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콜마, 사회적기업 소이프에 '비또 핸드크림' 2천 세트 기부

    한국콜마는 자립준비청년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사회공헌 상품 ‘비또 핸드크림’을 사회적기업인 소이프스튜디오에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자립준비청년은 만 18세 이후 아동양육시설에서 떠나 스스로 자립해야 하는 청소년들이다.이번에 기부한 ‘비또 핸드크림’은 향이

    2023-12-15 문은혜 기자
  • 빙그레, '2023 탄소중립 생활 실천 국민대회' 참가… 우수사례 발표

    빙그레가 ‘2023 탄소중립 생활 실천 국민대회’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가 주관하는 ‘탄소중립 생활 실천 국민대회’는 시민단체, 지자체, 기업 등의 탄소중립 실천문화 및 우수사례를 홍보하는 행사다. 올해로 16번째를 맞았다.&

    2023-12-15 최신혜 기자
  • 오비맥주, 51개 협력사와 소통 강화… ‘동반성장 다짐대회’ 개최

    오비맥주는 지난 14일 오비맥주 이천공장에서 협력업체와의 상생발전을 위한 ‘2023 협력사 동반성장 다짐대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올해로 14회째를 맞은 오비맥주 협력사 동반성장 다짐대회에는 원재료, 패키징, 물류, 광고·마케팅, 설비자재 등 여러 분야의 협력사

    2023-12-15 강필성 기자
  • ESG 채널 '시몬스 스튜디오' 현대차 3인의 강연 4편 공개

    시몬스 침대는 신개념 ESG 채널인 ‘시몬스 스튜디오’ 시즌2에 현대자동차 강연 영상 4편을 전격 공개했다.15일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이번 영상에는 현대자동차 미래경영연구센터를 이끌고 있는 도영진 상무를 비롯해 황정연 책임 매니저, 현대자동차 CTO 소속 김유경 연구

    2023-12-15 강필성 기자
  • [Weekly New호텔] 크리스마스 D-10, '화려함 끝판왕' 즐기러 떠나볼까

    크리스마스가 2주도 채 남지 않았다. 특별한 이벤트와 여행을 준비하지 못했더라도 늦지 않았다. 각 호텔에서 반짝이는 트리와 아름다운 음악, 동화 같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아직 남았기 때문이다. 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시그니엘 서울은 79층부터 81층까지

    2023-12-15 최신혜 기자
  • [Weekly New패션] 옷 대신 향기 입는다… 연말 선물 '니치향수' 어때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패션업계가 향수 아이템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고물가 시대가 이어지며 MZ세대 사이에서 확산된 스몰 럭셔리(SmallLuxury)의 영향으로 니치향수가 주목 받는다. 니치향수는 최고의 조향사들이 소수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만든 프리미엄 향

    2023-12-15 김보라 기자
  • [Weekly New쇼핑] "산타 할아버지 오셨다" 레고∙티니핑 등 완구 할인전

    유통업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대대적인 완구 할인 행사에 나섰다. 장난감부터 게임기까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취향을 저격하는 제품들로 기획전을 꾸렸다.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이날부터 ‘크리스마스 완구·디지털 가전 대전’ 행사를 연다. 상품

    2023-12-15 문은혜 기자
  • 롯데마트, 보습제품 최대 60% 할인… ‘뷰티플렉스’ 진행

    롯데마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겨울철 인기 H&B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뷰티플렉스’를 준비했다.롯데마트는 오는 25일까지 12일간, 전 점에서 H&B 전 상품군에 대해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뷰티플렉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

    2023-12-15 강필성 기자
  • 식약처, CJ제일제당 '전복버섯죽' 세균수 기준 부적합 판정… "전량 회수"

    CJ제일제당의 즉석조리식품 '전복버섯죽'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세균수 기준 부적합 판정을 받았다. 식약처는 14일 전복버섯죽이 세균수 기준 부적합 판정돼 영업자가 판매를 중단하고 회수 조치 중이라고 밝혔다.회수 제품은 충북 진천군에 있는 'CJ제일제당 진천 블로썸 캠

    2023-12-14 최신혜 기자
  •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연매출 1천억 돌파, 메가 브랜드 도약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가 1989년 출시 이후 34년 만에 단일 브랜드로 연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식품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의 올해 1~11월까지 누적 총매출이 1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밀키스는 부드러운

    2023-12-14 최신혜 기자
  • "K-푸드 글로벌 위상 높여" CJ제일제당 비비고,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통령상 수상

    한국 식문화 세계화를 위한 CJ 비비고의 노력이 결실을 봤다.CJ제일제당은 비비고가 '제25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브랜드 부문 유일한 정부시상 제도다. 최고

    2023-12-14 최신혜 기자
  • 헤지스 전문몰 ‘헤지스닷컴’ 사이트 재단장… '접근∙직관성' 높여

    LF는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운영하는 전문몰 ‘헤지스닷컴’을 직관적 콘텐츠를 중심으로 사이트를 재단장해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헤지스 브랜드 헤리티지와 감성을 전달하는 콘텐츠들의 접근성과 정보 습득을 위한 콘텐츠 직관성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리뉴얼했다.페

    2023-12-14 문은혜 기자
  • bhc치킨, 대만 찍고 태국 진출한다… 현지 외식전문기업과 업무협약 체결

    bhc치킨이 대만에 이어 태국 진출을 본격화한다.bhc치킨은 태국 외식전문 기업인 미션그룹(Meation Group)과 태국 시장 진출을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지난 13일 서울 송파구 bhc그룹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송호섭 bhc그

    2023-12-14 최신혜 기자
  • [Daily New유통] 신세계면세점, 이랜드복지재단, CJ프레시웨이 外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퍼퓸 아틀리에’ 2535세대 구매 30% 증가신세계면세점이 올 상반기와 7~11월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내 월평균 향수 판매량을 비교한 결과, 하반기 들어 25세부터 35세의 구매가 상반기 대비 30% 넘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신세계면세점

    2023-12-14 문은혜 기자
  • "오락가락 날씨에 검색 아이템도 천차만별"… 패션 플랫폼 키워드 분석

    본격적인 겨울 시즌이 시작됐지만 예년과 다르게 한낮 기온이 20도까지 오르는 등 예측할 수 없는 날씨에 겨울 아이템을 쇼핑하는 소비자들의 검색 트렌드도 지난해와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다.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기온이 본격적으로 떨어지기 시작한 지난 11월부터 에이블리

    2023-12-14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