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수퍼플렉스, 리뉴얼 오픈… "새로운 극장 문화 만들 것"

    롯데시네마가 오는 10일 서울 잠실 플래그십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수퍼플렉스(SUPER PLEX)’를 리뉴얼해 선보인다.롯데시네마 수퍼플렉스는 롯데시네마의 대표 PLF(Premium Large Format) 상영관이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21관 ‘수퍼플렉스(SUPE

    2022-12-06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호텔에 먼저 찾아온 '크리스마스'… 설레는 공간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호텔가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연인간의 데이트, 가족 여행 수요가 많아지는 연말시즌 특별한 포토존과 인테리어를 내세웠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크리스마스 장식 선봬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다가올 크리스마스 시

    2022-12-02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 웰니스 브랜드 '리트릿 시그니엘' 공식 론칭

    롯데호텔이 스파 전문 브랜드 ‘리트릿 시그니엘 (retreat SIGNIEL)’을 신규 론칭했다. 시그니엘의 이름을 따온 독자적인 스파 브랜드의 1호점은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내 시그니엘 서울 86층에서 1일부터 문을 연다.리트릿 시그니엘은 웰니스에 대한 시그니엘

    2022-12-01 임소현 기자
  • '딸기 시즌' 돌아왔다… 외식·호텔가, 시즌 한정 메뉴 출시

    본격적인 '딸기 시즌'에 돌입하면서 외식·호텔가의 시즌 메뉴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3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매년 돌아오는 '딸기 뷔페' 시즌이 돌아왔다. 연말연초 대목을 맞아 이미 매진 행렬을 기록한 곳들도 많다.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는 딸기의 계절 겨울을 맞아

    2022-11-30 임소현 기자
  • 10월 국제선 이용객 전년비 8배 급증… 여행업계 "연말연초 대목 잡기 총력"

    여전히 항공권 가격이 잡히지 않고 있지만 여행업계의 회복세가 두드러지는 모양새다. 연말연초 시즌을 앞두고 대목잡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30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지난달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한 국제선 여객 수는 229만327명으로, 전월(180만2378명) 대비 27.1%

    2022-11-30 임소현 기자
  • 호텔롯데, 호텔·리조트 사업부 통합… '3개 사업부 체제' 전환

    호텔롯데는 호텔사업부와 리조트사업부를 내년 1월 통합해 단일사업부로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이에 따라 호텔롯데는 호텔·면세·월드·리조트 4개 사업부 체제에서 호텔·면세·월드 3개 사업부 체제로 바뀐다.이번 통합은 사업 성격이 유사한 두 사업부를 묶어 경영 효율성을 제

    2022-11-20 편집국
  • [Weekly New호텔] 한해 동안 쌓인 스트레스 '겨울 호캉스'로 푼다

    특급호텔가가 겨울 맞이에 나섰다. 겨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호텔 패키지를 출시하고 연말 대목을 노린다는 전략이다.◇ 웨스틴 조선 서울, '프리미엄 로스트 터키 세트' 선봬웨스틴 조선 서울의 모던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Rubrica)’에서는, 추수감사절과 연말

    2022-11-18 임소현 기자
  • '대규모·럭셔리' 웨딩 수요 급증… 특급호텔 예약 내년말까지 '마감'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대규모·럭셔리 웨딩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미뤄졌던 웨딩 일정이 몰리면서 대부분 내년 하반기까지 예약이 꽉 찬 상황이다.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 시내 특급호텔의 웨딩이 내년 하반기까지 주말은 대부분

    2022-11-14 임소현 기자
  • DL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새 대표에 박명신 부사장

    DL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박명신 부사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1일 밝혔다.박명신 신임 대표는 2017년 글래드 총괄 임원을 맡으며 신생 브랜드인 GLAD를 성장시키는 데 주력했다. 특히 지난 3년간 코로나19로 인한 업계 전체 위기 속에서 피보팅

    2022-11-11 성재용 기자
  • [Weekly New호텔] 힐링에 '이색 경험'까지 원한다면

    특급호텔가가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호텔 인테리어나 인근 명소를 이용해 투숙객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제주신라호텔, 제주 억새 관광 위한 프로그램 선봬제주신라호텔은 투숙객들에게 매 계절마다 지금 가장

    2022-11-11 임소현 기자
  • 롯데시네마,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1년 연속 1위

    롯데시네마가 지난 8일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Korea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영화관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롯데시네마는 팬데믹 이후 영화관의 유례없는 위기 상황 속에서도 본연의 경쟁

    2022-11-09 임소현 기자
  • 롯데월드, 넥슨과 현실판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인기 온라인 게임 IP 카트라이더를 국내 최초로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를 새롭게 오픈한다.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약 600평 규모로 들어선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는 실제 카트를 타고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

    2022-11-09 임소현 기자
  • [르포] 성수동서 먼저 만나는 '한지붕 두 호텔'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

    성수역에서 카페거리 바깥쪽 골목으로 5분정도 걷다보면 극명하게 다른 두개의 문이 나타난다. 오는 25일 명동에 오픈하는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이 호텔 업계 최초로 운영하는 사전 오프닝 팝업스토어다.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은 국내 유일의 듀얼

    2022-11-09 임소현 기자
  • CJ CGV, 3분기 영업이익 77억원… 코로나 이후 첫 흑전

    CJ CGV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 4051억원, 영업이익 77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공시했다. 코로나19 이후 첫 흑자다. 국내와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로컬 라인업을 기반으로 완연한 회복세를 보이며 전년 대비 매출은 150% 상승했고, 영

    2022-11-08 임소현 기자
  • 극장가, '흑자' 기대감… 비용 효율화에 수익성 개선도 속도

    극장가 회복세가 두드러지는 가운데,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국내 영화관의 흑자경영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에서 이뤄진 비용 효율화 작업으로, 수익성 개선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올

    2022-11-08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