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식품이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간편한 커피 한 잔의 여유도 함께 챙길 것을 제안했다.
28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맥심커피는 휴대가 간편하고 쉽게 음용 가능해 여름휴가를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커피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면서 한국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는 것.
이와 관련해 캠페인도 지속적으로 벌이고 있다. 최근엔 '커피 한잔을 통해 바쁜 일상 속 여유를 찾자'는 취지의 '트래블 위드 맥심(Travel with Maxim)'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최근 방영되고 있는 '트래블 위드 맥심' 캠페인 TV광고를 보면 맥심 카누 및 맥심 모델로 활동중인 공유·안성기·이나영이 각기 다른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이들은 '한잔의 커피는 한번의 여행입니다'라는 내용으로 커피를 통해 휴식과 여유를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맥심커피로 커피 한잔이 가져다 주는 여유와 휴식을 통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여행을 떠나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맥심 커피 제품을 구매한 고객 1천 명에게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내달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트래블 위드 맥심’ 스티커가 붙어있는 맥심 커피 제품을 구입한 뒤, 스티커에 인쇄된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맥심 카누·맥심모카골드·맥심 화이트골드·맥심 티오피 등 맥심 커피 제품 중 캠페인 스티커가 붙어 있는 제품만 해당된다.
더불어 내달 10일까지 전국 주요 할인점에서도 '트래블 위드 맥심' 캠페인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여행용 클렌징 세트·여행용 도시락가방·타시모 머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