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먹고 춤추고' 식도락 즐거움 담았다… 배달앱 '요기요' 캠페인 전략

    분홍과 오렌지색을 배경으로 한 무대에서 가수 선미가 춤을 추며 흥을 돋우는 광고가 있다.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요기요는 최근 선미의 요기요 댄스로 소비자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제일기획 비즈니스 8팀 기획팀 유혁준 프로는 지난 21일 오후 서울 이태원 제일기획 본

    2019-03-22 박소정 기자
  • "패스트푸드 광고 노출, 온라인·모바일서 심각"… WHO, 디지털 광고 규제 촉구 나서

    세계보건기구(WHO)가 전통 매체인 TV 외에도 디지털 매체를 통한 정크 푸드 광고를 규제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20일 외신에 따르면 WHO는 디지털 광고를 통해 어린이들이 예전보다 더 많은 정크 푸드 광고에 노출되고 있다며 비만에 대한 인식 향상과 디지털 마

    2019-03-21 박소정 기자
  • [SXSW 2019] 시골 음악축제는 어떻게 연 43만명이 찾는 글로벌 행사가 됐을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이하 SXSW)는 지난 1987년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의 작은 지역 음악 축제로 시작했다. 우리나라로 치면 인천 펜타포트 음악축제,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과 같은 취지의 음악 축제였다. 30여년이 지난 2018년, SXSW는 102개국 43

    2019-03-21 김수경 기자
  • "미국판 소녀시대, 유럽판 NCT 구상"… 'K팝' 美 현지화 나선 SM엔터테인먼트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미국인으로 구성된 제 2의 소녀시대, 유럽인으로 구성된 제 2의 NCT와 같은 그룹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로컬라이제이션(Localization·현지화)이 SM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전략이죠." SM엔터테인먼트가

    2019-03-20 김수경 기자
  • 광고계에도 봄 향기 살랑… 이니스프리·에버랜드·설화수, 꽃내음 가득한 광고 선봬

    맑고 포근한 봄 날씨에 '꽃'을 내세운 광고가 눈길을 끌고 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봄꽃이 반기는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며 광고계에도 벚꽃, 매화, 튤립 등 꽃을 활용한 TV 캠페인이 활발하다.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수분 터지는 벚꽃 톤업

    2019-03-19 박소정 기자
  • 혁신 LG 이끄는 뉴비즈니스센터… "글로벌 가능성 보여줄 것"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LG전자가 로봇, 수제맥주 기계, 아이스크림 기계를 만든다고 하니 많은 사람들이 신기해했어요. 백색가전으로 유명하지만 이처럼 새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도 가득하죠. 올해는 젊고 혁신적인 LG 브랜드를 글로벌 시장에 보여주고 싶습니

    2019-03-19 김수경 기자
  • 버드라이트·오레오·트위터… '왕좌의 게임' 후광 노리는 마케팅 봇물

    미국 인기 TV 드라마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 방영일이 다가오면서 오레오, 버드라이트, 트위터 등 다양한 업계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을 기다리는 전 세계 팬들을

    2019-03-18 박소정 기자
  • 글로벌 관문 SXSW… 한국 스타트업 기업들 "투자,협업 등 기회 열렸어요"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북미 최대의 IT·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2019)가 스타트업 축제로 부상하고 있다. 올해 SXSW에 코트라(KOTRA)와 함께 공동 부스를 꾸려 참가한 국내 스타트업들이 현장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

    2019-03-18 김수경 기자
  • [SXSW 2019] 청하·아이콘, 美 오스틴서 K팝 전파… 글로벌 팬들 '떼창'으로 화답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청하와 아이콘(iKON), XXX, 키라라(KIRARA), 잠비나이, 히치하이커 등 한국 뮤지션들이 북미 최대 IT·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2019)에서 K팝을 전파했다. 이들은 13일

    2019-03-14 김수경 기자
  • 광고계도 미세먼지 공습… 코웨이·SK매직 '공기청정기 격돌'

    최근 미세먼지로 휩싸인 날씨에 '공기청정기' 광고가 쏟아지고 있다. 이달 초 사상 최악의 미세먼지가 강타하면서 처음으로 7일 연속 비상저감조치가 시행됐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역대 최악의 미세먼지로 공기청정기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공기청정기 업계는 시

    2019-03-14 박소정 기자
  • [SXSW 2019] "K팝의 진정한 가치, 글로벌에 알린다"… 美 공략 가속화하는 SM엔터테인먼트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SM엔터테인먼트는 북미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K팝의 진정한 가치를 알릴 것입니다." SM엔터테인먼트가 북미 최대 IT·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2019)에 참여해 K팝 전략을 발표했다.이성수

    2019-03-14 김수경 기자
  • [SXSW 2019] "삼성 갤럭시, 체험하세요"… 삼성 익스피리언스 투어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삼성전자가 북미 최대 IT·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2019)에 갤럭시 체험관을 선보였다.삼성은 SXSW가 열린 미국 텍사스 오스틴 시내에 '삼성 익스피리언스 투어(Samsung Experience Tou

    2019-03-14 김수경 기자
  • [SXSW 2019] 로봇 커피머신, 美서도 주목… 한국 푸드테크 스타트업 '모이다'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자판기처럼 생긴 흰 박스 안에 들어있는 로봇이 커피를 만드는 모습에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커피로봇은 침착하면서도 완벽하게 맛있는 커피 한 잔을 만들어 내 사람들의 박수를 받았다. 북미 최대의 IT·엔터테인먼트 페스티

    2019-03-14 김수경 기자
  • 크리에이티브와 마케팅이 만나면 … '스파이크스 아시아+탱그램' 오는 9월 동시 개최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축제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는 올해부터 마케팅 전략-효과 어워드인 탱그램 어워즈(Tangrams Awards)와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기로 14일 협약을 맺었다.출품과 참관 등 창구를 단일화

    2019-03-13 박소정 기자
  • [SXSW 2019] 美 오스틴에 울려퍼진 '코리아'… 글로벌 시장에 '테크·음악·콘텐츠' 전파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최신 테크놀로지와 음악, 콘텐츠가 어우러진 한국의 문화기술(Cultural Technology, CT)이 글로벌 시장에 울려퍼졌다.한국콘텐츠진흥원은 12일(현지시간) 북미 최대의 IT·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

    2019-03-13 김수경 기자
이전 101 102 103 104 105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로동신문
392화: 우익신문 본다고 극우 되는 거 아니잖아요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