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그룹, 네슬레헬스사이언스 CEO 회동… "2030년 헬스케어 매출 4천억"
현대백화점그룹이 글로벌 헬스케어기업 ‘네슬레헬스사이언스(Nestle Health Science)’와의 협력 강화를 통해 헬스케어 사업 확대에 드라이브를 건다.현대백화점그룹은 서울 대치동 그룹 본사 사옥에서 지주회사인 현대지에프홀딩스 장호진 사장이 방한한 애나 몰(Ann
2024-09-05 강필성 기자 -
"와인 지형도 넓힌다" GS리테일, 뉴질랜드 최대 와인 기업 '인디뱅'과 맞손
GS리테일은 글로벌 와인 시장의 판로 확대를 위해 뉴질랜드 최대 와인 기업 ‘인디뱅(INDEVIN)’과 손을 잡았다고 5일 밝혔다.양사는 지난 4일, 서울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뉴질랜드 F&B 쇼케이스 행사에서 한국 내 뉴질랜드 와인 진출에 대한 업
2024-09-05 강필성 기자 -
'메종 마르지엘라·셀린느 완판' 롯데온 온앤더럭셔리, 2주년 행사 매출 신기록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의 명품 버티컬 전문관 ‘온앤더럭셔리’가 9월 행사 첫날부터 역대급 실적을 올렸다고 5일 밝혔다. ‘온앤더럭셔리’는 9월 한달간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럭셔리 페스타’ 행사를 진행 중이다. 지난 1일 행사 첫날 일 최고 실적을 경신
2024-09-05 최신혜 기자 -
"실속·실용이 대세" 이마트,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개시
이마트가 7일부터 17일까지 11일간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카드를 통한 최대 50% 할인 혜택과 더불어 결제 금액대별 신세계상품권 최대 50만원을 증정한다.이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실속, 실용 트렌드를 반영한 선물세트를 앞
2024-09-05 최신혜 기자 -
"1인 가구 공략" 롯데백화점, 소용량·소포장 선물세트 확대
롯데백화점이 추석을 맞이해 간편하고 실속 있는 소용량·소포장 세트를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올해 3월 기준, 우리나라 1인 세대가 10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백화점은 이에 맞춰 추석 소용량·소포장 세트를 설 명절 대비 품목
2024-09-05 최신혜 기자 -
롯데마트, '초가성비'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진행
롯데마트가 오는 7일부터 추석 당일인 17일까지 11일간, 전 점에서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본판매는 고물가 시기가 지속되면서 고객들의 선물세트 구매 부담이 늘어나는 점을 감안해 1만원대 내외 초저가 선물세트 위주로 준
2024-09-05 최신혜 기자 -
"한땀한땀, 8천만원" 신세계백화점, 인도 럭셔리 카펫 '자이푸르 러그' 선봬
신세계백화점이 인도 최대의 핸드메이드 카펫 브랜드인 ‘자이푸르 러그(Jaipur Rugs)’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9월5일부터 10월2일까지 약 한 달간 강남점 9층 리빙 전문관에서 ‘더 럭셔리 러그 하우스’ 팝업스토어를 열고 예술적인 디자인과 고품질을 자랑하는 자
2024-09-05 최신혜 기자 -
삼양사, 울산에 국내 최대 규모 '알룰로스·프리바이오틱스 공장' 준공
삼양사가 국내 최대 규모의 알룰로스 공장을 준공했다. 국내외 대체 감미료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4일 삼양사는 울산 남구에서 스페셜티(고기능성) 공장 준공식을 열었다고 밝혔다.이날 준공식에는김량 삼양사 부회장, 김원 부회장, 김정 삼양패키징 부회장
2024-09-04 조현우 기자 -
창립 79주년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 "고객중심이 기본" 강조
"고객중심을 기본으로 강한 상품과 글로벌 시장에 더욱 집중하자"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4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열린 창립 79주년 기념식에서 국내외 주요 경영자와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이 같이 밝혔다.서 회장은 이날 창립기념사를 통해 79년 아모레퍼시픽의
2024-09-04 이미현 기자 -
예술·패션 마케팅 이어가는 로얄살루트… '뉴 럭셔리' 공략 속도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아트 마케팅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이후 급격하게 성장한 국내 시장에서 ‘하이앤드’ 포지셔닝을 고수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함이다.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키아프 서울 2024(Kiaf SEOUL)에
2024-09-04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오비맥주, 야놀자, 유한킴벌리 外
◇ 도미노피자, ‘Fighting Korea 스페셜 딜’ 프로모션도미노피자가 월드컵 아시아지역 예선을 앞두고 승리를 기원하는 ‘Fighting Korea 스페셜 딜’ 행사를 진행한다.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 회원들에게 경기 당일 사용 가능한 배달비 무료 쿠폰
2024-09-04 조현우 기자 -
달바, 하얏트 호텔 아태지역 우수기업인 대상 뷰티 클래스 개최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는 지난 29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달바의 프리미엄 비건 제품으로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하얏트 호텔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우수기업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클래스는 외국 기업가들에게 한국 대표 브랜드로서 ‘애프터 바캉스
2024-09-04 이미현 기자 -
[르포] 日 120만개 상품 입출고… 풀무원 '신선 유통' 책임지는 음성 물류센터
3일 오전 찾은 충청북도 음성군 대소면 풀무원 음성 물류센터. 대형 운송차가 바쁘게 입구를 오가고 있어, 물류센터 건물이라는 사실을 단번에 알 수 있었다. 두부공장에서 10여분 거리에 소재한 이곳은 풀무원이 2011년 4월 건립한 저온 자동화 물류센터다. 연면
2024-09-04 충북 음성=최신혜 기자 -
KT&G, 추석 앞두고 협력사 결제대금 1031억원 조기 지급
KT&G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협력사의 부담을 줄이고 상생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대금 조기 지급 대상은 원‧부자재, 소모품 등을 납품하는 협력사 중 49곳으로 결제대금은 총 1031억원에 달한다.KT&G는 매
2024-09-04 조현우 기자 -
뷰티 디바이스도 '세분화·전문화'… 에이피알, 초음파 '하이 포커스 샷' 출시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초음파(HIFU) 적용 뷰티 디바이스 ‘하이 포커스 샷’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는 론칭 38개월 만에 국내외 누적 20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이번 신제품은 ‘하이푸’라 불리는 고
2024-09-04 이미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