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씽크빅, AR 적용 디즈니 도서 세트 초판 36만권 '완판'
웅진씽크빅이 선보인 ‘디즈니 인터랙티브 리딩’이 3주만에 36만권 완판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웅진씽크빅은 3월 4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AR피디아’의 영어 제품 ‘디즈니 인터랙티브 리딩’을 출시한 바 있다.AR기능이 적용된 디즈니 테마 도서라는 차별
2024-03-25 조현우 기자 -
신라스테이 호텔 객실을 아트 작가 작업실로 지원
신라스테이가 온라인 아트 플랫폼 ‘아티스티’와 손잡고 6월 21일까지 3개월 동안 신라스테이 구로에서 작가들에게 객실을 작업실로 제공하는 ‘아티스티 레지던시 with 신라스테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레지던시 프로그램은 예술가들에게 일정 기간 동안 작업실, 거주
2024-03-25 강필성 기자 -
오염처리수 피해 미미? 지난해 일식·수산물 업체 '月평균 2천곳 이상' ↓
지난해 일식·수산물 업체가 2022년 대비 2000곳 이상 줄며 전방위적 상황에 큰 타격을 입은 것으로 집계됐다. 전문가들은 일본 후쿠시마 원전 오염처리수 방류가 수산물 관련 업종에 타격을 입히고 있다고 진단했다.25일 한국외식산업연구원이 나이스지니데이타 자료를 분석한
2024-03-25 최신혜 기자 -
동서식품, 맥심 커피 병 제품에 점자 표기 도입… "사회적 약자 배려"
동서식품은 맥심 인스턴트 커피 병 제품에 시각장애인 소비자들을 위한 점자 표기를 도입했다고 25일 밝혔다.점자 표기가 적용되는 제품은 ▲맥심 오리지날 ▲맥심 모카골드 ▲맥심 디카페인 ▲맥심 아라비카 등 맥심 인스턴트 커피 4종이다. 제품 패키지 상단에 ‘맥심 커피’가
2024-03-25 강필성 기자 -
"압도적으로 싸다" 위메프 MD가 직접 추천하는 '네고끝판왕'
위메프는 카테고리 담당MD들이 직접 나서는 ‘네고끝판왕’ 특별전을 새롭게 오픈하고 압도적 특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고 25일 밝혔다.‘네고끝판왕’은 카테고리별 담당 MD들이 직접 등판해 실명은 물론, 사진 등과 함께 상품을 소개하며 위메프 단독 특가를 선보이는 특별전이다
2024-03-25 문은혜 기자 -
오뚜기, 27회 ‘스위트홈’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 개최
오뚜기는 오는 5월 11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스위트홈 제27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은 요리를 통해 스위트홈의 가치와 건강한 가족문화를 전파하는 국내 최대 요리축제다. 지난해까지 총 3400여 가족,
2024-03-25 강필성 기자 -
롯데칠성음료 "별빛청하 누적 3300만병 판매, 연 1천억 메가브랜드 육성"
롯데칠성음료의 ‘별빛청하 스파클링’이 지난해 누적 3300만병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2022년 5월 출시된 별빛청하 스파클링은 지난해 2100만병이 판매됐다. 출시 이후 올해 2월말까지 1년10개월간 누적 판매량은 3300만병에 이른다. 매월 약 150만병
2024-03-25 조현우 기자 -
배민 결식우려아동 지원사업에 'KB증권 기부금' 기탁
배민의 결식우려아동 식사 지원 사업인 ‘배민방학도시락’에 KB증권이 기부금을 기탁하면서 지원 및 모금 확대에 함께 나선다.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22일 우아한형제들 잠실 롯데월드타워 오피스에서 KB증권이 배민방학도시락 사업에 기부금을 기탁하고 협력하는 내
2024-03-25 강필성 기자 -
"친환경에 진심" 코오롱스포츠, 오프라인서도 '중고상품' 매입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에서도 중고 상품 매입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코오롱스포츠는 지난 2022년부터 코오롱FnC의 자사 브랜드 전용 중고 거래 플랫폼인 ‘오엘오(OLO) 릴레이 마켓’을 통해 코오
2024-03-25 문은혜 기자 -
롯데월드타워 "따뜻한 봄날 '최고심' 부적으로 긍정에너지 전달"
롯데월드타워가 야외 잔디광장 월드파크에서 ‘롯타와봄X최고심’을 진행한다.올해 ‘롯타와봄’은 단순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긍정적인 메시지로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해 진행한다. 새봄을 맞아 롯데월드타워를 찾는 사람들에게 긍정 에너지와 행운을 전달
2024-03-25 문은혜 기자 -
"단독상품 통했다" GS샵, 마녀공장·코어어센틱 등 매출 300% 껑충
GS샵이 올해 론칭한 단독 상품들이 동시간대 평균 매출 대비 160~300% 수준의 실적을 거두며 대박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GS샵은 지난 2월 중순 단독 패션 브랜드 '코어 어센틱'을 선보인데 이어 3월16일 TV홈쇼핑 최초로 마녀 공장 상
2024-03-25 문은혜 기자 -
창립 40주년 풀무원, ‘이사회 중심경영’ 선진지배구조 체제 확립
풀무원이 창사 40주년을 맞아 이사회를 통해 회사의 중장기 핵심 전략을 결정하고, 최고경영자인 총괄CEO를 선임, 보상, 평가하는 전문경영인 승계 시스템을 정비하는 등 지속가능한 선진지배구조 체제를 확립했다고 25일 밝혔다.풀무원은 선진지배구조 구축의 일환으로 한국ES
2024-03-25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프리메라, NS홈쇼핑, 부가부 外
◇ 프리메라, ‘맨 인 더 핑크 토닝 이펙터 선크림’ 출시프리메라가 남성 슬로우에이징 관리를 위한 선크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 프로텍터 토닝 이펙터'를 출시한다. 남성 라인인 '맨 인 더 핑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톤업 선크림으로,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자연스러운
2024-03-25 문은혜 기자 -
GS리테일 "폐식용유 리사이클 체인 구축… 연 300만톤 이상 재활용"
GS리테일이 폐식용유 수거 방식 개선을 통해 점포 운영 편리성을 강화하고 탄소 발생량 저감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GS25와 GS더프레시는 4월15일부터 플랫폼을 이용한 폐식용유 수거에 나선다. 기존에는 점포에서 발생한 폐식용유 수거를 위해 수거요청 접수부터 단가 확
2024-03-25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신세계푸드, 농심, 롯데칠성음료 外
◇ 신세계푸드, SSG랜더스와 ‘추신水’ 판매수익금 기부신세계푸드가 지난 23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개막전 사전행사에서 ‘추신水’ 판매수익금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추신水’는 지난해 7월 신세계푸드가 SSG랜더스, 추신수 선수와 함께 판매수익금
2024-03-24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