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엔데믹' 국면으로 접어든 들면서 해외여행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이 본격화됐다. 하지만 2년여간의 직격탄을 맞은 국내 여행업체들의 시름은 깊어지고 있
호텔가가 환경의 달 6월을 맞아 환경 보호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ESG 경영 실천의 일환과 지역사회, 지구 환경 보존을 위한 각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켄싱턴, 환경의 날 이벤트 진행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고객
롯데시네마에 이어 메가박스도 다음달 4일부터 영화 관람료를 1000원 인상한다.메가박스 측은 "2020년부터 2022년 4월까지 약 2년 3개월간 적자 운영으로 인한 경영 상황 악화와 물류비, 극장 임차료, 관리비
올해 신규 경영전략 실행에 본격 나선 롯데컬처웍스가 조금씩 실적 개선세를 보이고 있다. 빠르면 3분기 흑자전환도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영화시장 판도가 완전히 달라진만큼 새 전략 성과가 본격적으
롯데호텔 서울은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를 맞아 객실 속 영화관을 체험할 수 있는 ‘한여름 밤의 시네마’ 패키지를 선보인다.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극장 대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대형 화면을 즐기고픈 니즈에 힘입어 가
'엔데믹'으로 하늘길이 열리면서 국내 호텔가가 글로벌 사업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멈춰섰던 비즈니스, 관광 사업 재개가 현실화되면서 호텔신라와 롯데호텔이 글로벌 사업 재정비에 착수했다.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라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고 일상 회복 단계에 들어선 가운데 결혼식을 비롯해 돌잔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특급호텔에서는 프라이빗 룸 대관과 돌상 및 공간 데코레이션, 중식, 한식, 양식 등 호텔마다 다채로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코리아(LEGOLAND® Korea)의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이 공개됐다. 높은 가격 책정에 대해서는 신규 오픈 시설인데다 오픈 시기가 성수기와 맞물렸기 때문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코리아(LEGOLAND® Korea)의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가 다음달 개장을 앞두고 선공개됐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16일 오전 레고랜드 호텔에서
여름 시즌을 앞두고 전국 관광도시를 중심으로 한 신규 호텔 오픈 러시가 예고됐다. 서울, 제주, 부산, 춘천 등 국내 유명 관광지에 특급호텔 라인업이 추가되면서 여름 휴가 시장에서 호텔전쟁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1
롯데호텔은 호텔 전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호텔(the Hotel)’을 창간했다.13일 롯데호텔에 따르면 국내 호텔 기업에서 자사 홍보를 위한 출판물이 아니라 호텔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시리즈물을 간행하는 것은
CGV가 전세계 최초로 최대규모 프리미엄 '스크린X(ScreenX)'관을 공개했다. 일반 상영관 대비 9배 가격이 투입됐으며, '프라이빗 박스'를 접목해 극장산업 진화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분명히 했다.CGV는 지난
'엔데믹'을 맞아 국내 영화업계 1위 CGV가 상영관 진화 전략을 발표했다. '프리미엄'과 '프라이빗'을 내세운 차별화 전략으로 OTT 공세에 맞선다.CGV는 지난 10일 CGV 영등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스크린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경남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가 야외시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손님 맞이에 돌입했다. 먼저 축구장 17배 크기의 초대형 워터파크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길이 135m, 폭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