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N두레이, 로지텍과 화상회의 솔루션 구축 맞손
NHN두레이와 화상회의 솔루션 서비스 로지텍 VC가 최적화된 협업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다년간 화상회의 분야에서 업계를 리딩한 로지텍VC는 다양한 하드웨어 라인업으로 두레이와의 시너지를 도모한다. 이번 제휴는 보다 완벽한 협업환경을 제
2021-12-08 김동준 기자 -
스마일게이트, 'CFS 2021' 성료... 전 세계와 'e스포츠'로 연결
지난 1일부터 인천 송도에서 닷새 동안 진행된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대회 ‘CFS 2021 그랜드 파이널’이 중국의 올게이머즈(AG)의 우승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으로 진행된 가운데, 온라인으로 전세계 팬들에게 진한 감동을 남겨주며
2021-12-08 김동준 기자 -
카카오엔터, 픽코마와 프랑스 진출... "글로벌 거래액 3년내 3배 성장"
웹툰 플랫폼 카카오웹툰과 프리미엄 IP로 글로벌 시장에서 가파른 흥행세를 기록 중인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스토리 사업의 글로벌 통합 거래액을 3년내 3배로키우겠다고 8일 밝혔다.카카오엔터는 글로벌 진출 원년인 2021년을 마무리하면서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하는 새 글로
2021-12-08 김동준 기자 -
NH농협생명, 환경경영 국제표준 'ISO14001' 인증
NH농협생명이 환경경영 실천을 위해 국제표준화기구(ISO) 환경경영 체제 최고 수준에 해당하는 'ISO14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ISO14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환경경영 체제에 관한 국제표준 인증이다. 환경경영 이행을
2021-12-08 이대준 기자 -
현대카드, 인공지능 상담원 도입… “불완전 판매 막는다”
현대카드가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해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와 내부통제체계를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우선 현대카드는 업계 최초로 인공지능(AI) 상담원을 통한 판매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했다. 카드론, 리볼빙 등 금융 상품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완전판매’ 가
2021-12-08 이대준 기자 -
KT, 美 전자약 개발회사 '뉴로시그마'에 59억 투자
KT가 미국의 전자약 개발회사 ‘뉴로시그마’의 시리즈 A단계에 500만 달러(한화 약 59억 원)를 투자한다고 8일 밝혔다.KT는 지난 6월 뉴로시그마와 업무협약을 맺고 전자약 분야 제품개발과 사업화 협력을 시작했다. 이번 지분 투자를 계기로 차세대 혁신 기술 선점을
2021-12-08 김동준 기자 -
컴투스홀딩스 '월드 오브 제노니아', C2X 블록체인 생태계 합류
컴투스홀딩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컴투스가 개발 중인 ‘월드 오브 제노니아(WORLD OF ZENONIA)’가 C2X(가칭) 블록체인 생태계에 합류한다고 8일 밝혔다.월드 오브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의 글로벌 히트 IP인 ‘제노니아’ 시리즈에 기반한 MMORPG 프로젝
2021-12-08 김동준 기자 -
롯데카드, 신규 구독상품 '드라이빙케어' 선봬… 주유·세차·주차 등 혜택
롯데카드는 신규 정기구독 서비스 '드라이빙케어'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드라이빙케어'는 월 9900원에 매월 주유 1만원 할인쿠폰, GS칼텍스 세차 3000원 할인쿠폰, 모두의 주차장 2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연 1회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2021-12-08 이대준 기자 -
신한카드, SKT와 100조 구독시장 공략… 패키지상품 '우주패스' 출시
신한카드가 SK텔레콤과 공동으로 2025년 100조원 규모로 전망되는 국내 구독시장 선점에 나섰다. 신한카드는 SK텔레콤과 ‘T우주’ 구독상품 패키지인 ‘우주패스’와 ‘T멤버십’에 특화된 전용 PLCC ‘T우주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
2021-12-08 이대준 기자 -
컴투스, 닥터나우와 메타버스 맞손... 컴투버스 통해 '원격의료' 서비스
컴투스는 닥터나우와 메타버스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현재 컴투스가 준비 중인 메타버스 플랫폼 ‘컴투버스(Com2Verse)’ 내에 닥터나우의 비대면 원격의료 서비스를 도입하고 관련 기술 및 콘텐츠 개발을
2021-12-08 김동준 기자 -
선물 수요 잡는다… 롯데온, ‘연말에ON 선물’ 이벤트
롯데온이 연말 시즌을 맞아 본격적인 선물 수요 잡기에 나선다.롯데온은 오는 22일까지 ‘연말에ON 선물’ 이벤트를 통해 롯데백화점 선물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롯데온의 선물하기 매출과 구매자 수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롯데온의 올해 4월부터
2021-12-08 조현우 기자 -
‘귀한 몸 모셔라’ 이마트, 항공 직송 수입과일 선봬
이마트가 항공을 통해 직접 공수한 수입 과일을 선보인다.이마트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물류 대란에 대응해 항공 직송으로 수입 과일들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항공 운송 비중을 늘린 것은 수입 과일의 신선함을 극대화하고 글로벌 물류 대란
2021-12-08 조현우 기자 -
신세계 시코르, 디지털 플랫폼 구축…‘MZ’ 잡는다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가 온라인 럭셔리 플랫폼으로의 진화에 나선다.8일 시코르는 오는 2024년까지 매출 1500억원을 목표로 잡고 2030세대의 미래형 뷰티 플랫폼으로 체질 개선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시코르는 최근 주요 소비층
2021-12-08 조현우 기자 -
‘설 선물 미리 준비하세요’ 롯데마트,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롯데마트가 2022년 설 선물 세트 사전 예약 판매에 나선다.롯데마트는 오는 9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전 점포에서 2022년 설 선물세트 사전 판매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롯데마트는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엘포인트 회원 및 행사카드로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정상
2021-12-08 조현우 기자 -
라인게임즈, 자체 플랫폼 '플로어' 선봬... 신작 언디셈버 탑재
라인게임즈는 신작 타이틀 ‘언디셈버’를 시작으로 자체 개발 게임 플랫폼 ‘플로어(FLOOR, 이하 플로어)’에 대한 서비스를 본격화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플로어는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레이로 서비스 되는 타이틀의 원활한 서비스와 편리한 소통을 위해 라인게임즈가 자체
2021-12-07 김동준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