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물가에 가격인상? 대형마트는 "거꾸로 간다"… 가격 파괴 행사 잇따라
대형마트가 고물가를 역행하는 파격 할인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생필품 할인은 물론이고 양은 늘리고 가격은 낮춘 먹거리까지 선보이며 소비자 끌어모으기에 나섰다.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최근 ‘물가안정365’ 상품 40 여종의 가격을
2024-05-23 문은혜 기자 -
[Daily New유통] 프리드라이프, 아성다이소, 스타벅스 外
◇ 프리드라이프, ‘중동 크루즈 여행’ 전환 상품 판매프리드라이프가 오는 2025년 새해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중동 크루즈 여행’ 전환 상품을 판매한다.내년 1월 5일 출발 예정인 프리드라이프의 ‘중동 크루즈 여행’ 상품은 프리드투어 단독 상품이다.
2024-05-23 조현우 기자 -
인도네시아 흡연인구 90%가 가향담배… KT&G, '향 캡슐' 현지 제조·판매로 집중 공략
KT&G가 인도네시아에서 향 캡슐 제조·판매를 위한 준비에 나서고 있다. 글로벌 생산 거점으로 삼은 인도네시아를 통해 중동과 인접국가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T&G는 올해 1분기 인도네시아에 신규 법인 ‘PT
2024-05-23 조현우 기자 -
'대이은 2세 시대' 열린 패션기업들의 고민… "젊은 고객 늘려라"
‘2세 시대’가 본격화되고 있는 국내 중견 패션기업들이 중장년 위주였던 주 소비층을 젊게 끌어올리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올해로 창립 51주년을 맞은 신원은 2세 경영인인 박정빈 부회장을 중심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재정
2024-05-23 문은혜 기자 -
[단독] 선양소주 '이제우린', 19년만에 '맑을린' 부활… "대전·충남 1위 되찾을 것"
최근 수도권에서 소주 ‘선양’의 열풍을 주도해온 선양소주가 이번엔 홈그라운드에서 제품 리뉴얼을 통한 기반 다지기에 나선다. 대전, 충남 대표 소주인 ‘이제우린’을 리뉴얼해 고객 몰이에 나서는 것.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품명 ‘이제우린’은 ‘맑을린’으로 교체된다.&nbs
2024-05-23 강필성 기자 -
엔데믹에 역대급 실적 경신… 파라다이스 '럭셔리 호텔·씨메르' 방문객 급증
파라다이스그룹의 인천 파라다이스시티가 엔데믹에 역대급 실적을 경신 중이다. 코로나19 당시 휴장했던 시설들이 잇달아 개관하며 가파른 매출 증가세를 지속하고 있다. 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시티 내 성인 전용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올
2024-05-23 최신혜 기자 -
롯데홈쇼핑, 130만 유튜버 밥굽남과 '특왕 통다리' 론칭… 차별화 상품에 볼거리 더해
롯데홈쇼핑은 오는 24일 산적 콘셉트의 먹방 콘텐츠로 유명한 130만 유튜버 ‘밥굽남’과 함께 ‘특왕 통다리’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고객 주목도를 높여 매출 상승을 견인하기 위해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차별화 상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2024-05-23 문은혜 기자 -
CJ온스타일, 프리미엄 뷰티 매출 139% ↑… "뷰티 전문관이 3040 견인 효과"
CJ온스타일이 지난 1~4월 뷰티 매출을 분석한 결과 고기능성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매출이 전년 대비 139%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뷰티 큰 손 3040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같은 기간 뷰티 전체 매출에서 3040세대 신장률은 18%에 달한다. 이는
2024-05-23 문은혜 기자 -
하이트진로, 숙성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오크25’ 출시… "향·풍미 차별화"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급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오크25’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7월에 출시한 고도수 ‘일품진로 오크43’ 인기에 힘입어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게 됐다.일품진로 오크25 출시와 함께 ▲일품진로25(알코올 도수 25도) ▲일품진로 오크43(43도
2024-05-23 강필성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올 트렌드는 '오피스 코어'… "3색 스타일 슈트 어때요?"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피스 코어가 새로운 트렌드로 오면서 남성의 상징과도 같은 슈트가 각양각색으로 시장에 얼굴을 내밀고 있다고 23일 밝혔다.먼저 여유로운 편안함이 강조되는 슈트가 주목되는 가운데 클래식한 우아함이 강조된 ‘센슈얼 슈트’가 부상하고 있다. 뚝 떨어지는
2024-05-23 문은혜 기자 -
커피믹스 1위 ‘맥심 모카골드’, 새 얼굴·패키지로 소비자 공략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시장 점유율 1위를 지켜온 맥심 모카골드가 최근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한 노력에 나섰다. 23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맥심 모카골드는 지난 4월 뛰어난 연기력과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가진 배우 박보영을 신규 모델로 한 새로운 T
2024-05-23 최신혜 기자 -
'판다' 파워… 에버랜드, 업계 최초 유튜브 구독자 250만명 돌파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는 레저업계 최초로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250만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에버랜드는 공식 채널인 '위드에버랜드'와 '말하는 동물원 뿌빠TV(이하 뿌빠TV)', '티타남' 등 특색 있는 3개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이날 기준 각각
2024-05-23 최신혜 기자 -
"VVIP 고객 특별히 모십니다"… NS홈쇼핑, 문화체험 ‘여왕의 교실’ 개최
NS홈쇼핑은 지난 22일 멤버십 VVIP고객을 대상으로 문화체험 행사 ‘여왕의 교실’을 시행 했다고 23일 밝혔다. ‘여왕의 교실’은 NS홈쇼핑 멤버십 라운지에서 VVIP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당첨된 고객을 초청해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는 멤버십
2024-05-23 강필성 기자 -
롯데 5개사-송파구청 "석촌호수 수질 개선에 한뜻… 2급수 이상으로 개선"
롯데는 지난 22일 송파구청과 함께 ‘2024 석촌호수 수질 개선’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서울 송파구 석촌호수 동호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롯데 5개 계열사(물산, 지주, 칠성음료, 백화점, GRS) 대표자와 서강석 송파구청장, 재단법인 녹색미래
2024-05-23 문은혜 기자 -
LF 챔피온, 여름 대표 소재 '나일론 메쉬' 판매량 2.5배 늘어
LF가 수입 판매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은 브랜드 대표 헤리티지인 ‘나일론 메쉬’ 아이템 판매가 최근 전년 대비 2.5배 이상 급증하며 인기몰이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나일론 메쉬’ 소재는 1967년 챔피온이 골프 글러브에 사용되는 직물에서 영감을
2024-05-23 문은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