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인스타·페북 안합니다"… 120만 팔로워 버린 영국 러쉬, '탈 SNS' 선언

    글로벌 뷰티 브랜드 러쉬(Lush)가 SNS 채널 운영 종료를 선언했다.16일 업계에 따르면 영국 러쉬 본사는 자국에 한해 SNS 채널 운영을 종료한다고 밝혔다.러쉬 영국 법인의 소셜미디어 계정은 인스타그램 57만2000명, 페이스북 42만3000명, 트위터 20만20

    2019-04-16 박소정 기자
  • 인플루언서로 변신한 커널 샌더스 할아버지… KFC의 기발한 패러디 마케팅

    KFC가 가상의 인플루언서를 만들어 인기를 끌고 있다.15일 외신에 따르면 KFC가 창업주이자 마스코트인 커널 샌더스(Colonel Sanders)를 컴퓨터 생성 이미지(CGI, Computer-Generated Imagery)로 재창조했다. 커널 샌더스를 가

    2019-04-15 박소정 기자
  • "어렵고 복잡한 보험, 쉽고 재밌게… 마케팅의 힘 통했죠"… 허종훈 디블렌트 본부장

    "금융이나 보험을 떠올리면 어렵고 복잡하게 생각하죠. 그걸 쉽고 재밌게 전달해서 소비자들이 꼭 체험하고싶게 만드는 것, 그게 바로 마케팅의 힘이죠."다소 딱딱하고 어려운 보험을 쉽고 재밌게 풀어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 브랜드가 있다. '숨은보험금 찾기' 캠페인으로 32

    2019-04-15 김수경 기자
  • "브랜드야? 세일이야?"… 전지현 광고 '예쁘게사월', 프로모션도 브랜딩 한다

    "예쁘게 사~월"최근 톱모델 전지현이 등장하는 '예쁘게사월' 광고를 보면 어떤 광고인지 의문이 든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광고같은 느낌을 주지만 4월의 할인 행사 내용을 담고 있다. 이 광고는 아모레퍼시픽의 할인 프로모션인 '예쁘게사월' 캠

    2019-04-12 박소정 기자
  • 액티비전블리자드·어도비·틱톡·NBC유니버설, 칸 라이언즈와 손 잡았다

    액티비전블리자드·어도비·틱톡·NBC유니버설이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의 파트너가 됐다. 칸 라이언즈는 12일 올해 세계적인 IT 기업인 미디어

    2019-04-12 김수경 기자
  • 애플·아마존·넷플릭스·레고의 공통점은?… "대담한 도전으로 성공 혁신"

    글로벌 기업 애플, 아마존, 넷플릭스 그리고 레고에겐 하나의 공통점이 있다. 각자의 영역에서 시장과 소비자가 생각하지 못한 대담한 도전으로 성공 혁신을 이끌었다는 점이다.맨프레디 리카(Manfredi Ricca) 인터브랜드 글로벌 브랜드 총괄은 지난 10일 열

    2019-04-11 박소정 기자
  • 스파이크스 아시아 2019, '탱그램 어워즈' 4개 부문 심사위원장 발표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를 겨루는 광고 축제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가 2019년 '탱그램 어워즈(Tangrams Awards)'의 심사위원장을 발표했다. 11일 스파이크스 아시아에 따르면 유효성(Effe

    2019-04-10 김수경 기자
  • "SK하이닉스, 브랜드 가치 성장률 1위"… 인터브랜드, 2019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발표

    SK하이닉스의 브랜드 가치가 국내 기업 중 가장 많이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 그룹인 인터브랜드가 제7회 'Best Korea Brands 2019(이하 2019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를 발

    2019-04-10 박소정 기자
  • "높아지는 고객 기대치, 브랜드의 대담한 도전 필요"… 문지훈 인터브랜드 한국법인 대표

    고객 기대치가 높아지는 가운데 기업에게 필요한 4가지 자세는 무엇일까.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 그룹인 인터브랜드가 제7회 'Best Korea Brands 2019(이하 2019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를 발표하고 인사이트를

    2019-04-10 박소정 기자
  • 돌체앤가바나 이어 버거킹까지… 황당한 인종차별 광고, 뭇매 맞는 글로벌 브랜드

    글로벌 기업들이 아시아 문화를 이해하지 못한 인종차별 광고로 뭇매를 맞고 있다. 패션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에 이어 버거킹까지 인종차별이 의심되는 광고를 선보여 논란을 증폭시키고 있다. 9일 외신에 따르면 버거킹 뉴질랜드는 최근 신

    2019-04-09 박소정 기자
  • "젊음이여 칸 라이언즈로 가자"… 영 라이언즈 국가대표 마케터 모집

    세계적인 광고 축제인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Cannes Lions)이 재능있는 젊은 마케터들을 크리에이티브 경합의 장에 초대한다. 9일 칸 라이언즈에 따르면 영 라이언즈 마케터 컴페티션은 2명의 마케터가 한 팀을 이뤄 24시간 내 주어진 과제에

    2019-04-09 김수경 기자
  • 샴푸·맥주 광고에 미세먼지가?… 소비자 셀링포인트 된 '미세먼지'

    최근 TV 광고에 미세먼지가 하나의 소재로 사용되면서 소비자에게 새로운 셀링포인트로 다가가고 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미세먼지와 직접적으로 연관된 공기청정기, 청소기 외에도 샴푸, 맥주 등 다양한 제품의 광고에 미세먼지가 소재로 사용되고 있다.아모레퍼시픽이 전개

    2019-04-08 박소정 기자
  • 인스타그램 게시물, 광고가 10%…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힘 쏟는 패션·뷰티 브랜드"

    전세계 인스타그램 게시물의 약 10%는 광고와 관련된 것으로 집계됐다. 패션과 뷰티 브랜드가 인스타그램 내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가장 공을 들이고 있다. 8일 외신과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부줄레(Buzzoole)에 따르면 지난해 인스타그램 광고 관련 포스트

    2019-04-07 김수경 기자
  • 엘베스트 'LG유플러스 CSR캠페인',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광고상' 그랑프리 수상

    광고회사 엘베스트가 제작한 LG유플러스의 CSR캠페인이 광고학자들이 뽑은 올해의 광고상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한국광고학회는 5일 오후 4시 잠실 광고문화회관 대회의장에서 올해 최고의 광고를 가리는 '제 26회 올해의 광고상' 시상식을 진행하고 올해의 광고상 7개 부문

    2019-04-05 김수경 기자
  • 액센츄어 인터랙티브, '드로가5' 인수… 컨설팅·광고회사 '시너지' 기대

    글로벌 컨설팅 업체 액센츄어(Accenture)가 독립 광고회사 드로가5(Droga5)를 인수했다. 광고시장의 새로운 플레이어로 떠오른 컨설팅 회사가 전통적인 크리에이티비티를 강조하는 광고회사를 인수하면서 어떠한 시너지를 낼 지 업계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2019-04-05 박소정 기자
이전 101 102 103 104 105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로동신문
392화: 우익신문 본다고 극우 되는 거 아니잖아요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