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진행 고객 대상, 최소 100명 최대 1200명까지
  • ▲ ⓒ르네상스 서울 호텔
    ▲ ⓒ르네상스 서울 호텔

    르네상스 서울 호텔이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서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9일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 따르면 해당 기간에 결혼식을 올리는 이들에겐 고객 맞춤형 웨딩으로 웨딩의 상징인 화이트 커튼과 크리스털 장식의 다이아몬드 볼룸, 프리이빗 한 형식의 하우스 웨딩 콘셉트의 유니버셜 홀 또는 호라이즌 홀 웨딩 등 기호와 취향에 맞춘 트렌디한 웨딩을 선사한다. 수용 인원은 커플 기준 최소 100명, 최대 1200명까지다.

    다이아몬드 볼룸 예식 진행 시 혜택으로는 스페셜 메뉴와 와인 무료, 피아노 3중주 1부, 웰컴 드링크로 아이스 커피 또는 주스를 제공한다. 300명 이상 시에만 혜택이 적용되며, 와인은 예상 인원 기준 10명당 1병 씩 제공된다.

    유니버셜 홀 또는 호라이즌 홀 예식 진행 시 혜택으로는 프로모션 메뉴와 음주류 20% 할인, 피아노 3중주 1부 무료 제공 그리고 웰컴 드링크로 아이스 커피 또는 주스가 제공된다.

    서머 웨딩 프로모션은 중복 할인이 불가하며 올해 4월 1일 이후 계약자에 한해 제공된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 관계자는 "서머 웨딩 프로모션과 함께 생애 단 한번뿐인 특별한 날, 꿈에 그리던 웨딩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라며 "세심하고 품격 있는 서비스로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