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컨셉, 빨라진 여름 시계에 '얼리 썸머' 할인 행사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옷 장만에 나선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W컨셉은 6월 2일까지 2주 간 ‘얼리 썸머(Early Summer)’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미리 준비하는 여름’을 콘셉트로 티셔츠, 원피스,

    2024-05-21 문은혜 기자
  • SSG닷컴, 비즈 전문관에 빈폴액세서리 입점… 사업자 전용 혜택 제공

    SSG닷컴이 사업자 회원 전용 ‘쓱닷컴 비즈관’에 빈폴액세서리를 입점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오는 31일까지 임직원 및 거래처 대상 선물용으로 적합한 24 봄여름 시즌 대표 상품을 쓱닷컴 사업자 회원만을 위한 특별 혜택가에 선보인다. 여름 휴가 시

    2024-05-21 문은혜 기자
  • 신세계백화점, 청담 분더샵에서 스트리트아트 사진전 연다

    신세계백화점이 청담 분더샵 신세계갤러리에서 예술과 상품의 협업을 통한 이색 전시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SNS를 기반으로 세계적인 관심을 모은 일본 스트리트 아트 사진작가 RK(료스케 코스게)의 고유의 감성이 담긴 사진들과 스트리트 패션아이템을 함께 전시한다.RK는

    2024-05-21 문은혜 기자
  • 롯데백화점, 잠실서 ‘크록스 꾸미기’ 팝업 연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2일부터 6월 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플레이 투게더 크록스 월드(Play 2gether Crocs World)’를 테마로 대형 크록스 팝업 스토어를 열고, 크록스 꾸미기 관련 콘텐츠들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2024-05-21 문은혜 기자
  • 롯데 유통군, 부산 사직구장서 ‘스폰서 매치데이’ 개최

    롯데 유통군은 올 상반기 ‘롯데레드페스티벌’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부산 사직구장 야구 직관 기회를 선사한다고 21일 밝혔다.롯데 유통군과 롯데자이언츠의 협업을 통해 오는 5월 31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낙동강 더비’ 롯데와 NC의 야구 경기를 ‘롯데레드페스티벌 스

    2024-05-21 문은혜 기자
  • 두산 매치플레이 1~3위 석권한 ‘팀 브리지스톤’… “선수 지원 결실”

    팀 브리지스톤이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과 두산 매치플레이에서 연달아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쾌거를 이뤘다.20일 석교상사에 따르면 지난 12일 이예원 프로가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한데 이어 19일에는 박현경 프로가 두산 매치플레이에서 우승컵을 들어올

    2024-05-20 문은혜 기자
  • 락앤락, 프리저핏 출시 기념 '냉동실, 통으로 새로고침' 캠페인 공개

    락앤락은 냉동실 정리용기인 ‘프리저핏’ 출시를 기념해 ‘냉동실, 통으로 새로고침’ 캠페인을 공개했다.20일 락앤락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프리저핏을 활용해 깔끔하게 냉동실을 정리하는 모습과 메시지를 위트있게 담아냈다.락앤락 관계자는 “냉동실을 사용하다 보면 식재료가 쌓

    2024-05-20 문은혜 기자
  • 쿠팡플레이, '토트넘 vs 뮌헨' 드림매치 성사… '손흥민·김민재' 상암서 맞붙는다

    쿠팡플레이가 와우 멤버만을 위한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초청팀으로 토트넘 구단을 20일 공식 발표했다.오는 8월 손흥민과 김민재가 각각 뛰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과 바이에른 뮌헨의 빅매치가 펼쳐질 예정이다.‘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자들이 즐길

    2024-05-20 문은혜 기자
  • BAT로스만스, 글로 프리미엄 '하이퍼 프로' 출시… 1회 충전으로 20회 사용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프리미엄형 신제품 ‘하이퍼 프로(HYPER pro)’를 출시한다. 본 판매에 앞서 쿠팡에서 사전 판매로 구매할 수 있다. 20일 BAT로스만스에 따르면 글로 하이퍼 프로는 이지 뷰 스크린을 도입하고 최

    2024-05-20 강필성 기자
  • 해태아이스 1분기 실적 주춤했지만, 빙그레 "성수기 1위 왕좌 위한 잰걸음"

    올 여름 빙과 성수기를 앞두고 빙과업계 투톱 빙그레와 롯데웰푸드 승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빙그레의 경우 2020년 인수한 해태아이스 1분기 실적이 다소 저조했지만, 마케팅, 신제품 출시 등으로 성수기 호실적 달성을 위해 총력 대응한다.  20일 빙

    2024-05-20 최신혜 기자
  • 오픈마켓 확대하는 컬리… 판매자 배송 비중 44% 달해

    직매입 위주로 상품을 운영하던 컬리가 최근 판매자 직접배송(위탁거래) 상품을 급격히 늘린 것으로 나타났다. 위탁거래는 직매입보다 재고 관리나 비용 부담은 덜하면서도 상품 카테고리는 빠르게 늘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커머스 시장 내 생존 싸움이 갈수록 치열

    2024-05-20 문은혜 기자
  • '통번역사 인재 채용' 쿠팡-한국외대, 산악협력 업무협약 체결

    국내에서 정규직 통번역사를 가장 많이 채용하고 있는 쿠팡이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과 손을 맞잡았다.쿠팡은 지난 17일 잠실 사옥에서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과 통번역 전문 인력 양성 및 확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쿠팡이

    2024-05-20 강필성 기자
  • 롯데-갤러리아, 불황에도 끄떡없는 'VIP' 유치 총력전… '프라이빗 쇼핑데이'

    “모처럼 행사라 여유있게 나왔습니다.”롯데백화점 본점이 VIP 대상으로 진행하는 ‘더 프라이빗’ 행사에서 만난 한 고객의 말이다. 최근 소비침체에도 불구하고 VIP의 소비력은 건제했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오픈 한시간 전부터 입장 대기 줄이 이어지면서 쇼핑 열기

    2024-05-20 강필성 기자
  • CJ제일제당, 2600조원 규모 할랄 공략 교두보 다진다… 말레이시아 법인 신설

    CJ제일제당이 말레이시아를 거점으로 본격적인 ‘할랄’(HALAL) 시장 공략에 나선다.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최근 말레이시아 신규 법인 ‘CJ FOODS MALAYSIA SDN. BHD’를 설립했다.그간 CJ제일제당은 말레이시아 현지 채널을 통한 일부

    2024-05-20 조현우 기자
  • 삼립, 고단저당 건강빵 브랜드 ‘프로젝트:H’ 론칭… 웰니스 강화

    삼립이 건강빵 베이커리 브랜드 ‘Project:H(프로젝트:H)’를 론칭하며 웰니스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선다.20일 삼립에 따르면 ‘프로젝트:H’는 단백질은 높이고 당류는 낮추면서도 빵의 풍미를 살려 맛과 건강의 밸런스를 맞춘 고단백∙저당 베이커리 브랜드이다. 삼립이

    2024-05-20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