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가잡기’ 나선 롯데마트, 양배추·무 30% 할인

    롯데마트에 고물가 쓰나미를 잠재워줄 상품들이 등장했다.롯데마트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전 점에서 ‘상생 양배추(통)’를 2990원에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크기가 다소 작거나 일부 흠집이 있는 ‘상생 채소’로 맛과 영양에 큰 이상이

    2024-05-08 강필성 기자
  • 롯데온, 5월의 시즌헌터 ‘집콕탈출 인생N컷’ 진행

    롯데온은 오는 12일까지 ‘시즌헌터 - 집콕탈출 인생N컷’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시즌헌터’는 각종 데이터를 통해 이달의 트렌드와 고객의 소비 패턴, 선호도 등을 분석하고, 각 시기별로 고객이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맞춤형 혜택으로 제안하는 행사다.&n

    2024-05-08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음악 꿈나무’ 키즈 오케스트라 2기 단원 모집

    롯데백화점이 올해도 ‘리조이스(RE:JOICE)’ 캠페인의 일환으로 키즈 오케스트라 2기를 모집해, 음악 꿈나무 육성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리조이스’는 롯데백화점이 2017년 고객들의 다양한 꿈과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출범한 ESG 캠페인이다. 지난해에는 처음으로

    2024-05-08 강필성 기자
  • 쿠팡, 사상 최대 1Q 매출에도 영업익 쇼크… ‘파페치’ 등 영향

    쿠팡이 1분기 첫 매출 9조원을 돌파했지만 영업이익이 크게 감소하며 당기순이익이 적자 전환했다.쿠팡Inc가 8일(한국시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1분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쿠팡의 1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28% 늘어난 9조4505억원(71억1400만

    2024-05-08 강필성 기자
  • 쿠팡, 1Q 매출 사상 최대 9.4조… 영업이익 전년比 61%↓

    쿠팡이 올해 1분기 매출 9조원을 넘었지만 영업이익이 크게 감소하며 당기순이익은 적자 전환했다.쿠팡Inc가 8일(한국시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1분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쿠팡의 1분기 매출은 9조4505억원(71억1400만달러·분기 평균환율 132

    2024-05-08 강필성 기자
  • "홍삼·비타민 팝니다" 당근마켓·번개장터서 건강기능식품 거래 허용

    개인간 거래가 불가능했던 건강기능식품이 중고 거래 플랫폼을 통해 사고 팔 수 있게 된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식품의약품안전처는 5월 8일부터 ‘건강기능식품 개인 간 거래 시범사업’을 시작한다. 이는 지난 1월 국무조정실 규제심판부의 건강기능식품 개인 간 거래에 대한

    2024-05-07 조현우 기자
  • 한섬, 1분기 매출 3936억원… 전년비 3% 감소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올 1분기 매출 3936억원, 영업이익 325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 40.2% 감소했다.이 기간 당기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46.5% 줄어든 237억원을 기록했다.한섬 관계

    2024-05-07 문은혜 기자
  • 현대홈쇼핑, 1분기 영업익 247% 증가… 한섬・현대퓨처넷 편입 영향

    현대홈쇼핑은 올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9970억원, 영업이익이 583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01.7%, 영업이익은 247.4% 증가한 수치다.1분기 실적이 전년 대비 급증한 것은 한섬과 현대퓨처넷이 회계 기준상 종속회사로 신규

    2024-05-07 문은혜 기자
  • "비 오니 실내로"… 어린이날 연휴 '아울렛・쇼핑몰' 매출 '好好'

    어린이날 연휴 기간 동안 비오는 날씨가 지속되면서 나들이객이 실내로 몰렸다. 이에 아울렛과 실내 복합쇼핑몰 매출이 덩달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연휴 기간이었던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날씨 영향으로 실내 쇼핑몰을 찾는 고객들이 늘면서 롯데백화점은

    2024-05-07 문은혜 기자
  • 스타벅스, 개인 컵 이용 건수 1억5천만건 돌파

    스타벅스의 ‘일회용 컵 없는 날 캠페인’에 동참하는 소비자들이 늘며 개인 다회용 컵 이용건수가 꾸준히 상승 중이다. 7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개인 다회용 컵을 이용하는 고객은 매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에만 개인 다회용 컵 이용건수가 약 2940만 건으로

    2024-05-07 최신혜 기자
  • "전세계 7328병 한정" 아르망 드 브리냑, '블랑 드 누아 아상블라주 No. 4' 출시

    ‘아르망 드 브리냑(Armand de Brignac)이 새로운 샴페인 ’블랑 드 누아 아상블라주 NO. 4‘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브랑 드 누아 아상블라주 No. 4는 2013·2014·2015년 3종의 빈티지 샴페인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광물의 향을 시작으로

    2024-05-07 조현우 기자
  • 중국인 관광객 증가에, 1분기 3성급 이상 호텔 실적 '껑충'

    엔데믹 이후 방한 중국인 관광객이 꾸준히 늘며 국내 3성급 이상 호텔 실적이 전년 대비 유의미하게 성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야놀자리서치는 7일 '2024년 1분기 국내 숙박업 동향 보고서'를 통해 지난 1~3월 국내 호텔, 모텔, 펜션, 공유숙박 등 숙박업의 경기 동향

    2024-05-07 최신혜 기자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이취·혼탁 사과… 무해하지만 자진 리콜"

    하이트진로가 최근 발포주 필라이트의 이취 및 혼탁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하이트진로는 7일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이사 명의 입장문을 통해 “소비자 여러분들께 최고의 제품을 드리기 위해 노력했는데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됐다”며 “제품을 믿고 구매해 주신 소비자 여러분들

    2024-05-07 강필성 기자
  • 롯데칠성, 실적부진 음료 사업 '헬시플레저'로 키운다… 올해 음료 매출 2조 목표

    롯데칠성음료가 '건강' 관련 카테고리를 강화하며 비(非)주류 사업 분야 경쟁력 확보에 나섰다. 꾸준히 확장 중인 '제로' 탄산 제품을 비롯해 식물성 우유, 건강기능식품 등을 통해 올해 비주류 사업 매출을 2조원 이상으로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7일

    2024-05-07 최신혜 기자
  • 조항목 대표 "청년기 맞은 NS홈쇼핑, 미래 위한 도전과 혁신 이어갈 것"

    NS홈쇼핑은 5월 7일 창립 23주년을 맞아 지난 3일 경기도 판교 사옥 대강당에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기념식에서 조항목 대표는 4월에 진행된 'HBH 미술제'와 'HBH 최강부서 및 HBH실천모범사원 선발', 'PB 네이밍 아이디어 공모전'에 입

    2024-05-07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