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재단, 2025 청년 마음 축제 참가자 모집
아모레퍼시픽재단은 10월11일 Look at ME ‘청년 마음 축제’를 개최하고, 축제에 함께할 참여자 2000명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재단이 주최,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Look at M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정한 나를 찾는 시간
2025-09-03 김보라 기자 -
"채널 경계 허문다" CJ온스타일, 업계 최초 모바일∙TV∙OTT 동시 송출 IP 첫 선
CJ온스타일이 채널의 경계를 허무는 옴니 콘텐츠 IP로 또 한 번 혁신에 나선다.CJ온스타일은 오는 4일 저녁 8시 배우이자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기은세가 MC로 나서는 신규 IP 은세로운 발견을 첫 방송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유통업계 최초로 모바일, T
2025-09-03 김보라 기자 -
신세계그룹, 강릉 가뭄 지역에 생수 27만병 기부
신세계그룹이 극심한 가뭄으로 생활용수와 식수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생수 27만병을 긴급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지원 물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강릉시청에 전달되며, 가뭄 피해를 입은 취약계층과 생활용수가
2025-09-03 김보라 기자 -
GS샵 '소유진쇼', 론칭 1년 만에 주문액 1천억 돌파
GS샵 ‘소유진쇼’가 론칭 1년 만에 누적 주문액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소유진쇼는 GS샵이 지난해 9월 배우 소유진 씨를 대표 진행자로 앞세워 론칭한 리빙 종합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35분부터 2시간 동안 방송되고 있다. 지난해 9월6일
2025-09-03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60% 할인가에 커피 한잔 더' 이용 고객 50% ↑
스타벅스 코리아가 1500만 버디 감사 이벤트를 시작한 9월1일부터 이틀간 ‘원 모어 커피’ 프로그램 이용을 비교 분석한 결과, 이용량이 전주 동요일 대비 50%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리워드 회원 누적 1500만명 달성을 앞두고 9월
2025-09-03 최신혜 기자 -
라네즈, 국내 앰버서더에 '악뮤 이수현' 발탁 … 립 신제품 선봬
라네즈가 'AKMU(악뮤) 이수현'을 국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새로운 앰버서더와 함께 브랜드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 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 신제품도 선보인다.라네즈는 AKMU 이수현이 매력적인 음색과 솔직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밝고 긍정적인 에
2025-09-03 최신혜 기자 -
코스맥스바이오, 中 티몰글로벌과 MOU … 국내 고객사 판로 확대
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바이오가 국내 고객사 판로 확대와 중국 건기식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중국 최대 크로스보더 플랫폼과 손 잡았다.코스맥스바이오는 8월25일 타오바오 티몰 글로벌과 건기식 분야 사업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
2025-09-03 최신혜 기자 -
신세계백화점, 커뮤니티 대학생 서포터즈 4기 모집
신세계백화점이 3일부터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커뮤니티 대학생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고 이날 밝혔다.‘신세계백화점 커뮤니티 대학생 서포터즈’는 백화점을 대학생의 시선으로 경험하고, 커뮤니티를 통해 콘텐츠로 풀어내는 마케터 활동이다.서포터즈는 신세계백화점 앱 커뮤니
2025-09-03 남수지 기자 -
롯데백화점 인천점, 여성패션관 리뉴얼 오픈
롯데백화점 인천점이 오는 4일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치고 3층 여성패션관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여성패션 새단장은 23년 12월 프리미엄 식품관, 24년 8월 프리미엄 뷰티관, 25년 4월 프리미엄 키즈관에 이은 네 번째 대규모 리뉴얼 프로젝트다. 약 66
2025-09-03 남수지 기자 -
피코크, 현대카드 데이터랩과 협업해 간편식 출시
이마트가 현대카드의 결제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실제로 자주 찾는 ‘진짜 맛집’을 발굴하고, 해당 메뉴를 피코크 상품으로 개발했다고 3일 밝혔다.성장하는 레스토랑 간편식(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 시장에서 정교하고 고객 중심적인 접근방
2025-09-03 남수지 기자 -
롯데온, 9월30일까지 '동행축제 2025 특별 기획전' 진행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오는 30일까지 ‘동행축제 2025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동행축제는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전국 단위 상생 소비 촉진 행사로, 롯데온은 올해 5월에 이
2025-09-03 남수지 기자 -
롯데마트, 9월에도 ‘더 핫’하게 물가안정 나선다
롯데마트는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2025 물가잡기 캠페인 ‘더 핫’ 9월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더 핫’은 물가안정과 민생회복을 목표로 기획된 연간 캠페인으로, ‘이번주 핫프라이스’, ‘직진가격’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생활 필수품을 매주 합리적인 가격
2025-09-03 남수지 기자 -
日 시장 공략 속도내는 롯데호텔, 롯데홀딩스와 합작법인 설립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일본 롯데홀딩스와 합작법인(JV) ‘롯데호텔스 재팬(LOTTE HOTELS JAPAN)’을 설립하고 일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롯데호텔에 따르면 2일 일본 도쿄 신주쿠에서 열린 합작법인 설립 기념식에는 정호석 롯데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 다마쓰카 롯
2025-09-02 최신혜 기자 -
교촌, 신사업 '친환경포장재' 본격 육성 … "충주 공장 완공, 연말 가동"
교촌에프앤비가 신사업으로 낙점한 친환경포장재 사업 규모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충청북도 충주 소재 2000평 규모 친환경포장재 제조시설을 완공하면서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교촌에프앤비의 자회사 케이앤엘팩은 최근 충추첨단산업단지 내 친환경포장재 공장을 완공
2025-09-02 최신혜 기자 -
살인적 송출수수료에 '홈' 뺀 홈쇼핑, 새 판로 찾는다
'홈쇼핑'의 판로가 달라지고 있다. 직접 오프라인으로 나와 고객들을 만나고, TV가 아닌 온라인 통해 상품을 판매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2일 홈쇼핑업계에 따르면 CJ 온스타일은 '온라인 영토 확장'에 사활을 걸고 있다. 앱 내 탐색부터 주문·배송까지 전
2025-09-02 남수지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