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인기 배구 애니메니션 ‘하이큐!!’ 극장판 15일 국내 개봉하이큐!! 전 시리즈 아우르는 팝업스토어의류, 피규어, 문구류 등 풍성한 상품 구성
  • ▲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하이큐!!’의 다양한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열고 ‘하이큐’ 팬들을 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5일 개봉 예정인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은 지난 2월 일본에서 개봉해 개봉 두 달 반 만에 100억엔 이상의 수입을 올려 정상급 인기를 자랑하기도 했다.

    국내에서도 현실감 넘치는 스토리로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한 애니메이션이니만큼 영화 개봉 후 신세계백화점 4개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그 열기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와 센텀시티점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이어 대구점 8층 문화홀과 광주점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연달아 팝업스토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는 국내 최초로 ‘하이큐!!’의 애니메이션, 극장판 영화 전 편의 캐릭터를 대상으로 한 굿즈가 제작된다.

    티셔츠를 비롯한 패션 상품부터 피규어, 가방, 쿠션, 책갈피, 스티커 등 잡화, 완구, 문구류에 이르기까지 4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50여 종의 아이템은 신세계백화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한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센텀시티 2개 점에선 영화 개봉 전 신세계백화점 고객만을 위한 단독 시사회도 열린다.

    신세계백화점 이은영 라이프스타일 담당은 “배구를 잘 모르는 고객들도 방문하셔서 즐길 수 있도록 재미있는 공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