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버랜드, 넷플릭스 컬래버 '케데헌' 테마존 오픈

    에버랜드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테마존을 선보인다. 에버랜드는 넷플릭스와 함께 오는 26일 '헌트릭스', '사자 보이즈', K-분식 등 작품 속 인기 캐릭터와 세계관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케이팝 데몬

    2025-09-01 최신혜 기자
  • 안개속 간힌 호텔신라 '3천억 한옥호텔' 프로젝트 … 2030년까지 보류

    호텔신라가 수년째 보류 중인 한국전통호텔 투자 일정을 다시 재정리했다. 코로나19 여파로 무기한 보류 상태였던 사업이 5년 만에 2030년까지 보류, 2032년 종료라는 조건부 시한으로 재설정된 것이다. 그러나 업계에서는 사실상 공사가 최소 2030년까지 중단되는 만큼

    2025-09-01 김보라 기자
  • [르포] 11년간 380만잔의 건배 … 데블스도어, 수제맥주 침체기에도 '굳건'

    독일 속담 중에 ‘맥주는 양조장 굴뚝 그림자 아래서 마셔야 한다’(Man trinkt Bier am besten im Schatten des Brauereischornsteins)는 말이 있다. 세상의 어떤 맥주도 양조장에서 갓 나온 맥주보다 맛있을 수 없다는 뜻이다.

    2025-09-01 조현우 기자
  • 불황 속 상승세 탄 SSM, '상생페이백' 제외에 주춤할까

    고물가 여파가 지속되는 가운데, 유통업계 전반이 침체 국면에 빠져 있지만 기업형 슈퍼마켓(SSM)은 예외다. 다만 소량·근거리 소비 트렌드에 힘입어 매출과 점포 모두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SSM이 15일부터 신청을 받는 '상생페이백' 카드 실적대상에서 또다시 제외돼 업

    2025-09-01 남수지 기자
  • 쿠팡 와우카드, 출시 2년만에 200만장 발급 … 멤버십 혜택 강화

    쿠팡이 KB국민카드와 함께 출시한 ‘쿠팡 와우카드’가 출시 2년 만에 발급 200만 장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쿠팡 와우카드는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쿠팡이 KB국민카드와 손잡고 2023년 10월 내놓은 카드다.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만 발급 가능한 제휴카드다.

    2025-09-01 남수지 기자
  • 오뚜기, 진라면 라인업 완성 … '약간매운맛' 정식 출시

    오뚜기가 ‘진라면 약간매운맛’을 정식 출시했다.1일 오뚜기에 따르면 지난 6월 한정판으로 선보인 ‘진라면 약간매운맛’은 순한맛과 매운맛 사이에서 고민하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실제로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는 약간매운맛 출시 이후 진라면

    2025-09-01 조현우 기자
  • 11번가, 9월 ‘디지털 십일절’ … 로봇청소기·고효율가전 역대급 할인

    11번가 오는 10일까지 대규모 디지털∙가전 쇼핑축제 ‘디지털 십일절’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디지털 십일절’은 고물가 상황 속에서 디지털∙가전 쇼핑 부담을 줄이고자 11번가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프로모션이다.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 LG전자, 캐리어, AMD, 로

    2025-09-01 남수지 기자
  • 아모레퍼시픽, 독일 IFA 최초 참가 … 10월 출시 뷰티 디바이스 선공개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5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막하는 국제 가전 전시회 ‘IFA 2025’에 최초로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의 AI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메이크온(makeON)은 IFA전시장 ‘뷰티 허브(Beauty Hub)’ 부스에서 신제품 마이크로 LE

    2025-09-01 김보라 기자
  • 무신사, IPO 앞두고 전방위 확장 … 방송인 노홍철과 '노신사' 설립

    무신사가 방송인 노홍철과 손잡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사업에 본격 나섰다.1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지난 4월 노홍철과 합작법인 주식회사 재밌는걸참좋아하고하고싶은거하는노신사(노신사)를 설립했다. 자본금은 3억 원이며 무신사가 지분 51%를 보유했다. 사명은 하고 싶은

    2025-09-01 김보라 기자
  • 한국맥도날드, '한국의 맛' 광고로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6관왕

    맥도날드가 ‘한국의 맛(Taste of Korea)’ 프로젝트 광고 캠페인이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에서 6개 부문을 석권했다고 1일 밝혔다.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는 2008년 출범해 올해로 18회를 맞은 국내 유일의 마케팅·광고·디지털콘텐츠 국제 행사다. 매년 전 세

    2025-09-01 조현우 기자
  • NS홈쇼핑, 개국 24주년 맞아 '순금·주유상품권' 쏜다

    NS홈쇼핑이 개국 24주년을 맞아 오는 9월 한 달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순금과 주유상품권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10일까지는 고객 1명을 추첨해 순금 9g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이어

    2025-09-01 남수지 기자
  • 콜마그룹 내홍 격화 … 이승화 대표 내정자 선임 놓고 정면충돌

    화장품 ODM(제조자개발생산) 기업 콜마그룹 오너 일가의 경영권 분쟁이 이사회 인사 논란으로 비화하고 있다. 윤동한 콜마그룹 회장과 딸 윤여원 콜마비앤에이치 대표가 윤상현 콜마홀딩스 부회장을 상대로 소송전을 이어가는 가운데 이번에는 사내이사 후보자의 자격을 두고 날 선

    2025-09-01 김보라 기자
  • 오리온 꼬북칩, '미식의 나라' 뚫었다 … 프랑스 까르푸 입점

    오리온 꼬북칩이 프랑스 전역 1200여개 대형마트 점포망을 가진 까르푸에 동시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꼬북핍의 까르푸 입점은 작년 9월 영국, 스웨덴, 아이슬란드 등 유럽시장 공략에 나선 이후 약 1년여 만의 성과다.꼬북칩의 까르푸 입점은 매우 이례적이다. 다른 유통채

    2025-09-01 조현우 기자
  • 신세계면세점, '라 보떼 루이 비통' 론칭 … 전 세계 면세점 최초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루이비통 매장에서 첫 뷰티 컬렉션 ‘라 보떼 루이비통(La Beauté Louis Vuitton)’을 전 세계 면세점 최초로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라 보떼 루이 비통’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메이크업의 여왕’으로 불리

    2025-09-01 김보라 기자
  • BAT로스만스, 글로 전용 스틱 '네오' 전 제품에 스틱실 기술 적용

    BAT로스만스가 글로 하이퍼의 전용 스틱 ‘네오’ 전 제품에 스틱실(StickSeal™) 기술을 전면 적용 완료했다고 1일 밝혔다.스틱실은 스틱 끝을 밀봉해 담뱃잎 잔여물이 기기 내부로 떨어지는 것을 막아주며, 별도의 브러시 청소 없이 글로 하이퍼 기기 내부를 깔끔하게

    2025-09-01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