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통업계, 2024 신년사 키워드는… '위기 대응·혁신'

    올해 유통업계에서는 신년사의 키워드로 위기와 혁신, 성장을 꼽았다. 녹록하지 않은 대외변수가 지속되는 가운데 위기를 준비하고 혁신을 통해 성장하자는 취지다. 이런 신년사의 배경에는 유통업계 오너들이 가진 절박한 위기감을 대변한다는 평가가 나온다.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2024-01-02 강필성 기자
  • [신년사]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 "지속 성장 위해 뼈를 깎는 변화·혁신 필요해"

    이디야커피가 갑진년을 맞아 2024년 경영 슬로건으로 ‘변화와 혁신으로 재도약하는 2024’를 선포했다.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은 2일 오전 신년사를 통해 2024년의 시작을 알리며 임직원들과 신년의 각오를 다졌다.세계 경제의 위축과 불확실성의 증가로 더욱 어려워지는 경

    2024-01-02 김보라 기자
  • [신년사] 박문덕 하이트진로 회장 "창립 100주년… '백년대계'로 미래 맞이"

    “제2의 도약을 위한 큰 걸음을 내딛어야 한다.”박문덕 하이트진로 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2024년은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해”라면서 이같이 말했다.박 회장은 ‘제2 도약’을 위한 해외 생산공장과 통합연구소, 증류소 건설 등 미래 청사진과 경영 내실화

    2024-01-02 조현우 기자
  • [신년사] 김유진 한샘 대표 “수익 담보한 지속 가능한 성장”

    한샘은 김유진 한샘 대표집행임원(이하 대표)이 임직원들에게 '2024년 새로운 도약을 함께 하자'는 내용의 신년메시지를 보냈다고 2일 밝혔다. 아울러 지난해 12월 29일 한샘 상암사옥에서 타운홀미팅을 열고 2024년 사업 계획을 전 직원과 공유했다.김 대표는 신년사에

    2024-01-02 강필성 기자
  • [신년사] 오규식 LF 부회장 "올해 과제는 변화를 통한 고객 경험의 혁신"

    오규식 LF 대표이사 부회장이 올해 화두로 ‘변화를 기반으로 한 고객 경험의 혁신’을 제시했다.오 부회장은 2일 2024년 시무식에서 “올해는 고금리 지속 등 불투명한 경제상황과 예측할 수 없이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 속에서 ‘고객의 경험 혁신’을 최우선에 두고 브랜드의

    2024-01-02 문은혜 기자
  • [신년사] 김윤 삼양그룹 회장 "올해 창립 100주년… 새로운 변화 원년"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삼양그룹이 2024년을 ‘New 삼양’으로 변화하는 원년으로 선포하고 새로운 100년을 향한 의지를 다졌다.삼양그룹은 2일 판교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2024년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시무식은 회장 신년사, 회장상 시상, 100주년 로

    2024-01-02 김보라 기자
  • 유통업계 오너家 젊은 피 전진배치… '신사업 발굴' 활로 찾는다

    2024년. '푸른 용의 해'가 밝았다. 새 희망을 품고 윤석열 정부가 들어선 지 3년째 되는 해이자 여러 의미로 중요한 총선이 열리는 해이다. 한국 경제를 보면 올해도 녹록잖은 한 해가 될 것으로 관측된다. 밖으로는 신냉전으로 불리는 미·중 갈등이 첨예한 가운데, 결

    2024-01-02 조현우 기자
  • "성장동력 찾자"… 생존위해 M&A 적극 나선 유통업계

    2024년. '푸른 용의 해'가 밝았다. 새 희망을 품고 윤석열 정부가 들어선 지 3년째 되는 해이자 여러 의미로 중요한 총선이 열리는 해이다. 한국 경제를 보면 올해도 녹록잖은 한 해가 될 것으로 관측된다. 밖으로는 신냉전으로 불리는 미·중 갈등이 첨예한 가운데, 결

    2024-01-02 김보라 기자
  • 이커머스도 해외로 해외로… '쿠팡∙무신사' 해외 안착 전략은?

    2024년. '푸른 용의 해'가 밝았다. 새 희망을 품고 윤석열 정부가 들어선 지 3년째 되는 해이자 여러 의미로 중요한 총선이 열리는 해이다. 한국 경제를 보면 올해도 녹록잖은 한 해가 될 것으로 관측된다. 밖으로는 신냉전으로 불리는 미·중 갈등이 첨예한 가운데, 결

    2024-01-02 문은혜 기자
  • [Daily New유통] 아모레, 신세계인터내셔날, 갤러리아 外

    ◇ 애경산업, 루나 레이어 블렌딩 아이 팔레트 출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에서 다양한 색감과 제형으로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레이어 블렌딩 아이 팔레트’를 출시했다.옅은 색상부터 진한 색상까지 5단계의 음영을 표현해 주는 컬러

    2024-01-02 문은혜 기자
  • [인사] 제너시스BBQ그룹

    △ 커뮤니케이션실 실장(전무) 이동영 

    2024-01-02 김보라 기자
  • bhc치킨, 갑진년 첫 해외 매장은 '싱가포르' 3호점… 해외시장 개척

    bhc치킨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해외시장 개척을 적극 추진한다. bhc치킨은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관광지이자 쇼핑거리인 오차드 로드(Orchard Road)에 위치한 쇼핑몰 'Taste Orchard'에 싱가포르 3호점인 'bhc 테이스트 오차드(Taste Orchar

    2024-01-02 김보라 기자
  • "VIP·충성고객 잡아라"… 고객 로열티 강화하는 롯데면세점, 'LDF 마일리지' 도입

    롯데면세점이 충성고객들의 로열티 강화를 위해 ‘LDF 마일리지’ 제도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최상위 회원에게 증정하는 혜택을 ‘선택형 서비스’로 확대했다. 먼저 새로 선보인 ‘LDF 마일리지’는 구매 금액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적립한 마일리지 단계에

    2024-01-02 문은혜 기자
  • [신년사] 이병학 농심 대표이사 "용의 기세로 미국 시장점유율 1위 기업 도약"

    “위기를 이겨내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전심전력’의 자세로 미래를 열어가야 합니다.”이병학 농심 대표이사는 2일 오전 서울 신대방동 본사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전 임직원에게 신년사를 전했다.이날 이 대표는 올해 경영지침 ‘전심전력’을 설명하며 “현재의 성과에 자만하지 말고

    2024-01-02 김보라 기자
  • [인사] 교촌에프앤비

    ◇ 커뮤니케이션부문 △사장 강창동

    2024-01-0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