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범원 동원시스템즈 대표 "무균충전음료 시설 갖춘 횡성2공장, 연간 3천억 매출 목표"
동원시스템즈가 횡성 제2공장을 새롭게 가동하며 무균충전음료(Aseptic) OEM 사업 확대에 나선다.24일 동원시스템즈는 횡성 우천산업단지 내 동원시스템즈 횡성사업장에서 제2공장 준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이날 준공식에는 동원시스템즈 서범원 대표를 비롯해 주요 협력업체
2024-05-24 조현우 기자 -
아모레퍼시픽재단-서울문화재단, MOU 체결… 문화예술 협력사업 추진
아모레퍼시픽재단·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지난 23일 서울문화재단과 노들섬 복합문화공간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3자 업무협약으로 3개의 재단은 '노들 컬처 클러스터'를 구축하고, 문화예술 협력사업을 함께 수행할 계획이다. 협약의
2024-05-24 문은혜 기자 -
민승배 BGF리테일 대표 "중소 협력사와 탄탄한 파트너십 기반으로 고객 만족에 최선"
BGF리테일이 중소 협력사들과 함께 바르고 건강한 제품을 통해 지구와 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를 담아 ‘한마음 힐링데이’를 24일 진행했다.이날 행사는 BGF리테일 민승배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40여 명, 중소 협력사 임직원 70여 명을 포함한 총 110여 명이 참석
2024-05-24 강필성 기자 -
보람상조, 울산광역시에 '보람세민에스장례식장' 오픈
보람상조가 울산광역시에 직영 장례식장인 ‘보람세민에스장례식장’을 새롭게 연다고 24일 밝혔다.보람상조는 이번 보람세민에스장례식장 오픈으로 모두 12개의 직영 장례식장을 보유하게 됐다.보람세민에스장례식장은 기존업체가 운영하던 어둡고 노후된 시설을 새롭게 단장해 보람상조만
2024-05-24 조현우 기자 -
스튜디오 톰보이, 망원동 카페에 ‘톰보이 티셔츠’ 체험 공간 오픈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여름 신상품 홍보를 위해 유명 카페와 손 잡았다.스튜디오 톰보이는 이달 26일까지 서울 망원동에 위치한 ‘푸쉬오프 커피앤바’에서 ‘톰보이 티셔츠’를 테마로 한 브랜드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2024-05-24 문은혜 기자 -
GS25, '밀크플레이션'에 PB 흰 우유 매출 6배 급증
1A등급 편의점 PB 흰 우유를 이젠 소용량으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24일 GS25는 밀크플레이션(milk+inflation)에 편의점 ‘PB(자체브랜드) 흰 우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소용량 신제품 2종(▲1974우유 200ml ▲1974우유 500ml)을 출
2024-05-24 강필성 기자 -
프리드라이프, 현충원 찾아 묘역 정화 봉사활동 전개
프리드라이프가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참배 행사와 묘역 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지난 5월 23일 프리드라이프는 김만기 대표이사를 비롯한 20여명의 임직원들과 함께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
2024-05-24 조현우 기자 -
큐텐, 글로벌 플랫폼 '위시플러스' 론칭… K브랜드 북미·유럽 진출 본격화
큐텐(Qoo10)은 이달 초 글로벌 이커머스 생태계 구축을 위한 새로운 허브 플랫폼으로 ‘위시플러스(Wish+)’를 열고, 국내 브랜드 및 제조사의 온라인 해외 진출 통로를 전세계로 확장했다고 24일 밝혔다.위시플러스 론칭은 큐텐과 위시 간 플랫폼 통합 차원에서 이뤄졌
2024-05-24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NS홈쇼핑, 우아한형제들, 롯데면세점 外
◇ NS홈쇼핑, NS샵플러스 ‘럭키 썸머 원데이’ 특집방송NS홈쇼핑이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를 통해 오는 26일 단 하루 특집방송 ’럭키 썸머 원데이’를 진행한다.방송 중에는 다양한 여름 패션, 뷰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푸마 드라이셀 브라탑3종
2024-05-24 문은혜 기자 -
세븐일레븐, PB 제조사에 '세븐카페 트럭' 깜짝 이벤트
세븐일레븐은 경영주 및 파트너사 동반성장 활성화 프로젝트인 ‘W프로젝트(Win-Win)’의 일환으로 파트너사와의 상생 및 응원을 위한 깜짝 이벤트 기획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은 지난 23일 경기도 김포시 소재 푸드 전문 기업 ‘그린키친’ 본사에서 파트너사
2024-05-24 강필성 기자 -
위메프오, 현장 주문 서비스 ‘위메프오 QR오더’ 본격 시작
위메프오는 매장 테이블에 부착된 QR코드를 사용해 고객이 현장에서 손쉽게 주문할 수 있는 ‘위메프오 QR오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또 입점 파트너사의 매장 운영을 지원하는 등 상생협력을 강화한다.새롭게 선보이는 ‘위메프오 QR오더’는 고객이 직원 없이도
2024-05-24 강필성 기자 -
[Weekly New패션] 다가오는 휴가철, 리조트룩 준비해볼까?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패션업계가 휴양지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올드머니룩의 대표 브랜드인 ‘델라라나’는 세련된 여행지 패션을 완성해 줄 모던하고 우아한 감성을 담은 여름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했
2024-05-24 문은혜 기자 -
[Weekly New핫플] 곤충부터 캐릭터 팝업까지, 이번 주말 어디가지?
유통업계가 체험과 교육, 상생 등 기치를 내걸고 다양한 테마의 팝업 스토어를 열고 있다.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HDC아이파크몰은 26일까지 서울 용산점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 전세계 다양한 생물들을 직접 보고 체험 할 수 있는 ‘정브르의 생물 어드벤처’를 진행한다
2024-05-24 조현우 기자 -
[Weekly New호텔] 망고 '빙수'로만 즐겼다면, '망고 애프터눈 티' 어때요?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호텔업계가 망고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여름이면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는 대표 메뉴 망고빙수 뿐 아니라 망고를 활용한 디저트가 포함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각각 선보이며 미식의 즐거움을 더한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 서울과
2024-05-24 최신혜 기자 -
[Weekly New쇼핑] 봄바람에 한잔 어때요… 와인부터 막걸리까지 '저렴하게'
완연한 봄날씨가 이어지면서 유통업계가 다양한 주류 행사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나섰다.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한다면 유명 와인, 위스키 등 주류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을 전망이다.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은 주말을 맞아 주류 행사 및 팝업스토
2024-05-24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