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년 만에 'KCON JAPAN' 부스 여는 농심 … 신라면 알리기 '사활'

    농심이 ‘KCON JAPAN 2024’에 참가해 일본 소비자 접점을 넓힌다. 2016년 이후 8년만이다. 그간 미국과 중국에 비해 성장성이 둔화됐던 일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기 위함으로 풀이된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

    2024-05-07 조현우 기자
  • 에이피알 뷰티기기 잘나가는데, 입지 좁아지는 '널디'

    에이피알 내에서 패션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브랜드 ‘널디’의 입지가 점점 좁아지고 있다. 전체 사업에서 패션 매출 비중은 갈수록 줄어들고 있지만 ‘뷰티 기기’에 집중하고 있는 에이피알 전략으로 인해 분위기 반전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에이

    2024-05-07 문은혜 기자
  • [Daily New유통] CU, 도미노피자, 파리바게뜨 外

    ◇ CU, 독립유공자 후손 위한 ‘걸음 기부 캠패인’ 진행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기부금을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인 한국해비타트에 전달했다. CU가 사회적 기업 빅워크와 올해 삼일절을 맞아 진행한 ‘걸음 기부

    2024-05-07 강필성 기자
  • '덕후' 구매력 이정도 였어… GS25 '블루아카이브 빵' 제2의 포켓몬 띠부실 되나

    “‘블루아카이브 빵’ 언제 입고되나요?”‘블루아카이브’ 협업상품을 찾아 GS25를 배회하는 난민이 생기고 있다. GS25가 넥슨의 모바일게임 ‘블루아카이브’의 콜라보로 만든 빵 4종과 도시락 5종이 출시 직후부터 품귀를 겪고 있기 때문이다. 수요가 폭발하면서 GS25는

    2024-05-07 강필성 기자
  • "3개국 학생 문화교류" 대상그룹, '대학생 스마트폰 영화제' 참가자 모집

    대상그룹이 제4회 대학생 스마트폰 영화제 ‘4th DAESANG Eat & Travel Film Festival(DAESANG E.T.F.F.)’ 참가학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영화제는 ‘FILM THE EATRAVEL’라는 슬로건

    2024-05-07 조현우 기자
  • 모두투어, 해외여행객에 '실시간 통역' 가능한 갤럭시 대여 서비스

    모두투어가 6월9일까지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모두투어 회원을 대상으로 2차 '갤럭시S24 대여 서비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7일 모두투어에 따르면 갤럭시 S24 대여 서비스는 해외여행 기간 동안 삼성 최신 갤럭시 S24 시리즈 (갤럭시 S24 울트라·갤럭시 S2

    2024-05-07 최신혜 기자
  • CJ제일제당, 돌봄공백 아동에 1억원 상당 기부금·햇반 전달

    CJ제일제당이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나눔햇반 캠페인’을 진행하고 돌봄공백 아동에게 총 1억원 상당의 햇반과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나눔햇반 캠페인’은 해피빈 굿액션에서 1월부터 약 3개월 간 진행된 돌봄공백 아동 지원 캠페인이다.네이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2024-05-07 조현우 기자
  • 티몬, '몬스터메가세일' 마지막날 총공세… "50억원 쏜다"

    티몬이 5월 가정의달 소비 수요를 잡기 위한 총공세를 펼친다. 월간 최대 쇼핑 축제 ‘몬스터메가세일’의 마지막 날인 7일 하루 동안 50억원 상당의 쿠폰과 결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여기에 더해 10시부터 매시 정각마다 단 10분씩 13차례 진행되는 ‘슈퍼10분어

    2024-05-07 문은혜 기자
  • 코스맥스, 모발·모낭 오가노이드 활용한 '남성형 탈모 평가법' 개발 성공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인 코스맥스는 '모발 및 모낭 모사 오가노이드 활용 남성형 탈모 평가법'을 대중에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코스맥스는 지난달 25일 경기도 성남시에서 열린 '2024 오가노이드 개발자 컨퍼런스(2024 ODC)'에 참가해 모발 및 모낭

    2024-05-07 문은혜 기자
  • '술알못'도 한캔 원샷… CU, 맥주 풍미는 높인 1.5도 맥주 출시

    CU는 오는 8일 국내에서 가장 낮은 도수의 맥주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주류는 ‘1.5도 맥주(3500원, 355ml, 1.5%)’다. 주세법에 따르면 알코올 도수가 1도 미만일 경우 무알코올 음료로 분류되고 1도는 알코올 도수의 오차 발

    2024-05-07 문은혜 기자
  • 역시 김혜자… GS25, 3천원대 '왕돈까스' 출시

    GS25는 ‘혜자로운집밥 왕돈까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GS25는 치솟은 외식 물가 안정 등에 기여하고자 기존 집밥 콘셉트 중심의 김혜자 간편식 메뉴를 외식 메뉴로 확장한다. 대중적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왕돈까스 메뉴를 첫 상품으로 기획해 출시했다. ‘

    2024-05-07 문은혜 기자
  • 세븐일레븐 "맥주 사면 치킨이 반값"… 나들이족 공략

    세븐일레븐은 5월 나들이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한 달간 맥주, 치킨, 와인 등 대규모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치맥콤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하늘보리맥주’ 6입 번들 구매 시 ‘후라이드 한마리’를 반값에 구매 가능

    2024-05-07 문은혜 기자
  • '올리브영 전용 신용카드' 나온다… 현대카드와 PLCC 출시

    CJ올리브영은 현대카드와 PLCC(상업자 전용 신용카드) 출시를 포함한 브랜딩과 마케팅, 데이터 사이언스 등 다양한 분야의 협업을 추진하는 내용을 담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1400만명 이상의 멤버십 회원을 확보한 ‘K뷰티 대표 플랫폼’ 올리브영은 현대카드

    2024-05-07 문은혜 기자
  • K-패션 허브 잠실에 '민주킴&파쿠아' 팝업… 롯데백화점 "K-컨템포러리 브랜드 발굴"

    롯데백화점은 Z세대를 위한 K-컨템포러리 브랜드 ‘파쿠아(PAKUA)’의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파쿠아는 K-패션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브랜드 ‘민주킴’에서 Z세대 고객을 위해 새로이 론칭한 세컨 브랜드다. Z세대를 타깃으로 론칭한 브랜드인 만

    2024-05-07 문은혜 기자
  • 홈플러스, 온라인 ‘시니어마켓’ 기획전… 참기름 등 하루 만에 완판

    홈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지난달 25일 전개한 온라인 ‘시니어마켓’ 기획전 행사 상품이 하루 만에 완판됐다고 6일 밝혔다. 홈플러스와 한국노인인력개발원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온라인 ‘시니어마켓’에 입점한 노인생산품 전품목 1+1 행사를 전개했다. 고

    2024-05-06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