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소이 ‘소이로움’, 여성 청소년 위한 비건 생리대 1만개 기부
아이소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소이로움이 ‘소이로움 건강한 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이로움 프리미엄 비건 생리대 1만 개를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소이로움은 매월 28일을 ‘소이로움데이’로 지정했다. 이날 판매된 수량만큼 생리대를 기부하는 ‘소이로움 건강한 기부
2024-03-11 문은혜 기자 -
여기어때, '2000만원 경품 잿팟' 11번가와 이벤트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11번가와 ‘월간십일절’을 맞아 총 2000만원의 경품을 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골드바부터 특급호텔 숙박권까지 다양한 경품이 달렸다.여기어때 회원은 11번가를 방문해 골드바 1돈, 삼성 갤럭시 S24 등에 도전하는 ‘럭
2024-03-11 강필성 기자 -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10주년… 키즈 식자재 1위 노린다
CJ프레시웨이는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가 지난해 유통 매출 1300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론칭 10주년을 맞은 ‘아이누리’는 매해 최대 실적을 경신하며 CJ프레시웨이의 핵심 사업군으로 거듭나는 중이다. ‘아이누리’ 전체 유통 매출
2024-03-11 강필성 기자 -
롯데온, '폴로 랄프 로렌' 공식 입점… 브랜드 쇼핑 플랫폼 도약
롯데온이 믿을 수 있는 ‘브랜드 패션’ 쇼핑 플랫폼으로 도약한다.롯데온은 오는 17일까지 글로벌 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 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폴로 랄프 로렌의 봄 신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2024-03-11 강필성 기자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프로축구팀 'FC서울'과 스폰서십 체결
롯데칠성음료 ‘크러시’가 프로축구 구단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마련된 스카이펍·스카이박스·상설 팬카페 등에서 크러시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2024-03-11 조현우 기자 -
K-RE100 가입한 콜마BNH, '재생에너지 100% 목표' ESG 경영 강화
건강기능식품 ODM기업 콜마비앤에이치는 기업의 재생에너지 사용을 통해 탄소배출 저감에 기여하는 한국형 'K-RE100'에 가입하며 ESG 경영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K-RE100은 기업이 사용하는 전력 100%를 재생에너지로 전환해 사용하는 글로벌 캠페
2024-03-11 문은혜 기자 -
롯데백화점, 140개 브랜드 참여하는 ‘스프링 패션 페어’ 개최
롯데백화점이 완연해진 봄 날씨를 맞아 대대적인 패션 페어를 통해 봄 맞이 고객 수요 잡기에 나선다.롯데백화점은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 그룹인 ‘한섬’, ‘삼성물산’, ‘바바패션’, ‘대현’, ‘시선’,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디룩’, ‘LF’, ‘코오롱’과 함께 ‘패
2024-03-11 강필성 기자 -
CJ그룹, 글로벌 유망 스타트업 20곳 성장 지원
CJ의 기업주도형 벤처캐피털(CVC) CJ인베스트먼트는 글로벌 오픈이노베이션 ‘CJ글로벤터스 2기(GLO!VentUs, Global+Venture+Us)’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글로벌 진출이 유망한 스타트업 성장을 지원하고 글로벌 대기업 매칭을 통해 스케일업(S
2024-03-11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에이지투웨니스, CU, CJ제일제당 外
◇ LF 질스튜어트 뉴욕, 남성 ‘고 웨스트’ 컬렉션 출시LF의 뉴욕 기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뉴욕’은 24SS 시즌 ‘고 웨스트(GO WEST)’ 남성 컬렉션을 출시한다.이번 컬렉션에서는 남성들의 ‘오피스코어룩(Office-Core Look)’을 제안한다.
2024-03-11 문은혜 기자 -
[르포] 뉴질랜드 곳곳에 퍼진 신라면 매운맛… K팝 인기에 K푸드 성장
“예전에는 한인들이 많이 사는 대도시에만 구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어느 동네를 가더라도 ‘신라면’을 볼 수 있습니다.”뉴질랜드 마트에서 만난 한 재외동포의 말이다. 실제 뉴질랜드 마트나 슈퍼마켓에서 ‘신라면’을 찾으면 어렵지 않게 누들 코너로 안내 받을 수 있다. 구색
2024-03-10 뉴질랜드 타우랑가=강필성 기자 -
LG생활건강, CNP 맞춤 전략… 일본 시장 공략 강화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특화 신제품과 마케팅으로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먼저 CNP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올해 첫 할인 행사(3월 메가와리)에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벚꽃 시즌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C
2024-03-10 조현우 기자 -
과일·채솟값 더 오른다… 애그플레이션, 韓 경제 운용 최대 변수로
최근 사과, 파 등을 비롯한 농산물 가격이 급등한 가운데 이달에도 주요 과일·채소류 가격이 지난해 같은 시기보다 대폭 상승할 것으로 전망됐다. 농산물 가격 상승에 따라 일반 물가가 상승하는 '애그플레이션' 우려 역시 커지고 있다. 10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 3
2024-03-10 최신혜 기자 -
교육도 디지털 진화 … 현대백화점 기업대학 'DT·AI' 커리큘럼 전환
현대백화점그룹 기업대학이 디지털 인재 양성의 요람으로 거듭난다.10일 현대백화점그룹은 사내 직원 대상 부설 교육기관인 기업대학 전체 커리큘럼의 절반을 디지털 전환(DT) 관련 수업으로 변화한다고 밝혔다.특히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 디지털 분야별 교수진과 기술 전문
2024-03-10 조현우 기자 -
이번엔 핫도그다 … CU, 2.5배 큰 '자이언트 핫도그' 출시
CU가 대대익선 트렌드에 맞춰 ‘자이언트 핫도그’ 2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자이언트 핫도그(3800원) 중량은 200g으로 80g 수준인 일반 핫도그 대비 2.5배 크다.시중 핫도그 중량과 맞먹는 130g의 대형 소시지가 들어 있는 것도 특징이다
2024-03-10 조현우 기자 -
GS25, 냉장 진열대 '에코커버' 무상 설치에 50억 투자
GS25가 가맹점 전기료 절감을 위해 냉장진열대에 ‘에코 커버’를 설치한다고 10일 밝혔다.에코커버는 상시 4~8도로 유지되는 진열대의 냉기가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막는 투명 스크린이다. GS25는 에너지 절감 효과를 낼 수 있는 매장에 연내 설치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2024-03-10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