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건강 편도족 위한 ‘프로틴 도시락’ 라인업 확대

    편의점 한 끼 식사에도 영양을 고려하는 건강 편도족이 늘면서 CU의 THE건강식단 도시락 시리즈의 인기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BGF리테일의 편의점 CU에 따르면, 지난달 THE건강식단 시리즈의 판매량은 출시 첫 달 대비 27.2% 올랐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같은 기

    2022-02-20 강필성 기자
  • 스타벅스, 한양사이버대학교와 학위 수여식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와 한양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9일 한양사이버대학교 학위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 2016년부터 한양사이버대학교와 함께 스타벅스 파트너 학사학위 취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이 11 번째 졸업식이다.이날 학위수여식 행사는

    2022-02-20 강필성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 용기 재활용 플랫폼 구축

    CJ제일제당이 햇반 용기를 직접 회수해 가치 있는 자원으로 재탄생시키는 ‘햇반 용기 재활용 플랫폼’ 구축에 속도를 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최근 ‘햇반 용기 재활용을 위한 3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중구 CJ제일제

    2022-02-20 강필성 기자
  • KT, 따뜻한 기술 더하기 공모전 개최

    KT가 사회적경제기업을 육성하는 공모전 ‘KT 따뜻한 기술 더하기 챌린지’를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KT 따뜻한 기술 더하기 챌린지는 AI, 빅데이터, 및 로봇 등 미래 기술을 활용해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기업을 선발한다. 해당 기업에

    2022-02-20 김성현 기자
  • KT, MWC서 'AI·로봇 기술력' 등 선봬

    KT가 오는 28일부터 3월 3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2022(이하 MWC)에 전시관을 연다고 20일 밝혔다.KT는 MWC에서 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 공동관인 인더스트리 시티(Industry City)에 함께 참여했다. KT 전시관은 ▲AI ▲

    2022-02-20 김성현 기자
  • 황현식 LGU+ 대표, MWC서 글로벌 빅테크와 협력 논의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바르셀로나 2022’에 황현식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참관단을 보내 글로벌 빅테크 기업들과 5G 사업 협력방안을 논의한다고 20일 밝혔다.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가 주최하는 MWC는

    2022-02-20 김동준 기자
  • 롯데백화점 메종아카이브,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롯데백화점의 홈스타일링 큐레이션숍 ‘메종아카이브’가 ‘2022 서울리빙 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디자인페어로 롯데백화점 PB(Private Brand) 참가하는 것은 처

    2022-02-20 조현우 기자
  • '영화 기생충 속 그림' 한섬, '지비지' 작품 전시회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콘셉트 스토어 ‘더한섬하우스’에서 지비지 작가 작품 전시회를 연다.20일 현대백화점그룹에 따르면 다음 달 31일까지 광주·제주·부산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영화 ‘기생충’에서 자화상을 그린 작가 지비지의 원화 작품 70여점

    2022-02-20 조현우 기자
  • 농가 판로 넓힌다… 롯데마트, '농가돕기 판촉전' 전개

    롯데마트가 침체된 농가 판로 확대를 위한 ‘농가돕기 판촉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오는 23일까지 롯데마트 전 점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물가 상승에 따른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고 침체된 농가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먼저 침체된 과일 농가의

    2022-02-20 조현우 기자
  • '2030 골린이 겨냥' 신세계백화점, '아페쎼' 매장 연다

    신세계백화점이 골프 업계 큰 손으로 떠오른 2030세대를 겨냥한다.20일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1일 강남점에서 국내 최초로 아페쎄(A.P.C)와 필립플레인의 골프 의류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신세계백화점이 지난해 매출을 분석한 결과 골프웨어 장르 매출은 56.3% 성장했

    2022-02-20 조현우 기자
  • 한섬, 더한섬하우스 매장서 지비지 작가 전시 연다

    한섬은 다음달 31일까지 콘셉트 스토어 더한섬하우스(The Handsome Haus) 전국 3개 전 점포(광주점·제주점·부산점)에서 지비지 작가 작품 전시를 연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전시에서는 영화 '기생충' 속 자화상을 그려 화제가 된 작가 지비지(ZiBEZI)의

    2022-02-20 김보라 기자
  • W컨셉 '프론트로우', 드라마 컬렉션 출시

    W컨셉은 18일부터 자체 브랜드(PB) ‘프론트로우’의 ‘22 SS 드라마 컬렉션’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출시하는 상품은 총 19종으로 인기 품목인 재킷, 팬츠 외에 원피스, 점프 수트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전 품목에 얇고 통풍성이

    2022-02-20 김보라 기자
  • '미리 준비하세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캠핑용품 할인행사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캠핑 시즌을 앞두고 100여종의 캠핑용품과 아웃도어 퍼니처 할인 행사에 나선다.20일 이마트에 따르면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트레이더스 11개 점에서 진행된다. 이후 28일부터는 전국 점포로 확대한다.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캠핑 용품 판매가

    2022-02-20 조현우 기자
  • 카카오게임즈, '가장 빠르게 성장한 게임 퍼블리셔'에 선정

    카카오게임즈가 글로벌 모바일 데이터 분석 업체 센서타워가 발표한 '센서타워 아시아 태평양 어워즈 2021'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게임 퍼블리셔(Fastest Growing Game Publisher)'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카카오게임즈의 수상 배경으로는 '오딘

    2022-02-18 김동준 기자
  •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출시… 오픈 플랫폼 확장 나서

    네이버가 유료 콘텐츠 플랫폼 ‘프리미엄콘텐츠’를 정식으로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경쟁력 있는 콘텐츠만 있다면 누구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으로 확장한다.프리미엄콘텐츠는 창작자는 네이버에서 쉽게 콘텐츠를 판매하고 사용자는 쉽게 구독할 수 있는 유료 콘텐츠

    2022-02-18 김동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