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ekly New호텔] 올 봄 주목받는 '벚꽃 맛집' 호텔은?
봄이 설레는 이유 중 하나는 이 계절에만 만날 수 있는 벚꽃 때문이 아닐까. 벚꽃철을 앞두고 호텔업계도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벚꽃 명소 인근에 소재한 호텔들은 꽃구경과 달콤한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방문객 모시기에 나섰다. 8일
2024-03-08 최신혜 기자 -
[Weekly New패션] 달달한 화이트데이 ‘이런’ 선물 어때요?
친구 혹은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패션∙뷰티 업계는 주얼리부터 향수, 잡화까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가득 담긴 아이템들을 제안하고 나섰다.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한정판 ‘러브락 화이트데이 기프트
2024-03-08 문은혜 기자 -
[Weekly New쇼핑] 이번 화이트데이는 '카이막·약과'로 고백해볼까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백화점에서는 다양한 디저트 브랜드들의 팝업 스토어를 연다. 올해 화이트데이는 사탕은 물론 푸딩·약과·카이막 등 특별한 달콤함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소금빵으로 유명한 망원동 후와후와 팝업을 진행한다. 얼그
2024-03-08 조현우 기자 -
롯데온 첫 구매 고객이라면 세제부터 양말까지 '반값'
롯데온이 오는 31일까지 첫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온(Welcome ON)'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온에서 상품을 구매한 이력이 없는 첫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첫 구매
2024-03-08 문은혜 기자 -
[대까기] 알싸함과 달콤함 그 사이 '와사비맛 아이스크림'
하루가 멀다고 쏟아져나오는 온갖 신상 제품들. 그렇다고 모든 제품을 구매해 볼 순 없을 터.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뉴데일리 유통부 기자들이 직접 제품을 시식, 체험해 보는 기획 ‘대까기(대신 까주는 기자들)’를 준비했다.<편집자주>최근 유통가의 신제품들의 면
2024-03-07 조현우 기자 -
정부 5개월만에 또 '물가안정 동참 간담회'… 식품업계 "오랜기간 어려움 감내해와"
정부가 오는 13일 가공식품 물가안정을 위해 식품기업과 간담회를 개최할 것으로 알려지며 식품기업들이 긴장을 늦추지 못하고 있다. 가격과 관련한 정부 개입은 1년 넘게 장기화되고 있다. 각 기업들은 정부 취지에 동감하면서도 인건비 등 상승에 대한 부담을 제품 가격에 반영
2024-03-07 최신혜 기자 -
코스맥스, 작년 영업익 전년比 118% 증가… 해외 수익성 개선에 최대 실적
코스맥스는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156억8565만원으로 전년 대비 117.86% 증가했다고 7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조7774억9445만원으로 11.08%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당기순이익은 378억11만원으로 흑자전환했다.코스맥스 관계자
2024-03-07 문은혜 기자 -
한광영 대표 "협력사 개발이 곧 현대홈쇼핑 성장"… 2.8억원 포상
현대홈쇼핑은 7일 서울 강동구 천호동 현대홈쇼핑 본사에서 ‘하이(H!) 파트너스데이’를 열고 우수 협력사 22곳에 포상금 총 2억8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광영 현대홈쇼핑 대표이사와 협력사 임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하이(H!)
2024-03-07 문은혜 기자 -
[만났조] 이진형 세븐일레븐 상품지원부문장 "글로벌 상품 확대가 답"
[만났조]는 조현우 기자가 직접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줄인 단어입니다. 먹고 마시고 쇼핑하고 즐기는 우리 일상의 단편. ‘이 제품은 왜 나왔을까?’, ‘이 회사는 왜 이런 사업을 할까?’ 궁금하지만 알기 어려운, 유통업계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여러분
2024-03-07 조현우 기자 -
[르포] 5년만에 열린 세븐일레븐 상품전시회, 2024년은 '글로벌·제로·가성비·캐릭터'
세븐일레븐이 올해 PB개편과 글로벌 제품 소싱 등 차별화 강화에 집중한다. 이를 기반으로 경영주 매출을 늘리고 소비자 편의 향상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7일 세븐일레븐은 서울 aT센터에서 상품전시회를 열고 올해 전략과 트렌드를 공개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2024-03-07 조현우 기자 -
롯데관광개발, 세계 1위 크루즈 선사와 '크루즈 전세선' 운항 계약
롯데관광개발이 세계 1위 글로벌 크루즈 선사인 코스타 크루즈와 9월 크루즈 전세선 운항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체결식은 롯데관광 서울지점에서 진행됐다. 지난해 10월 올해 크루즈 전세선 연간 운항 계약을 공식 체결한 이후 출시했던 5월 크루즈 특별 전
2024-03-07 최신혜 기자 -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 ‘치킨스튜 꼬꼬뱅’ 출시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을 기념해 퍼스트클래스키친의 신제품으로 ‘치킨스튜 꼬꼬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파리바게뜨와 파리 생제르맹의 공통 분모인 파리에서 착안, 대표적인 프랑스 정통 가정식인 꼬꼬뱅(coq au vin)의 맛을
2024-03-07 문은혜 기자 -
ESG 강화하는 CJ제일제당, ‘ISCC PLUS 인증 대두유’ 활용 넓혀
CJ제일제당은 ISCC PLUS인증(국제 지속가능성 및 탄소 인증) 대두유를 생산한다고 7일 밝혔다. ISCC PLUS인증은 글로벌 재생 에너지 지침에 부합하는 지속 가능성 및 저탄소 제품에 대한 국제 인증 제도다. 식품 원료로 인증을 획득한 것은 국내 기업
2024-03-07 문은혜 기자 -
CJ온스타일 웹드라마 '눈떠보니 라떼' TV·OTT 간다… 누적 682만뷰 돌파
CJ온스타일이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과 합작한 유튜브 웹드라마 콘텐츠 '눈떠보니 라떼' 시즌1을 tvN 및 tvN Story 채널에 방송 편성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방송 편성으로 티빙에서도 시청이 가능해진다. 유튜브를 넘어 TV와 OTT까지 CJ온스타일의 콘텐
2024-03-07 문은혜 기자 -
AI로 3500가지 스킨케어 꿀조합, '초개인화' 시대 준비하는 한국콜마·코스맥스
K뷰티가 급성장하면서 소비자 취향이 갈수록 세분화되자 화장품 제조사들도 이에 대응하기 위한 최신 기술에 적극 투자하고 있다. 특히 개인별 맞춤 상품 제조는 물론이고 트렌드를 포착하거나 예측하는 분야에 인공지능(AI) 기술을 다양하게 활용 중이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2024-03-07 문은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