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테라’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럭키 라벨 선봬
‘청정 라거-테라’가 새 옷으로 갈아입는다.하이트진로는 가을을 맞아 테라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한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병과 캔, 페트 전 제품의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했다.이번 리뉴얼은 단순하고 명료한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훨씬 더 높인 것이
2023-10-12 강필성 기자 -
허진수 SPC그룹 사장, 지역아동센터에 파리바게뜨 '생일 케이크' 지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함께 ‘지역아동센터 생일 케이크 지원’ 사업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지난 11일 강남구 서초 파리바게뜨 양재본점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허진수 SPC그룹 사장과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회
2023-10-12 최신혜 기자 -
콜마비앤에이치 '헤모힘', 식약처 피로개선 기능성 획득
콜마비앤에이치가 개발한 헤모힘이 면역기능개선에 이어 피로개선 기능성까지 확보했다. 국내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 공략도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콜마비앤에이치는 헤모힘의 주원료인 '헤모힘 당귀등 혼합추출물'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로개선 기능성을
2023-10-12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3조 美 선케어 시장 정조준… OTC 전담 조직 신설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가 국내 연구소 내에 자외선차단기능성 OTC(Over-the-Counter∙일반 의약품) 제품 전담 조직을 신설했다. 미국에서 의약품으로 분류되는 선케어 제품 전문성을 강화해 급증하는 미국 시장 진출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는
2023-10-12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韓中 패션 매출 '3조' 눈앞… 중국 넘어 글로벌로 확대
이랜드가 올해 한국과 중국 패션 매출을 합치면 3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국내 주요 패션 기업들이 경기침체로 인해 매출과 수익이 동반 하락하는 등 어려움을 겪는 와중에도 이랜드의 주요 브랜드들은 역대 최고 실적이 예상된다.올해 국내
2023-10-12 김보라 기자 -
KT&G, 글로벌 생산 혁신기지 '카자흐스탄 신공장' 착공
KT&G은 중장기 비전인 ‘글로벌 톱 티어(Global Top-tier)’ 도약과 유라시아 생산혁신 거점 마련을 위한 카자흐스탄 신공장 착공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지난 11일 카자흐스탄 알마티주(州)의 신공장 부지에서 열린 착공식에는 백복인 KT&
2023-10-12 강필성 기자 -
한국P&G "P&G 가장 큰 자산·투자처는 인재… 185년 성장 원동력"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P&G는 연차와 직급 등에 관계없이 직원들의 커리어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가장 대표적인 제도로는 ‘조기책임제’가 있다. P&G의 인턴과 신입사원들은 출근 첫날부터 프로젝트의 리더로서 완전한 권한과 책임을
2023-10-12 김보라 기자 -
GS샵, 코로나19 이후 ‘포장김치’ 매출 증가… 올해 사상 최대 전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홈쇼핑에서 포장 김치 판매가 지속 증가하고 있다. 코로나 기간 중 거리 두기 영향으로 김장이 줄어든 영향으로 분석된다.GS샵은 지난 2019년부터 올해 9월까지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된 ‘종가 포기김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2023-10-12 강필성 기자 -
롯데홈쇼핑, 크라우드펀드 ‘와디즈’ 업무협약… 스몰 브랜드 육성
롯데홈쇼핑은 지난 11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기업 와디즈와 스몰 브랜드 공동 육성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롯데홈쇼핑 김재겸 대표, 강재준 상품본부장, 이용환 채널본부장, 박재홍 마케팅본부장, 진호 신사업
2023-10-12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역대 최대 규모 ‘와인장터’ 개최… 파격가 판매
이마트는 오는 18일까지 일주일간 역대 최대규모 와인장터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16년차에 접어든 와인장터는 연중 상·하반기 각 1번씩만 진행하는 정기행사로 올해 5월 상반기 와인장터 이후, 5개월 간 기획을 통해 인기 브랜드의 와인 물량을 대폭 늘
2023-10-12 강필성 기자 -
'지갑 부담 없이' 롯데마트, 반값 청바지 한정 판매
롯데마트가 고물가 기조에 대응하기 위해 반값 청바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올해 고물가 기조가 지속되는 가운데 외식 물가 뿐만 아니라 의류 물가도 크게 상승하고있다. 국가통계포털(KOSIS)에 따르면 올해 9월 기준 청바지와 티셔츠 물가는 전년 대비 20% 상
2023-10-12 조현우 기자 -
제휴카드 다 모여라…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카드 페스타' 전개
신세계백화점이 ‘신세계 카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10월 13일부터 22일까지 전 점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대 50% 사은권 증정을 비롯 신백멤버스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구성됐다.업계에서 가장 많은 제휴카드를 보유한 신세계는 모든
2023-10-12 조현우 기자 -
"겨울 준비 미리미리" 롯데하이마트, 난방가전 할인 행사
롯데하이마트가 겨울 제품 판매량이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난방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롯데하이마트가 10월 4일부터 10일간 요장판류와 히터류 등 난방가전 매출을 확인한 결과 직전 일주일 대비 각각 2.7배, 3.8배 급증했다. 또 최근 3년간 10월~
2023-10-12 조현우 기자 -
베일 벗은 '김동선' 와인… 비노갤러리아, 佛 와인 30종 수입
한화 3세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 전무의 와인 사업이 첫 발을 딛는다. 한화갤러리아의 자회사 비노갤러리아가 출범 4개월만에 첫 와인을 수입하면서 본격적인 와인 수입에 나선 것이다. 비노갤러리아의 첫 선택은 와인의 전통 강자인 프랑스였다. 10만원 안
2023-10-11 강필성 기자 -
"시즌권 지금 사야 안놓친다" 주요 스키장, 시즌패스권 출시
동계 시즌을 앞두고 스키장 업계가 이른 시즌 패스권 판매 경쟁에 나섰다. 각 사마다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시즌패스 상품을 출시해, 식음, 객실할인, 워터파크 이용권 등 선택할 수 있는 혜택도 풍성해졌다.11일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비발디파크는 동계시즌을 앞두고 다양
2023-10-11 최신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