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년까지 3조원 투자" 쿠팡, 인구감소 지방도시에 1만명 직고용
쿠팡이 20대 청년을 포함해 인구가 줄어드는 지방에 물류 인프라 투자를 대거 늘린다. 추가 물류 인프라 투자를 바탕으로 인구 감소 추세를 보이는 지역을 포함, 전국 각지에서 20대 청년 등 최대 1만여명을 신규 직고용할 방침이다.3일 쿠팡은 내년 초까지 9개 지역에 풀
2024-09-03 조현우 기자 -
이랜드-KAIA, 스타트업 글로벌 지식재산 보호 위한 업무협약
이랜드그룹의 상하이딩즈상표대리유한공사와 초기투자액셀러레이터협회(KAIA)가 국내 스타트업의 안전한 글로벌 진출을 위한 지식재산 보호지원을 목표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지난 2일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프론트원 대회의실에서 열린 업무협약에는 초기투자액셀러레이터
2024-09-03 이미현 기자 -
미래 먹거리로 '메디푸드' 낙점한 오뚜기, 스타트업 잇마플에 투자
오뚜기가 미래 유망 식품산업으로 주목받는 메디푸드 개발·지원을 위해, 메디푸드 스타트업 ㈜잇마플에 투자를 진행하고 신사업 협업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이를 위해 오뚜기는 ㈜잇마플이 론칭한 B2B 신사업에 대한 생산 협업체계를 구축한다. 앞서 오뚜기는 지난 5월
2024-09-03 조현우 기자 -
야놀자클라우드, 맥킨지·구글 출신 김현정 글로벌 최고사업책임자 영입
야놀자클라우드가 김현정 글로벌 최고사업책임자(Chief Business Officer, 이하 CBO)를 영입했다고 3일 밝혔다.신임 김현정 글로벌 CBO는 맥킨지앤드컴퍼니, 삼성전자, 구글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에서 요직을 거쳤다.삼성전자 모바일사업부 글로벌 서비스 운
2024-09-03 조현우 기자 -
추석 물가 끌어내리는 이마트, 감자·연어 등 최대 43% 할인
이마트가 추석을 앞두고 장바구니 필수 재료인 감자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연어, 양념 돼지고기 등 먹거리들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오는 10월2일까지 '9월 가격파격 선언' 프로젝트로 감자, 양념 돼지고기, 연어를 선정해 특
2024-09-03 최신혜 기자 -
롯데마트·슈퍼, 오뚜기와 단독 컬래버 상품 출시
오뚜기카레와 열라면이 이색 조합으로 새롭게 변신한다.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뚜기와 공동개발한 ‘오뚜기 카레치킨(400g)’과 ‘오뚜기 열김치우동(2인분)’을 오는 5일 온오프라인 채널 단독으로 출시해 각 9980원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각 상품들은 오뚜기의 스테디셀러
2024-09-03 최신혜 기자 -
"추석·이사 선물도 로켓배송으로" 쿠팡, LG전자 등 가전·디지털 할인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추석 선물 및 신학기 준비에 알맞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9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진행한다.2일 쿠팡에 따르면 파워풀위크는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월간 기획전이다. 이번 달 행
2024-09-02 이미현 기자 -
이랜드재단, 자립준비청년 진로 조언 위한 여름캠프 진행
이랜드그룹은 임직원이 멘토로 참여한 토크콘서트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의 실질적인 진로 탐색을 도왔다고 2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패션, 외식, 유통, 호텔, 재무 등 다양한 직무에 대한 정보와 자립에 대한 조언이 참가자들에게 제공됐다.임직원 멘토는 자립준비청년들
2024-09-02 이미현 기자 -
'매각·IPO' 공식화한 아워홈, 범LG家 위탁급식 물량 풀릴까
아워홈 구미현 회장이 지분 매각과 상장을 공식 언급하면서 위탁급식 시장에 지각변동이 예고되고 있다. 지분 매각이 현실화될 경우 그간 수의계약을 통해 확보해왔던 범LG家 위탁급식 물량이 시장에 풀릴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시장에 나온 물량이 경쟁입찰을 통해 경쟁사인 CJ
2024-09-02 조현우 기자 -
NS홈쇼핑 "추석 먹거리 믿고 살수 있도록 품질 집중 관리"
NS홈쇼핑은 추석대비 품질관리 강화에 나서 지난 8월 한달 간 식품을 대상으로 집중 품질관리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대상품목은 추석시즌 구매가 늘어나는 육류 상품 등이며 NS홈쇼핑 QA1팀과 식품안전연구소가 함께 306개 상품의 품질 관리 및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육
2024-09-02 이미현 기자 -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에 250평 규모 '프리미엄 아우터 전문관' 오픈
롯데백화점은 본점 에비뉴엘 4층에 약 254평 규모로 프리미엄 아우터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아우터 전문관에는 '노비스','무스너클','파라점퍼스','퓨잡','맥케이지','듀베티카','페트레이','무레르' 총 8개의 브랜드가 신규 오픈했다.롯데백화점은 이번
2024-09-02 이미현 기자 -
롯데월드, 호러 판타지 축제 '다크 문 월드'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가을 시즌 축제 ‘DARK MOON WOLRD(이하 다크 문 월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가을 시즌 축제 기간 동안 매직아일랜드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다크 문’ 시리즈 IP와의 연이은 컬래버레이션으로 콘텐츠를 진해한다.‘다크 문’ 시
2024-09-02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맘스터치, 교원, 코오롱FnC 外
◇ 하나투어, 추석 연휴 예약동향 발표하나투어가 9월 추석 연휴 기간(9월13일~19일, 7일간) 출발하는 해외여행 예약 동향을 살펴본 결과, 동남아(45%) 수요가 가장 높았다. 일본(20%), 중국(17%), 유럽(11%)이 차지했다. 최소 6일의 연휴였던 지난해와
2024-09-02 최신혜 기자 -
LG생활건강, 'K뷰티 스타트업' 전용 투자 펀드에 50억원 투자
LG생활건강이 K뷰티 스타트업 전용 투자 펀드인 ‘마크-솔리드원 뷰티인텔리전스펀드 1호’에 50억원 규모의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마크-솔리드원 뷰티인텔리전스펀드 1호’는 스타트업 투자사 마크앤컴퍼니와 솔리드원파트너스가 최근 뷰티 스타트업 투자와 육성을
2024-09-02 조현우 기자 -
신세계인터 '스위스퍼펙션', 日 도쿄서 팝업… 럭셔리 뷰티 시장 공략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이 일본 초고가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일본 최고급 호텔 스파 입점을 통한 B2B(기업간거래) 사업 확장과 동시에 도쿄 주요 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현
2024-09-02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