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뜨 '1회용 비닐쇼핑백 없는 날' 3년 연속 동참
파리바게뜨가 '1회용 비닐쇼핑백 없는 날' 행사를 3년 연속 진행한다. 28일 파리바게뜨는 매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1회용 비닐봉투 대신 장바구니 사용을 권장하는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와 환경부의 '1회용 비닐쇼핑백 줄이기'
2015-05-28 권지예 -
아영FBC, 칸 영화제 기념 '무똥까데 칸' 한정판 선봬…2만원대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제68회 칸 영화제 공식 기념 와인인 '무똥까데 칸 2015'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무똥까데 칸'은 예술에 관심이 많았던 로칠드 가문의 열정이 영화제 후원까지 이어져 매년 칸 영화제
2015-05-28 박기태 -
쿠팡, '제시카 알바 기저귀' 단독 론칭… "현지보다 더 싸다"
소셜커머스 쿠팡이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가 공동 창업주로 있는 '어니스트 컴퍼니'를 단독 론칭한다.쿠팡 김범석 대표는 28일 오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제시카 알바를 초청해 기자간담회를 열고 오늘부터 쿠팡에서 패션 기저귀 등 어니스트
2015-05-28 배태랑 -
美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소피 'cpt 스킨케어 루틴' 프로모션
미국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소피(philosophy)가 여름을 맞아, 오는 6월 1일부터 21일까지 'cpt 스킨케어 루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제품 구입 시 트라이얼 4종 키트(리뉴드 호프 인 어 자 크림 2ml, 타임 인 어 보틀 아이세럼 2ml,
2015-05-28 안유리나 -
동서식품 "올여름휴가, 맥심커피 챙기세요"
동서식품이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간편한 커피 한 잔의 여유도 함께 챙길 것을 제안했다. 28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맥심커피는 휴대가 간편하고 쉽게 음용 가능해 여름휴가를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커피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면서 한국인들
2015-05-28 배태랑 -
굽네치킨,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한마리 더 세트' 인기
여름이 시작되면서 여름 휴가 및 각종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굽네치킨의 '한마리 더 세트'가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인원이 함께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굽네치킨의 '한마리 더 세트'는 푸짐한 양과 실속있는 가격으로 구성되어
2015-05-28 권지예 -
스타벅스, 전세계 유일 '커뮤니티 스토어 전용 머그·텀블러' 선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전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유일하게 '커뮤니티 스토어 전용 머그· 텀블러'를 27일부터 출시한다. 또한 수익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착한 머그· 텀블러'도 선보인다. 스타벅스의 '커뮤니티 스토어 전용 머그·텀블러'는 각각 1종류씩 준비
2015-05-28 권지예 -
한세실업, 네팔 지원금 10만불 유니세프에 전달
한세실업이 지진으로 고통 받고 있는 네팔 국민을 돕기 위해 유니세프에 미화 10만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한세실업은 27일 유니세프에서 진행된 네팔 구호금 전달식에 참석한 김경 전무는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겪고 있는 네팔 구호작업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빠른 시간
2015-05-28 배태랑 -
CJ제일제당, '맛밤'에 이어 오븐에 구워 만든 '맛고구마' 선봬
CJ제일제당이 오븐에 구운 고구마로 만든 웰빙 간식 '맛고구마'를 28일 출시하고 최근 성장세인 원물 간식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맛고구마'는 추억의 군고구마 맛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말린 고구마를 오븐에 굽는 방식을 택했다. 이를 통해 찐고구마와 달리 실
2015-05-28 권지예 -
"이케아보다 핫하다" 11번가, 북유럽 인테리어 기획전
SK플래닛 11번가가 가구공룡 '이케아'의 인기에 힘입어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 용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북유럽 인테리어 기획전'을 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기존 인테리어 편집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던 하우스닥터(덴마크)·뮬라(핀란드)·블루밍빌(덴마크
2015-05-28 배태랑 -
롯데제과 '꼬깔콘' 32년만에 스낵 시장 1위 등극
롯데제과 '꼬깔콘'이 출시 32년 만에 스낵시장 1위의 영예를 안았다.27일 닐슨코리아의 포스데이터 결과 분석에 따르면 꼬깔콘은 지난 4월 스낵 시장에서 유일하게 100억원(102.5억원) 이상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전체 스낵 시장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2015-05-27 권지예 -
수입과일 '전성시대'
체리·석류·망고 '불티'음료·식품 등을 통해 수입과일에 친숙해진 소비자들이 직접 과일을 사들이며 수입과일 매출이 껑충 뛰었다. 올해는 인기 트렌드도 변화해 체리·석류·망고 판매가 급성장하며 수입과일시장을 주도하고 있다.온라인쇼핑사이트 옥션에선 지난 한 달(4/26~5/25)동안 수입
2015-05-27 배태랑 -
키엘, '오일-프리 쿨링 수분 젤 크림' 대용량 사이즈 선봬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오일-프리 쿨링 수분 젤 크림' 출시 1주년을 맞아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을 선보인다.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 '오일-프리 쿨링 수분 젤 크림'은 수분 크림의 대명사 키엘
2015-05-27 안유리나 -
뚜레쥬르, 농촌진흥청 등과 '국산 보리' 제품 개발 상생협약
뚜레쥬르가 전라도 지역 특산물인 우리 보리를 '건강한 빵'으로 만들어낸다. 뚜레쥬르는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이하 국립식량과학원), 충북대학교, 전남농업기술원과 손 잡고 빵에 적합한 보리의 품종 평가 및 가공품 개발을 위한 '우리 땅에서 나는 건강재료 발굴
2015-05-27 권지예 -
아웃도어 팀버랜드, 첫 플래그십스토어 압구정에 연다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오는 7월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팀버랜드에 따르면 '아웃도어=등산' 이라는 마켓의 고정관념을 깨고 도심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활동의 콘셉트를 소비자와 가까이 소통하고 체
2015-05-27 배태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