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프코어 룩' 열풍에 리복 바람막이 매출 2배 껑충
리복은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 선보인 ‘바람막이 셋업’이 올 봄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웨어 대세로 떠오르면서 바람막이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리복은 지난 2월 23일 ‘리얼 레트로 리복(RE.RE.RE. Real, Retro, Reebok)’ 브
2024-03-27 문은혜 기자 -
애경산업, 지난해 미국 생활용품 매출 82% 성장… 바디케어류가 견인
애경산업은 지난해 미국 시장에서 자사의 생활용품 사업이 2022년 대비 82% 성장했다고 27일 밝혔다.애경산업은 2020년 미국 대형 유통사인 TJX 컴퍼니스(Companies)와 샤워메이트, 케라시스 등 애경산업의 대표 생활용품 브랜드의 납품 계약을 체결한 후 미국
2024-03-27 문은혜 기자 -
롯데마트·슈퍼, 역대급 혜택 ‘주주(宙酒)총회’ 개최
롯데마트와 슈퍼가 역대급 혜택을 담은 2024년 상반기 ‘주주(宙酒)총회’를 개최한다. 집 주(宙)와 술 주(酒)를 조합한 ‘주주(宙酒)총회’는 롯데마트와 슈퍼의 연중 가장 큰 주류 행사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는 28일부터 내달 17일까지 3주간 2024년
2024-03-27 강필성 기자 -
신세계그룹, 1조원 규모 ‘랜더스데이’ 개막… 20개 계열사 총출동
신세계그룹이 야심차게 준비한 ‘랜더스데이’가 베일을 벗는다.신세계그룹은 오는 4월 1일 ‘2024 랜더스데이’를 선보이고 SSG닷컴, G마켓, W컨셉, 신세계라이브쇼핑 등 온라인 계열사부터 행사를 개시한다고 27일 밝혔다.4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하는 ‘랜더
2024-03-27 강필성 기자 -
롯데몰 수원점, 유통사 최초 ‘무신사 스탠다드’ 오픈
롯데백화점은 유통사 최초이자 경기도 첫번째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을 오픈해, 수원 지역 1030세대를 적극 공략한다고 27일 밝혔다.‘무신사 스탠다드’는 ‘무신사’가 2017년 론칭한 패션 PB브랜드로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2024-03-27 강필성 기자 -
국내 1위 여행 플랫폼 하나투어, 매각 나섰다
국내 1위 여행 플랫폼 하나투어가 매물로 나왔다. 토종 사모펀드 IMM프라이빗에쿼티(PE)가 경영권을 인수한지 4년만이다. 26일 투자은행 업계에 따르면 IMM PE는 주요 투자은행(IB)을 대상으로 하나투어 매각주관사 선정절차에 돌입했다. 매각 대상은 IMM PE가
2024-03-26 최신혜 기자 -
[주총] 정지영 현대백화점 대표 “올해 더현대서울 등 주요 점포에 2천억원 투자”
“올해 더현대서울, 판교점, 중동점,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등 주요 점포에 약 2000억원을 투자할 계획입니다.”정지영 현대백화점 대표가 26일 서울 강동구 암사동 현대백화점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제22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지난해 2100억원 규모의 대규모 투자를
2024-03-26 문은혜 기자 -
[만났조]
윤정훈 오비맥주 브루마스터 "'크림'이 핵심… 맛·볼거리 다 잡았다"
“자체 기술력을 통해 이번 신제품에서 선보이는 ‘거품’이 가장 큰 특징이자 자랑이다.”26일 서울 신사동에서 열린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시음회에서 윤정훈 오비맥주 브루마스터는 “특별하게 디자인한 스페셜 마이크로 탭을 통해 미세한 거품을 발생시켜 맛과 시각적인 만족을
2024-03-26 조현우 기자 -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출격… 유흥시장 공략 속도
오비맥주가 한맥 신제품인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을 선보이고 성수기를 앞둔 유흥 시장 공략에 나선다.메가 브랜드인 카스와 함께 한맥 소비를 활성화시키는 투 트랙 전략을 통해 압도적인 유흥 시장 점유율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26일 오비맥주는 신제품 '한맥 엑스트
2024-03-26 조현우 기자 -
스타필드 수원, 화서역 먹거리촌 상생 결실… 리뉴얼 후 매출 늘어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수원이 지난 1년간 진행한 ‘화서역 먹거리촌 아트테리어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이를 기념하는 리뉴얼 오프닝 행사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스타필드 수원은 ‘화서역 먹거리촌 아트테리어 프로젝트’를 위해 2023년 1월부터 화서역 먹거리촌
2024-03-26 문은혜 기자 -
[주총] 황성만 오뚜기 대표 "글로벌 시장 경쟁력 높이고 시장 변화 주도"
황성만 오뚜기 대표가 올해 시장 변화를 주도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전략을 밝혔다. 황성만 대표는 26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오뚜기 중앙연구소 강당에서 열린 제53기 오뚜기 정기주주총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오뚜기의 2
2024-03-26 최신혜 기자 -
[주총] 송현석 신세계푸드 대표 "푸드테크 분야 역량 강화할 것"
송현석 신세계푸드 대표가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도전 과제로 푸드테크 분야의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을 밝혔다. 송현석 대표는 26일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 56 신세계푸드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9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미래 비전을 주주 여러분께 보여드
2024-03-26 최신혜 기자 -
[주총]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주가 회복 최선 다할 것"
김상현 롯데쇼핑 대표이사 부회장이 주주총회에서 올해 롯데쇼핑 주가 부양에 힘쓰겠다고 약속했다.김 부회장은 26일 서울 영등포구 롯데리테일아카데미에서 진행된 제54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올해는 실적 개선으로 주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그가 주주들에게 이런 말
2024-03-26 강필성 기자 -
"1등 점포로 만족 못해"… 신세계, '명품·식품' 둘다 잡는다
신세계백화점이 올해 명품과 식품, 두 마리 토끼 잡기에 나섰다. 지난해 국내 최초로 연 매출 3조원을 돌파한 강남점과 3대 명품 입점을 기반으로 급성장 중인 대구점의 식품관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해 매출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강남
2024-03-26 문은혜 기자 -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롯데마트 추가 매각 계획 없다" 일축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이 롯데마트 점포 추가 매각에 대해 “계획 없다”고 일축했다. 김 부회장은 26일 서울 영등포구 롯데리테일아카데미에서 진행된 롯데쇼핑 정기 주주총회에서 기자와 만나 “지난해 롯데쇼핑 기반을 강화하기 프로그램에 따라 일부 자산 매각이 진행됐
2024-03-26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