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 매일 소롬돋는 보상… 게임업계 '할로윈 이벤트'

    국내 게임 업계가 오는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사용자들을 맞이하고 나섰다.이벤트는 공포스러운 분위기로 코스튬 플레이를 하는 할로윈데이의 분위기와 비슷하게 캐릭터 스킨, 아이템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보

    2017-10-26 송승근
  • LG전자, '세탁기-냉장고-에어컨-TV' 효자 역할 '톡톡'

    LG전자는 3분기 기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생활가전과 TV 등 전체 가전 사업이 역대 최고 수익을 달성하며 효자노릇을 톡톡히 했다.LG전자는 올 3분기(6~9월) 매출 15조2241억원, 영업이익 5161억원을 기록했다고 26일 공시했다. 이는 1년 전과 비교

    2017-10-26 윤진우
  • LG전자, 3분기 영업익 5161억… "1년새 82% 증가"

    LG전자는 올 3분기 매출 15조2241억원, 영업이익 5161억원을 기록했다고 26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 15.1% 상승, 영업이익 82.2%가 증가했다. 전분기와 비교해서는 매출 4.6% 증가, 영업이익 22.3% 줄어든 성적이다.지난 11일

    2017-10-26 윤진우
  • KT, 英 CDP 환경경영 최상위 등급… "명예의 전당 올라"

    KT가 기업의 환경경영 수준을 평가하는 'CDP(Carbon Disclosure Project)' 지수에서 최우수군인 '탄소경영 아너스 클럽'에 5년 연속 편입, 통신사 최초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고 26일 밝혔다.CDP는 전 세계 주요 상장기업의 기후변화 대응 수

    2017-10-26 전상현
  • KT, 고객 혜택 강화 모바일 전자지갑 '클립 3.0' 선봬

    KT가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 클립(CLiP)을 업그레이드한 '클립 3.0'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을 통해 이용자들은 제휴사 포인트를 클립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으며 포인트 사용처 확대, VIP 라운지 이용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클립은 다양한 이벤트

    2017-10-26 연찬모
  • 네이버, 라인 성장세 힘입어 3분기 매출 1조 2천억 달성

      네이버가 라인 성장세에 힘입어 견조한 실적을 견인했다.네이버는 26일 2017년 3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매출 1조2007억원, 영업이익 3121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매출과 영업익은 각각 18.5%, 10.6% 증가한 수치이다.사업

    2017-10-26 송승근
  • 삼성전자, VR등 C랩 7개 과제 '스타트업' 창업 지원 나서

    삼성전자가 사내벤처 육성 프로그램인 C랩의 7개 우수 과제에 대해 스타트업 창업을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7개의 스타트업 기업에 참여해 독립하는 임직원들은 총 25명으로 역대 C랩 스핀오프 중 최대규모다. C랩은 2012년말 도입한 사내벤처 프로그램으로,

    2017-10-26 윤진우
  • LG전자, '창원R&D센터' 본격 운영… "글로벌 생활가전 선도"

    LG전자가 창원R&D센터를 본격적으로 가동하며 글로벌 생활가전 시장 선도에 나선다.LG전자는 26일 경상남도 창원시에 위치한 창원1사업장에서 창원R&D센터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안상수 창원시장과 최충경 창원상공회의소 회장, 조성진 L

    2017-10-26 연찬모
  • 삼성전자, 발달장애 아동 전문 치료센터 열어

    삼성전자와 서울시가 함께 발달장애를 겪고 있는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 발달장애 치료센터를 개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와 서울시는 오는 27일 서초구 내곡동에 위치한 서울시어린이병원에서 윤주화 삼성사회봉사단장(사장), 박원순 서울시장 등이 참석해 서울시어린

    2017-10-26 윤진우
  • [컨콜 종합] SK하이닉스 "메모리 반도체 경쟁력 자신감"

    SK하이닉스가 우호적 시장환경에 힘입어 성장세를 기록 중인 메모리 반도체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다시 한 번 드러냈다. 특히 도시바 메모리사업부 지분 참여로 도약의 발판을 바련한 낸드플래시에서 30% 이상의 비트 그로스를 예상하며 차별화된 제품을 앞세워 시장 입

    2017-10-26 윤진우
  • [컨콜] SK하이닉스, "청주팹 '낸드' 집중… D램 전환 없다"

    SK하이닉스가 내년 4분기를 목표로 건설 중인 청주팹에 대해 D램 생산으로의 전환을 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D램의 수요 강화에도 따른 공급 부족에도 낸드시장 공략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SK하이닉스는 26일 열린 '2017년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2017-10-26 윤진우
  • [컨콜] SK하이닉스 "4분기, D램 10나노 후반… 낸드 72단 양산"

    SK하이닉스가 올 4분기 D램은 10나노 후반 제품과 HBM2 제품을, 낸드플래시는 72단은 512Gb 제품을 본격 양산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SK하이닉스는 26일 열린 '2017년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D램은 4분기 PC부터 10나노 후반대 제품을 양산하고

    2017-10-26 윤진우
  • [컨콜] SK하이닉스, '이천-청주팹' 이상 無… "12월 장비 입고"

    SK하이닉스가 경기도 이천에 건설 중인 M14와 청주팹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M14 2층 공간의 절반 이상이 낸드플래시 양산에 사용되고 있으며, 올해 12월 공사가 완료돼 장비를 입고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SK하이닉스는 26일 열린 '2017년 3분기 실적 컨퍼런

    2017-10-26 윤진우
  • [컨콜] SK하이닉스 "2018년 'D램-낸드' 생산 증가율 20~30% 전망"

    SK하이닉스가 2018년 D램과 낸드플래시 비트 그로스(생산증가율)에 대해 20~30% 정도를 전망했다.SK하이닉스는 26일 열린 '2017년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내년 D램과 낸드플래시 전체 시장에 비트 그로스 전망은 D램은 올해와 다른 감소 요인이 있어 2

    2017-10-26 윤진우
  • [컨콜] SK하이닉스 "D램 탑재 증가, 중저가 스마트폰 덕"

    SK하이닉스가 D램이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탑재량이 증가한 배경에 대해 중저가 스마트폰의 상향표준화를 이유로 들었다.김석 SK하이닉스 DRAM 마케팅 그룹장(상무)은 26일 열린 '2017년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D램은 정상적으로 모바일 플래그십은 가격 부담

    2017-10-26 윤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