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레이지나잇’ 서비스 종료… 여성패션 ‘29CM’로 일원화

    무신사는 그동안 3040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해 온 레이지나잇 운영을 2024년 2월 2일 종료한다고 18일 밝혔다. 여성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29CM로 서비스 역량을 집중하기로 결정한 것이다.29CM는 25~39세 고객이

    2023-12-18 문은혜 기자
  • 무신사 아울렛, 오프라인 팝업에 8천여명 방문… 23일부터 2차 팝업

    무신사는 ‘무신사 아울렛’이 처음으로 선보인 팝업 스토어가 170개가 넘는 브랜드의 할인 상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며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고 18일 밝혔다. 무신사 아울렛은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무신사 아울렛 인 성수(MUS

    2023-12-18 문은혜 기자
  • CU "2024년 편의점 키워드는 H.I.G.H.E.R, 용처럼 비상"

    CU는 다가오는 2024년 용의 해를 맞아 편의점 산업의 2024년 전망 키워드를 ‘HIGHER’로 정했다.18일 CU에 따르면 ‘HIGHER’는 하늘로 날아오르는 용처럼 비상하겠다는 뜻으로, CU만의 차별화 전략으로 급변하는 소비 환경에 대응하고 유통 업계의 트렌드를

    2023-12-18 문은혜 기자
  • "롯데온서 자동차도 판다"… 롯데캐피탈과 '신차 상담 서비스' 선보여

    롯데온은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신차 상담 서비스’를 선보이고 서비스 확장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이날 론칭한 ‘신차 상담 서비스’를 통해 롯데온에서 원하는 자동차 브랜드를 선택해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롯데캐피탈과 제휴하고 있는 국내∙외 자동차 브랜드의 견적을

    2023-12-18 문은혜 기자
  • 롯데칠성음료 "연내 처음처럼 등 주류 가격 인상 안해"

    '처음처럼', '새로' 등 롯데칠성음료 주류 가격이 연내에는 오르지 않을 전망이다. 17일 롯데칠성음료는 "당사는 연내 가격인상을 진행하지 않는다"며 "구체적 인상 시점, 인상률 등은 며칠 내 공지하겠다"고 밝혔다. 주류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이날 '클라우드' 등

    2023-12-17 최신혜 기자
  • "상호협력과 신뢰로 성장" 스타벅스 코리아, 동반성장 포럼 전개

    스타벅스 코리아가 60여개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 포럼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12월 15일 서울 중구 스타벅스 지원센터에서 진행된 올해 포럼에서 스타벅스는 ▲지속성장 ▲ESG선도 ▲동반성장 등을 주제로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면서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협력 방안

    2023-12-17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BGF, 현대백화점면세점, GS샵 外

    ◇ BGF그룹, 취약계층 아동 주말 식사 지원BGF그룹이 ‘2023 BGF 나눔 페스티벌’을 통해 모인 임직원 기부금을 사용해 취약계층 아동들의 주말 식사를 지원한다.해당 캠페인은 임직원이 사내 인트라넷에서 자율적으로 아이들과 나누고 싶은 끼니 수를 정하면 한끼 당 9

    2023-12-17 조현우 기자
  • 롯데면세점, 호즈 브리즈번공항점 사업권 획득… 해외 공략 드라이브

    롯데면세점이 호주 브리즈번공항점 10년 사업권을 획득했다. 더불어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매장을 전면 오픈하며 글로벌 사업 강화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17일 롯데면세점은 현재 운영 중인 브리즈번공항 면세점의 계약 종료를 앞두고 10년 운영권이 걸린 차기 사업권을 획득했다고

    2023-12-17 조현우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제이린드버그’, 앰버서더 프로그램 론칭

    브랜드 홍보대사를 뜻하는 앰버서더 마케팅이 연예인에서 일반인으로 확대되고 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유통하는 스웨덴 스포츠 브랜드 제이린드버그는 이달 14일 앰버서더 프로그램 ‘팀 제이린드버그(TEAM J.LINDEBERG)’를 론칭하고 신세계남산에서 1기 발대식을

    2023-12-15 문은혜 기자
  • 올 크리스마스는 ‘홈파티’가 대세…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홈파티’ 행사

    롯데백화점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프리미엄 홈파티’를 테마로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지속되는 고물가로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파인 다이닝’을 가는 대신 집에서 연말을 기념하는 ‘홈파티’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2023-12-15 문은혜 기자
  • SSG닷컴, 패션∙뷰티 등 최대 80% 할인… ‘X-mas 기프트 가이드’ ‘프로모션

    SSG닷컴이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1주일간 패션, 뷰티, 명품, 완구, 식품 등에 이르는 다양한 품목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X-mas 기프트 가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먼저 국내외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2023-12-15 문은혜 기자
  • 이강인 유니폼 사러 백화점으로… 대전신세계, 첫 PSG 팝업

    대전신세계는 PSG의 공식 라이선스사인 ‘오버더피치’와 손잡고 오는 21일까지 PSG 올 시즌 유니폼과 공식 굿즈 등을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펼친다고 17일 밝혔다.대전신세계 5층 베로나 스트리트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에서는 PSG의 공식 2023-24 시즌 홈

    2023-12-15 문은혜 기자
  • 롯데온, 백년가게∙백년소공인 성장 돕는 ‘2023 동행축제’ 열어

    롯데온이 ‘백년가게∙백년소공인’의 우수성을 알리며 동반성장에 나선다.롯데온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이달 31일까지 올해 마지막 '2023 동행축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롯데온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백년가게 및 백년소공인 온라인 판로지

    2023-12-15 문은혜 기자
  • 이마트, 고당도 과일 매출 껑충… 감귤 등 판매 앞당겨

    고당도 프리미엄 과일 열풍이 확산되고 있다. 포도, 딸기에 이어 겨울철 제주에서 재배되는 감귤, 키위 등도 고당도 품종을 찾는 사람이 늘었다.17일 이마트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14일까지 고당도 프리미엄 감귤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20% 증가했다. 이 달 판매를

    2023-12-15 문은혜 기자
  • 친환경에 진심, 현대백화점… “일회용기 20만개 이상 자발적 감축”

    현대백화점이 ‘신선식품 무료 손질 포장 서비스’에서 플라스틱 일회용기를 퇴출하기로 했다. 시행초반 서비스 이용 고객들의 불편은 예상되지만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친환경 경영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고객들도 점차 취지에 공감할 것이라는 판단 아래 내린 결정이다.현

    2023-12-15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