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까기] 무더위에 지친 입맛 살려줄 '마라맛 라면' 강자는?

    하루가 멀다고 쏟아져 나오는 온갖 신상 제품들. 그렇다고 모든 제품을 구매해 볼 순 없을 터.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뉴데일리 생활유통부 기자들이 직접 제품을 시식, 체험해 보는 기획 ‘대까기(대신 까주는 기자들)’를 준비했다. [편집자주]반짝하는 트렌드로 사라질 것이라

    2024-07-05 조현우 기자
  • 여행 성수기 맞은 홈쇼핑 업계, 휴가철 '해외여행' 집중 편성

    여름 휴가철을 앞두면서 홈쇼핑 업계가 해외여행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열흘이 넘는 장기 휴가 상품을 앞다퉈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5일 홈쇼핑 업계에 따르면 주요 홈쇼핑은 최근 잇따라 해외여행 상품을 편성했다.먼저 홈앤쇼핑은 다가오는 7일 일요일 오후 8시

    2024-07-05 강필성 기자
  • 올 여름, 청량한 '무알콜 맥주'로 즐긴다

    맥주 최대 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주류업계가 무알콜·비알콜 맥주를 두고 본격적 경쟁에 나서고 있다. 5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무알코올 주류는 아예 알코올이 포함되지 않은 주류, 비알콜주류는 알코올 도수가 1% 미만인 제품이다.먼저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맥주

    2024-07-05 강필성 기자
  • 요기요, 네이버플러스 제휴 일주일 만에 '요기패스X' 구독자 15만명 증가

    배달앱 요기요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 1주일 만에 신규 구독자 수 15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국내 최초 ‘배달비 무료’ 구독 서비스인 ‘요기패스X’의 신규 구독자 수는 지난 6월26일 요기요와 네이버의 제휴 멤버십 론칭 이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2024-07-05 최신혜 기자
  • ‘친환경 전도사’ 아모레퍼시픽, ‘넷제로’ 목표 승인 획득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이니셔티브인 ‘과학 기반 감축 목표 이니셔티브(Science Based Targets initiative, SBTi)’로부터 2030 온실가스 감축 목표 및 2050 넷제로(Net-Zero) 목표에 대한 승인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S

    2024-07-05 문은혜 기자
  • 쿠팡 "2대 소상공인 사업가… 마켓플레이스 입점했더니 매출 77배 뛰었다"

    쿠팡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위기에 봉착했던 오랜 전통 소상공인 업체들이 새롭게 부활하고 있다. 오프라인에 머물면서 판로를 개척하지 못해 경영 어려움을 겪던 업체들이 온라인에 친숙한 2대 경영을 통해 쿠팡에서 새롭게 재도약하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는 쿠팡의 탄탄

    2024-07-05 강필성 기자
  • 빙그레,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3억원 전달… "나눔 활동 지속할 것"

    빙그레가 대한적십자사에 인도주의 활동 후원을 위한 성금 3억원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빙그레와 대한적십자사는 4일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전달식에는 빙그레 전창원 대표이사와 대한적십자사 김철수 회장이 참석했다. 이번에

    2024-07-05 조현우 기자
  • 미국·유럽 등 160여개국 수출… 에이피알, 역직구 플랫폼 ‘스타일코리안’ 입점

    에이피알의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기업 실리콘투에서 운영하는 플랫폼 ‘스타일코리안’에 지난달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해당 사이트 내 ‘메디큐브관’에서는 제로 라인, 콜라겐 라인 등 스킨케어 라인은 물론,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

    2024-07-05 문은혜 기자
  • ‘두바이 초콜릿’에 빠진 편의점… 세븐일레븐도 사전예약 개시

    편의점 업계가 최근 SNS 핫템으로 꼽히는 ‘두바이 초콜릿’ 출시에 앞다퉈 나서면서 세븐일레븐도 사전 예약 판매에 나선다.세븐일레븐은 최근 젊은 세대들의 SNS 핫템이라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두바이 초콜릿’의 정식 출시에 앞서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실

    2024-07-05 강필성 기자
  • [Weekly New호텔] 한정판 MD, 럭키드로우… 호텔 창립기념 이벤트 즐겨볼까

    호텔업계가 개관을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오랜 역사를 함께해온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는 의미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거나 여러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출시 중이다. 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개관 110주년의 의미를 담아

    2024-07-05 최신혜 기자
  • [Weekly New패션] 장마철 필수템된 ‘아우터’ 챙겨볼까

    한여름, 긴 소매의 얇은 아우터가 주목받고 있다. 에어컨 바람과 내리치는 빗방울 속에서 체온을 유지해 주면서도 코디에 포인트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빈폴레이디스는 비 올때 가볍게 걸치기 좋은 캐주얼한 감성의 사파리 점

    2024-07-05 문은혜 기자
  • [Weekly New쇼핑] 더 빨라진 무더위, 주말 '보양식' 챙겨볼까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에 주요 유통업계가 앞다퉈 보양식을 선보이고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무더위 속 건강한 한끼를 준비한다면 이번 주말 쇼핑을 참고할 만하다.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주요 대형마트는 성큼 찾아온 무더위를 겨냥한 다양한 보양식 행사에 나선다.먼저

    2024-07-05 강필성 기자
  • [Weekly New핫플] 화면 밖으로 나온 캐릭터, 어디서 만나볼까?

    유통업계가 여름 방학 시즌에 맞춰 ‘캐릭터’를 활용한 팝업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에서 7월 7일까지 인사이드아웃 2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5층 에픽 서울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운영시간은 월~목 오전

    2024-07-05 조현우 기자
  • 롯데온, AI 광고 솔루션 ‘스마트매출업’ 선보여

    롯데온이 지난 2일 신규 광고 솔루션 '스마트매출업'을 론칭하고 입점 파트너사들의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스마트매출업'은 롯데온 고객들의 검색 키워드와 구매 이력 등의 행동 데이터를 머신러닝으로 분석해 각 고객별 맞춤형 상품을 노출할 수 있도록

    2024-07-05 문은혜 기자
  • 쿠팡이츠서비스, 폭염·폭우에 지친 배달파트너 위해 생수 30만병 지원

    쿠팡이츠서비스(CES)가 폭염·폭우에 대비해 배달파트너 지원에 나선다.쿠팡이츠서비스는 여름철 폭염·폭우 대비 배달파트너들의 안전 운행을 위해 생수 지원, 여름철 안전운행 캠페인 등 다각도의 지원책을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쿠팡이츠서비스는 전국의 모든 배달파트너 대상 약

    2024-07-04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