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인터 뽀아레, 해외 공략 시동… 프리즈 런던 파트너로 참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21년 전 세계 뷰티 시장을 겨냥해 론칭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POIRET)가 글로벌 진출을 위한 전초 작업에 나선다.뽀아레는 국내 화장품 기업 최초로 이달 11일부터 15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아트페어 ‘프리즈 런던(FRI
2023-10-11 김보라 기자 -
신세계, 쇼핑 혜택 눌러 담은 ‘신세계 패밀리.ZIP’ 진행
신세계백화점은 입점한 신세계그룹 브랜드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신세계 패밀리.ZIP’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전 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와 신세계의 리빙 브랜드 까사미아부터
2023-10-11 강필성 기자 -
이마트, 물가 안정 프로젝트 ‘더 리미티드’ 4차 개시
이마트는 물가 안정 기여를 위한 2023년 연중 프로젝트 ‘더 리미티드’가 오는 12일 목요일부터 4차 상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이마트는 이번 ‘더 리미티드’ 4차의 경우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 중심으로 출시 초기 디자인을 활용해추억과 재미를 더한 ‘레트로’ 컨
2023-10-11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가을맞아 캠핑 먹거리 할인 행사 진행
롯데마트가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롯데마트는 가을이 캠핑 최대 성수기로 손꼽히는 만큼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12일부터 18일까지 구워먹기 좋은 캠핑용 고기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대표 상품으로 이색 음식을 즐
2023-10-11 강필성 기자 -
롯데百, K패션 육성… ‘서울 라이프, 서울 스타일’ 개최
롯데백화점이 서울시 및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손잡고 K패션 육성에 나선다.롯데백화점은 유명 K패션 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해 오는 13일부터 잠실점에서는 서울시 및 한국콘텐츠진흥원과 다양한 K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먼저, 13일부터 22일까지 잠실점 지하1층에서는
2023-10-11 강필성 기자 -
CJ제일제당, 브라질 자회사 CJ셀렉타 지분 전량 매각
CJ제일제당은 10일 브라질 자회사 CJ셀렉타 보유지분 전량(점유율 66%)을 미국 곡물기업 번지(Bunge)의 브라질 자회사 번지 알리멘토스 S.A.(Bunge Alimentos S.A.)에 매각한다고 공시했다.CJ셀렉타는 사료 원료로 쓰이는 농축대두단백(SPC) 분
2023-10-10 김보라 기자 -
이봉창의사기념사업회, 이봉창 의사 순국 91주기 추모식 거행
이봉창의사기념사업회가 제91주기 이봉창 의사 추모식을 10일 오전 서울시 용산구 효창공원 내 이봉창 의사 묘전에서 거행했다고 밝혔다.이봉창 의사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기리는 이번 추모식에는 나치만 서울지방보훈청장을 비롯한 보훈 관련 인사와 일반시민 약 100명이 참석했다
2023-10-10 최신혜 기자 -
[Daily New유통] CJ프레시웨이, 애경산업, 티몬 外
◇ 맘스터치, 10월 배민 주문 시 전 메뉴 3000원 할인맘스터치는 10월 황금 나들이 시즌을 맞아 배달의민족 앱 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행사는 10월 9일부터 15일, 23일부터 29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실시된다. 이
2023-10-10 김보라 기자 -
"축구+치킨은 공식" 한일전 당일 치킨집 매출 '101.9%↑'
치킨업계가 '한일전 특수'를 톡톡히 누렸다. 축구와 야구 등 주요 경기를 '치맥(치킨+맥주)'과 함께 응원하는 트렌드가 이번에도 먹힌 셈이다. 10일 치킨업계에 따르면 대한민국 대 일본 축구 결승 경기가 펼쳐진 10월7일, 주요 메뉴 주문량이 평소보다 급증하며
2023-10-10 최신혜 기자 -
중고나라 회원들에게 택배비 쏘는 CU-세븐일레븐… '편의점택배 경험 확대'
편의점 업계가 중고거래 플랫폼에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중고거래 제휴를 통해 편의점 택배 거래를 활성화 시켜 수익성을 확대시키겠다는 복안이다. 대표적으로 CU와 세븐일레븐은 중고나라와 손을 잡고 무료 택배 서비스를 선보이는 중이다.10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2023-10-10 강필성 기자 -
'꼬북칩·비비고만두' 해외서 잘 팔리더니… 해외 매출 비중 65%
전세계적으로 K푸드 열풍이 뜨겁게 불고 있다. K컬처의 인기에 힘입어 스낵, 라면 등 가공식품이 불티나게 팔리며 가공식품 수출액 또한 매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 주요 식품기업의 해외 매출 비중도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0일 식품업계
2023-10-10 최신혜 기자 -
위스키 열풍 올라탄 디아지오·페르노리카, 버는 족족 '배당금 잔치'
위스키 열풍으로 인해 국내 위스키기업들의 실적이 대폭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양대 위스키기업인 디아지오코리아와 페르노리카코리아의 작년 매출과 영업이익이 대폭 늘어난 것. 양사는 올해 순이익 대부분을 본사로 배당하면서 이에 따른 배당금도 크게 늘었다. 10일
2023-10-10 강필성 기자 -
1020세대 열광에 '반짝'… 너도나도 탕후루 프랜차이즈
1020세대를 중심으로 중국식 디저트인 탕후루가 인기를 끌면서 외식 프랜차이즈업계도 뛰어들고 있다.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탕후루의 수요를 선점하기 위함이다.10일 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 가맹사업거래에 따르면 지엔씨는 지난 9월 27일 탕후루소녀의 정보공개서를 등록했
2023-10-10 김보라 기자 -
롯데웰푸드, 300억원 투자·증설한 '인도 초코파이 제3라인' 가동
롯데웰푸드가 인도 시장 내 롯데 초코파이 브랜드력 강화를 위해 박차를 가한다.롯데웰푸드는 인도 자회사인 롯데 인디아(LOTTE INDIA)社 첸나이 공장에 약 300억원을 투자해 증설한 롯데 초코파이 세 번째 생산라인을 본격 가동한다고 10일 밝혔다.롯데웰푸드는 201
2023-10-10 최신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뉴 뷰티 캠페인' 전개… 고객 1천명에게 직접 듣는다
아모레퍼시픽이 고객의 공감과 참여로 진행되는 '뉴 뷰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창업 이래 현재까지 고객과 세상의 변화를 눈여겨보며, 각 시대에 영감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아름다움(뉴 뷰티, New Beauty)을 제안해왔다. 이번 캠페인에서
2023-10-1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