 규모의 거래

    2022-01-20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오늘드림 분석해보니… "강남 색조 vs 강북 건강식품"

    퀵커머스의 최대 격전지는 서울 강남으로 나타났다.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20일 지난해 서울 지역의 ‘오늘드림’ 주문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밝혔다.올리브영의 서울 지역 ‘오늘드림’ 주문 분석 결과, 주문량이 가장 많은 상위 5대 지역은 △강남구 △관악구 △송파구

    2022-01-20 김보라 기자
  • '치약 맥주' 나왔다··· 2080 수제맥주로 MZ세대 공략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과 수제 맥주 브랜드 ‘스퀴즈브루어리’가 컬래버레이션(협업)을 진행했다.19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2080에서 진행하는 ‘2080 Cool Project’(2080 쿨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2080 쿨 프로젝트는

    2022-01-1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