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30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개시고급 식재료로 구성된 선물세트와 한정판 위스키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 선봬샘플러, 한우 DIY 등 이색 선물세트 및 디저트 선물세트 강화
  • ▲ 프리미엄 손님맞이 세트ⓒ갤러리아백화점
    ▲ 프리미엄 손님맞이 세트ⓒ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이 8월30일부터 9월15일까지 전 지점 식품관에서 ‘2024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시작한다.

    25일 갤러리아는 대표 선물세트인 ‘시그니처 선물세트’를 비롯해 위스키, 와인, 한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샘플러 선물세트, 한우 DIY 등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선물과 프리미엄 디저트 등 2030 고객을 위한 콘텐츠도 강화했다.

    갤러리아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시그니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한우, 굴비, 전복, 과일, 자연송이 등 다양한 고급 식재료를 한 번에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한 갤러리아만의 독자 선물세트다. 

    대표 상품은 ▲손님맞이 세트 ▲가족맞이 세트 ▲추석맞이 세트 등으로 가격은 60만~100만원대다.

    한정판 위스키 세트로 '로얄살루트 찰스3세 대관식 에디션'을 판매한다. 찰스 3세 대관식을 기념해 전 세계 500병 한정 출시됐다. 갤러리아 입고 수량은 1병으로 가격은 3600만원이다. 

    '발렌타인 40년 마스터컬렉션'도 선보인다. 발렌타인 마스터 블랜더가 직접 위스키 원액을 엄선하고 블랜딩한 제품이다. 가격은 2500만원이며 1병 한정 판매한다.

    프랑스 보르도 최고의 와인으로 손꼽히는 ‘페트뤼스 셀렉션’과 미국 컬트 와인을 대표하는 '스트리밍 이글 세트'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1000만~2000만원대다.

    갤러리아 선물세트 인기 품목인 ‘강진맥우’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강진맥우는 갤러리아가 30여 년간 독점으로 운영중인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다. 

    대표 선물세트로 ▲강진맥우 블랙 ▲강진맥우 명품 1호 ▲강진맥우 명품 4호 등이 있다. 가격은 30만~250만원대다.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개인별 취향과 성향 확인을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샘플러 선물세트'를 올해 처음 기획했다.

    대표 상품으로 ▲한우 샘플러 세트 ▲버섯의 모든것 ▲사과 샘플러 세트 ▲진공쌀 9종 세트 등이 있다.

    '한우 DIY 선물세트'도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이 직접 원하는 부위를 선택해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할 수 있는 한우세트다. 

    2030세대 고객들을 위한 고급 디저트 선물세트도 포함된다. 최근 MZ세대 중심으로 불황 속 작은 사치인 '소확행' 트렌드가 명절 선물세트로도 확산되는 것에 착안했다.

    대표적으로 국내 프리미엄 디저트 전문점 ‘꼬모윤’의 선물세트를 처음 선보인다. 한남동 디저트 브랜드 ‘아틀리에폰드’도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갤러리아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