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 '롯데 올 패밀리 데이'에 임직원 가족700여명 참석
롯데는 계열사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24 롯데 올 패밀리 데이(LOTTE All-Family Day)'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9일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과 가족 약 700여 명이 참석했다. 초등학교 저학
2024-06-10 문은혜 기자 -
롯데홈쇼핑 자체 IP '벨리곰' 모바일 게임 나온다… 유통업계 최초
‘콘텐츠 비즈니스’를 강화하라는 신동빈 롯데 회장의 특명에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인 ‘벨리곰’ 사업이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벨리곰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사업을 통해 수익을 다변화한다는 전략이다.롯데홈쇼핑은 자체 캐릭터 벨리곰 IP를 활용해 유통사
2024-06-10 문은혜 기자 -
CJ올리브영 "올영세일 매출 톱10, 중소 K뷰티가 '올킬'"
CJ올리브영이 지난달 31일부터 6월 6일까지 7일간 진행한 올영세일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매출액 기준 인기 상품 상위 10위권 이 모두 국내 중소기업 제품이었다.10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이번 세일에서는 ‘닥터지’와 ‘라운드랩’, ‘메디힐’, ‘토리든’ 등 중소기
2024-06-10 문은혜 기자 -
롯데월드몰로 여행온 짱구… 롯데백화점, 16일까지 단독 팝업
롯데백화점은 ‘짱구는 여행중’ 올해 첫 팝업스토어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전세계 45개 국가에서 방영된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또한 국내외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는 ‘짱구는 여행중’을 테마로 짱구와 친구들이 서울에
2024-06-10 문은혜 기자 -
롯데온, 인공지능 챗봇 ‘샬롯’ 선보여… 응대 정확도·신속도 높여
롯데온이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 ‘샬롯’을 새롭게 개편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월부터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개편 및 추가했으며, 이달부터 준비한 모든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롯데온은 생성형 AI를 활용한 ‘AI 리뷰 추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상품
2024-06-10 문은혜 기자 -
BAT, 액상 전자담배 신제품 '뷰즈 고 2세대' 출시
BAT로스만스가 뷰즈 2세대 신제품 2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신제품 ‘뷰즈 고 2세대’는 기존 1세대 버전에는 없던 새로운 맛 2종 ‘레인보우 믹스’와 ‘바이올렛 스파크’를 선보인다. 뷰즈 고 2세대는 1세대의 특장점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디자인과
2024-06-10 조현우 기자 -
배달의민족서 이마트 에브리데이 장본다… 퀵커머스에 '배달 DNA' 이식
배달의민족이 이마트 에브리데이를 자사 장보기·쇼핑(구 배민스토어)에 입점시키며 퀵커머스 사업 확장에 나선다.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배달의민족은 이날부터 장보기·쇼핑 카테고리에 이마트 에브리데이를 입점시키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나선다.배달의민족은 전국 이마트 에브리데이
2024-06-10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스타벅스, 풀무원, 신세계사이먼 外
◇ 스타벅스 코리아, 다회용 컵 이용 고객에 별 추가 증정스타벅스 코리아가 6월 10일 개인 다회용 컵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별 1개를 추가로 제공하며, 다회용 컵 이용 활성화를 위한 ‘일(1)회용 컵 없는(0) 날’ 캠페인을 전개한다.6월 10일 하루 동안 계정에 등록
2024-06-09 조현우 기자 -
코카-콜라, 일상 속 자원순환 경험 돕는 오프라인 체험존 운영
한국 코카-콜라가 순환경제를 알리기 위해 이마트 및 트레이더스와 함께 ‘한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원더플 캠페인’은 플라스틱의 올바른 자원순환을 일상 속에서 쉽고 재미있게 체험하고 투명 음료 페트병의 올바른 분리배
2024-06-09 조현우 기자 -
CJ온스타일, '선재 업고 튀어' 굿즈 온라인 최초 론칭
CJ온스타일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굿즈를 온라인 최초 예약 판매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CJ온스타일은 6월 10일 오후 12시부터 오는 17일까지 '선재 업고 튀어' 굿즈 온라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정식 판매 하루 전인 9일 오후 12시
2024-06-09 조현우 기자 -
토핑 늘리고 협업하고… 간편식 차별화 나선 편의점 업계
편의점 업계가 고물가로 인해 급증하는 가성비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U는 토핑을 강화한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 도시락 3종을 추가로 선보인다.올해 3월 선보인 압도적 간편식 시리즈는 CU의 간편식사류
2024-06-09 조현우 기자 -
하이앤드 백화점의 정수… 신세계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신세계백화점이 백화점과 호텔을 결합한 ‘하우스 오브 신세계(House of Shinsegae)’를 연다고 9일 밝혔다.6월 10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만나는 경계선에 세워지는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신세계가 전국 1번점 백화점의 ‘콘텐츠’
2024-06-09 조현우 기자 -
롯데아울렛, 의왕점 '메종키츠네 아카이브' 오픈… 전세계 4번째
롯데아울렛이 전 세계 4번째이자 국내 최초로 ‘메종키츠네’ 아울렛 매장을 오픈해, 컨템포러리 상품군 강화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이는 ‘신명품’이라고 불리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브랜드들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롯데아울렛의 1월부터 5월까지 컨템포러리 상품군 매
2024-06-09 조현우 기자 -
[Weekly New호텔] "여긴 가야 돼!" 연휴 배 두둑하게 채우는 '먹캉스'
본격적인 더위와 함께 이른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는 시기다. 4~5월 비수기, 몸을 움츠렸던 호텔 식음업장도 6월 연휴를 시작으로 이른 휴가객을 맞을 준비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분위기다. 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메종 글래드 제주는 더워
2024-06-07 최신혜 기자 -
[Weekly New패션] 땀에 강한데, 스타일도 살렸다… 여름시즌 '쿨링소재' 인기
올 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패션업계는 땀에 강하면서도 스타일은 살릴 수 있는 ‘냉감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코오롱스포츠는 적외선 차단 기능과 흡습속건 기능성을 강화한 의류를 출시했다.적외선은 태양광 중 가시광선, 자외선과 달리 강한
2024-06-07 문은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