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중소 브랜드 인큐베이팅 '소담상회' 누적 판매액 30억 돌파

    패션·뷰티 분야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를 돕기 위해 서울 성수동에 구축한 ‘소담상회 with 무신사’가 지난 6월 초 시범 오픈 이후 한달여간 온·오프라인 누적 판매액 30억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브랜드가 온라인에서도 거래액 성장세

    2025-08-05 최신혜 기자
  • 배달의민족 "홈플러스 배달 매장 6→41개로, 1시간 내 배달"

    배달의민족과 홈플러스가 1시간 내 신선식품, 생활용품 등을 배달 받을 수 있는 장보기 쇼핑을 강화한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배민 장보기·쇼핑에서 배민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플러스 대형마트 매장을 기존 6개에서 41개 매장으로 순차 확대한다고 5일

    2025-08-05 최신혜 기자
  • KCON LA에 K뷰티 선보인 올리브영 … 사흘간 3.6만명 방문

    CJ올리브영이 세계 최대 규모 K-POP 팬·아티스트 페스티벌 ‘KCON LA 2025’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K뷰티 부스를 운영하며 현지에서의 뜨거운 열기를 입증했다. 5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8월1일부터 3일까지(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2025-08-05 최신혜 기자
  • 홈플러스, 아동 서적 출판사 예림당과 맞손 … 도서 2.2만여 점 기부

    홈플러스 사회공헌재단 ‘홈플러스e파란재단’이 아동 서적 전문 출판사 예림당과 손잡고 어린이들의 교육 지원을 위해 도서 2만2000여점을 기부한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홈플러스에 따르면, 홈플러스e파란재단과 예림당은 지난 4일 오후 서울 성동구 소재 예림출판문화

    2025-08-05 남수지 기자
  • 롯데온-디올 뷰티 '맞손' … "수입화장품 시장 내 리더십 확보"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명품 화장품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디지털 기반의 명품 화장품 뷰티 전략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롯데온은 지난 1일 서울 광화문 디올 뷰티 코리아 본사에서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oint B

    2025-08-05 최신혜 기자
  • 신세계아카데미, 건강·삶의 질에 초점 맞춘 '웰니스 강좌' 20% 확대

    신세계아카데미가 가을학기를 맞아 '웰니스' 강좌를 전년 대비 20% 확대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슬로우에이징과 웰니스가 전 세대의 관심사로 부상하면서, 건강과 삶의 질에 초점을 맞춘 강좌를 선보이는 것. 신세계아카데미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쿠킹·댄스

    2025-08-05 최신혜 기자
  • 대규모 미정산 사태" 티몬, 오는 11일 1년만에 영업 재개

    '대규모 미정산 사태'로 논란의 중심에 있었던 e커머스 티몬이 오는 11일 영업을 재개한다. 이는 지난해 7월 사업을 중단한 지 1년여만이다. 지난 6월 23일 회생 인가를 받은 지는 약 2개월 만이다.4일 티몬에 따르면 티몬은 재정비를 거쳐 공식적으로 영업을 재개하고

    2025-08-04 남수지 기자
  • 에이피알, 300억원 규모 자사주 전량 소각 … "주주가치 극대화"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이 약 300억원 규모의 자사주 소각을 진행하며 다시 한번 주주가치 제고에 나섰다.에이피알은 4일 주식 소각 결정 공시를 통해 보유 중인 자사주 61만3400주를 전량 소각한다고 밝혔다. 해당 주식은 지난 2월4일 공시한 자기주식취득

    2025-08-04 최신혜 기자
  • "무알콜 시장도 잡는다" 하이트진로, '하이트 논알콜릭' 카드 만지작

    하이트진로가 ‘하이트 논알콜릭’ 상표권을 새롭게 등록했다. 계열사인 하이트진로음료의 무알코올 제품과 함께 논알코올 제품군을 확대하기 위한 포석으로 풀이된다.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지난달 29일 하이트 논알콜릭(HITE NON-ALCOHOLIC) 상표권을 새

    2025-08-04 조현우 기자
  • '내수 부진, 수출·해외가 살렸다' 롯데칠성음료, 2Q 영업익 전년比 3.5% ↑

    롯데칠성음료가 글로벌 사업 호조에 힘입어 올해 2분기 수익성이 신장했다. 내수는 소비 위축과 원가 부담 등으로 부진했지만 수출과 해외 자회사가 하락폭을 줄이며 선방했다는 평이다.4일 롯데칠성음료는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62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5% 신장

    2025-08-04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SPC 파리바게뜨, 한국 코카-콜라, CU 外

    ◇ 버거킹, ‘7꽉 통새우와퍼 세트’ 프로모션 전개버거킹이 8월 4일부터 10일까지 ‘7꽉 통새우와퍼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7꽉 통새우와퍼’는 버거킹의 베스트셀러인 ‘통새우 와퍼’에 통통한 갈릭페퍼 통새우 3마리를 추가, 총 7마리의 새우가 들어가 어느 곳을 베

    2025-08-04 조현우 기자
  • [인터뷰] 윤민욱 놀유니버스 T&A 팀장 "여행의 모든 것 'NOL'에서, 해외 투어·티켓도 1위"

    "한 플랫폼 안에서 여행의 전 과정을 완성하는 사용 사례는 많지 않지만, 저희는 열 명 중 여덟 명 이상이 'NOL' 안에서 여행의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구조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NOL 해외 T&A' 카테고리를 론칭한 이유입니다."7월

    2025-08-04 최신혜 기자
  • [대까기] 무더운 여름밤 온도 낮춰줄, 청량함 가득한 편의점 화이트와인

    하루가 멀다하고 쏟아져 나오는 온갖 신상 제품들. 그렇다고 모든 제품을 구매해 볼 순 없을 터.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뉴데일리 생활유통부 기자들이 직접 제품을 시식, 체험해보는 기획 '대까기(대신 까주는 기자들)'를 준비했다. [편집자주]편의점에 다양한 주류들이 유통되

    2025-08-04 남수지 기자
  • GS샵, 프리미엄 '푸드마켓' 통했다 … 4554 여성 고객 182% ↑

    GS샵이 운영하는 '푸드마켓'의 고객 수가 전월 동기간 대비 2만3000명 증가하는 등 괄목할 성과를 거뒀다고 4일 밝혔다.GS샵은 올해 2월, 4월, 6월 총 세 차례에 걸쳐 식품 매장 ‘푸드마켓’을 운영했다. 기존 대형 식품 브랜드 중심으로 상품을 보여주던 방식에서

    2025-08-04 남수지 기자
  • 알리익스프레스, 8월 여행 특가 프로모션 … "100원으로 200만원 휴가 찬스"

    알리익스프레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8월 여행 특가 프로모션 및 100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6월 론칭한 'AliExpress Travel(알리익스프레스 트래블)'의 첫 대규모 행사라고 할 수 있다. 단순 쇼핑을

    2025-08-04 남수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