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금 조달 통한 실탄 마련…'안정·성장성' 해결 숙제
"불황이라던데"… 외식·프랜차이즈업계 IPO 줄잇는 까닭은?
경기침체 따른 불황 속에서도 외식·프랜차이즈업계에 기업공개(IPO)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그간 외식·프랜차이즈업계는 사업 안정성과 성장성 측면이 문제로 상장에 고배를 마셔온 만큼 성사될지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11일 관련 업계에 따
2018-05-11 김보라 -
김용태 순수본 대표 "2025년까지 매출 1000억 목표…亞의 '거버' 될 것"
"2025년까지 매출 1000억원을 목표로 잡고 죽을 넘어 유동식 넘버원(NO.1)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김용태 순수본 대표는 10일 전라북도 익산의 국가식품클러스터 단지내 구축한 본라이프푸드랩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이같은 향후 비전을 밝혔다.맞춤형 유동식
2018-05-10 전북 익산=김보라 -
한국맥도날드 "항생제 닭고기 배제, 열대우림동맹 인증 커피, 자연 친화적 포장제 도입"
한국맥도날드는 9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식품안전을 제고하기 위해 맥도날드의 글로벌 캠페인인 '스케일 포 굿(Scale for Good)'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스케일 포 굿 캠페인은 맥도날드가 책임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사회
2018-05-09 김보라 -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로 최상의 맛"…BBQ '황금올리브치킨' 인기
제너시스BBQ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인 BBQ는 '신이 내린 최고의 선물'이라고 불리는 최고 등급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BBQ 올리브유'를 사용, 좋은 품질의 치킨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그 중 BBQ의 대표 메뉴는 '황금올리브치킨'이다. 2005년
2018-05-08 김보라 -
이랜드파크 더카페, 코코넛 밀크 콘셉트 '여름 스무디' 3종 출시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더카페는 코코넛 밀크를 콘셉트로 한 여름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예년보다 빨라진 더위에 전년 보다 1개월 앞서 여름철 신메뉴를 미리 선보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더카페가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는 코코
2018-05-08 김보라 -
"치킨과 마블이 만났다"… BBQ, '데드풀2 세트' 출시
BBQ는 4일 영화 '데드풀2'과의 협업을 통해 'BBQ 데드풀2 세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BBQ 데드풀2 세트는 BBQ 치킨과 데드풀 공식굿즈인 데드풀 벌금통이 함께 구성돼 BBQ 치킨 주문 시 한정판 데드풀 벌금통이 증정된다.BBQ 단독 리미티드 에디션 굿즈
2018-05-04 김보라 -
교촌치킨, 어버이날 맞아 지역 어르신 식사 대접
교촌에프앤비는 어버이날을 맞아 진행된 수원시 광교노인복지관 '어버이날 기념 행사'에 후원을 했다고 4일 밝혔다.교촌치킨은 지난 3일 수원시 광교노인복지관에서 진행된 어버이날 기념 행사인 '어버이의 사랑으로 우리가 있습니다'에 10호 생닭 250여 마리를 후원, 어르신들
2018-05-04 김보라 -
"싸이버거, 이제 셀프주문"…맘스터치 키오스크 도입
맘스터치는 무인주문시스템 키오스크(Kiosk)를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결정은 고객 편의 증대와 함께 가맹점주들의 운영 효율을 지원하기 위한 것. 이에 따라 매장 방문 고객은 점원과 대면하지 않고도 본인이 직접 원하는 메뉴 주문부터 매장 식사, 포장 등을 자유롭게
2018-05-04 김보라 -
미스터피자, 상생 경영 강화…'드림팀이 간다' 공연 진행
미스터피자는 가족점과의 신뢰 회복과 매출 활성화를 위해 본사가 나서 도우쇼와 피자 시식행사를 진행하는 '드림팀이 간다' 게릴라 공연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 공연은 미스터피자가 가족점과의 신뢰 회복과 매출 활성화를 위해 100% 본사가 가족점을 찾아가 지원하는 행사
2018-05-03 김보라 -
문창기 이디야커피 대표 "'갑질 논란' 조현아·조현민 운영 가맹점 계약 해지"
문창기 이디야커피 대표가 '갑질 논란'에 휩싸인 조현민 전 칼호텔네트워크 사장과 조현민 전 대한항공 전무가 운영 중인 매장에 대해 계약 해지를 통보했다. 이디야커피는 2일 홈페이지를 통해 조 전 전무 등이 운영하던 매장 2곳(인천인하대 병원점·소공점)에 대해
2018-05-03 김보라 -
"여름이 왔다"…쥬씨, '수박살사 6종' 출시
쥬씨는 올 여름을 겨냥, 수박주스 '수박살사(SALSA) 6종'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수박살사란 라틴아메리카 '살사음악 특유의 흥겨움'과 '살사음식의 어우러짐'이라는 두 가지 특징들을 수박주스에 담았다는 뜻으로 올 여름 다양한 수박주스를 쥬씨의 고객들에게
2018-04-30 김보라 -
이디야커피, 국내 커피전문점 최초 2500호점 돌파
이디야커피는 국내 커피전문점으로는 처음으로 2500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2500번째 매장은 광주광역시 무등산점이다.이디야커피는 지난 2001년 3월 중앙대점 오픈 이후 17년만에 가맹점 2500호 시대를 열게 됐다. 맛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다는
2018-04-27 김보라 -
"벌써 여름?"…외식업계 '빙수 마케팅' 돌입
한낮 온도가 20도까지 올라가면서 외식업계의 대표 여름 디저트 빙수 경쟁이 벌써부터 시작됐다. 그동안 이르면 5월에나 나오기 시작했지만 최근들어서는 빙수 출시 시기도 앞당겨지는 추세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파리바게뜨는 1인용 빙수 제품인 '
2018-04-27 김보라 -
쥬씨, 위생관리 프로그램 '하루 3·3 캠페인' 실시
쥬씨는 전국 가맹점의 위생관리 강화를 위해 '쥬씨 하루 3·3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 캠페인은 "아침·점심·저녁, 과일이 집기가 매장이 매일매일 깨끗합니다!"를 슬로건으로 매일 시간을 정해놓고 규칙적으로 위생관리를 시행한다.
2018-04-26 김보라 -
bhc, 한우전문점 창고43 목동점 오픈…서울 서남권 공략
종합외식기업 bhc는프리미엄 한우전문점 창고43의 올해 첫 신규 매장인 목동점을 26일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창고43의 14번째 직영 매장인 창고43 목동점은 서울시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CBS 빌딩 2층에 자리 잡고 있다.이날 창고43 목동
2018-04-26 김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