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미∙유럽 식문화 반영한 'DIY 김치 페이스트·김치 스프레드' 출시

    대상이 서구 식문화에 걸맞게 김치를 새로운 형태로 변형한 글로벌 전용 신제품 ‘DIY 김치 페이스트’와 ‘김치 스프레드’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글로벌 신제품 2종은 미국∙유럽을 타깃으로 현지인들의 취식 행태와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됐다.종가(

    2024-01-10 최신혜 기자
  • 홈플러스, 7일간 '감귤 유니버스' 진행

    홈플러스는 오는 11~17일까지 각종 만감류를 비롯해 여러 연관 상품을 최적가와 1+1에 선보이는 ‘감귤 유니버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홈플러스 ‘2024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철을 맞아 당도가 높은 만감류와 감귤을 활용한 연관 상품들을 합리적인

    2024-01-10 문은혜 기자
  • 이디야커피, 생딸기 음료 5종 출시 20일 만에 40만잔 판매 돌파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12월21일 선보인 시즌 메뉴 생딸기 음료 5종이 출시 20일 만에 4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생딸기 음료 5종은 ▲제철 담은 생딸기 주스 ▲딸기 듬뿍 라떼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 ▲생딸기 허니 블랙티 ▲생딸기 바나나크림 플랫치노 등이

    2024-01-10 최신혜 기자
  • 쿠팡, 로켓배송 상품 ‘해외 인기 브랜드’로 확대… 수입관 최대 60% 할인

    쿠팡은 지난해 6월 쿠팡 수입관을 개설한 이후 전체 브랜드가 300여개로 늘어났다고 10일 밝혔다.  쿠팡 수입관은 식품, 가전, 뷰티, 패션 등 폭넓은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상품 구색을 갖췄다. 쿠팡수입관에는 영국 명품 도자기 브랜드 포트메리온을

    2024-01-10 문은혜 기자
  • [Daily New유통] 천재교과서, 아이소이, 요기요 外

    ◇ 무신사, 추성훈 패션 브랜드 ‘성1975(SUNG1975)’ 입점무신사가 ‘성1975(SUNG1975)’ 입점을 기념해 추성훈과 함께 진행한 단독 화보를 공개한다. 2022년 5월부터 전개되고 있는 성1975는 브랜드 뮤즈인 추성훈이 상품 기획, 디자인, 모델 등

    2024-01-10 문은혜 기자
  • 헤드윅부터 알라딘까지… 롯데컬처웍스, 2024년 샤롯데씨어터 라인업 공개

    국내 최초 뮤지컬 전용 극장 샤롯데씨어터가 2024년 작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10일 롯데컬처웍스에 따르면 이번 시즌 한국 프로덕션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드라큘라'는 3월3일까지 샤롯데씨어터 무대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지난해 12월 개막한 드라큘라는 2020년 공연

    2024-01-10 최신혜 기자
  • 단백질 시장 커지자, GS샵 ‘두유 제조기’ 주문액 50억원 돌파

    GS샵은 지난해 11월 TV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인 ‘쿠진 푸드스타일러’를 비롯해 ‘베스트하임’, ‘온더온’, ‘마이아’ 등이 2달 만에 5만대 판매됐다고 10일 밝혔다. 주문액으로는 50억원이 넘는다.가장 인기 많은 상품은 ‘쿠진 푸드스타일러’다. 두 달간 7번 방송에

    2024-01-10 문은혜 기자
  • 롯데웰푸드, ‘사내벤처 육성 프로그램’ 네 번째 사업 선정

    롯데웰푸드가 사내벤처 4기 사업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지난 5일 열린 사내벤처 4기 선발 최종 평가 프레젠테이션에서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사업을 제안한 ‘밸류매치’ 팀이 차기 사내벤처 지원 사업으로 발탁됐다.사내벤처 4기 선발 프로젝트는 지난해 9월부터

    2024-01-10 최신혜 기자
  • "우리나라 선수들 선전 기원"… 편의점업계, 아시아 축구대회 응원 할인전

    편의점업계가 이달 아시아 축구대회 개막을 앞두고 우리나라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행사에 나섰다.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U는 우리나라 첫 경기일인 오는 15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주류, 안주류, 스낵 등을 위주로 총 40여 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2024-01-10 문은혜 기자
  • 신세계, 홍차 하이볼 인기에… 포트넘앤메이슨 세트 선봬

    술에 음료나 시럽 등 여러 재료를 섞어 칵테일을 만드는 ‘믹솔로지’ 트렌드가 명절 선물에도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위스키에 각자의 취향에 맞는 홍차를 섞어 마시는 ‘홍차 하이볼’ 유행에 발맞춰, 홍찻잎을 생산지별로 나눠 구성한 포트넘앤

    2024-01-10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인기 신선선물세트 강화… “소비자 부담 낮춘다”

    이마트는 명절선물 인기 품목인 ‘한우’, ‘샤인머스캣’, ‘건견과’ 대상으로 주력 세트 가격 인하와 가성비 세트 물량 확대를 통해 소비자의 가격부담을 낮췄다고 10일 밝혔다.특히 신선 선물세트는 명절 선물세트 매출비중에서 약 30%가량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들이 많이 구

    2024-01-10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한우 ‘마블나인’ 한정판 ‘크라우드펀딩’서 선봬

    크라우드펀딩(Crowd Funding) 플랫폼에 대형마트 한우 선물세트가 등장했다. 크라우드펀딩은 다수의 대중들로부터 자금을 투자 받아 제품을 생산하는 방식이다. 롯데마트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22일부터 28일까지 하이엔드 한우 브랜드 ‘마블나인’의 한정

    2024-01-10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1인 가구 겨냥… 설 선물도 ‘소용량’으로

    롯데백화점이 1인 가구 증가 트렌드를 반영해, ‘소용량’과 ‘MZ세대’를 키워드로 다양한 설 선물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전통 명절 선물로 꼽히는 ‘축산’과 ‘명절’ 선물 세트를 소용량으로도 선보인다. ‘축산’ 선물 세트 같은 경우, 일반 선물 세트보다 최대 70%

    2024-01-10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헤라, 컬리, 파리바게뜨 外

    ◇ 헤라,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 출시헤라가 브랜드 철학과 페르소나를 담은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를 출시한다. 세련된 컬러와 고급스러운 글로우 제형이 입술에 정교하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총 10가지의 색상으로 선보이며 헤라의 헤리티지인 ‘서울

    2024-01-09 문은혜 기자
  • 신제품 계속 출시되는데, "아이코스 히츠 단종되나요?"

    아이코스 스틱인 ‘히츠’ 단종을 앞두고 주요 판매처인 편의점주는 물론 소비자들도 혼란을 겪고있다. 이미 일본에서 1월 1일부로 단종이 결정된 가운데, 아직까지 이렇다할 공지가 없기 때문이다.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해부터 아이코스 전용 스틱인 히츠의

    2024-01-09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