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배 유해 성분 공개 결정… '궐련형 전자담배' 업계 환영
앞으로 담배에 들어간 각종 첨가물과 연기에서 나오는 유해성분을 모두 공개해야한다. 그간 일반 연초 대비 유해성이 낮다는 점을 앞세워 궐련형 전자담배로의 ‘전환’을 강조해왔던 제조업체들은 이같은 결정을 환영하고 있다.다만 정보 공개까지 2년의 시간이 남아있는데다 일반 연
2023-10-11 조현우 기자 -
무신사 앱 그대로 오프라인 진출… 서울 홍대·대구 동성로에 깃발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오프라인으로 잇달아 진출하고 있다. 온라인 시장에서의 막강한 영향력을 바탕으로 오프라인으로 진출해 소비자와 접점을 늘리기 위함이다. 특히 패션 전문 기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취약하다고 평가받은 소비자들의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2023-10-11 김보라 기자 -
hy 수면케어 '쉼' 베스트셀러 등극… 수면 기능성 음료 시장 커진다
'수면 기능성 음료' 시장이 본격적으로 확대될 기미를 보이고 있다. 수면장애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급증하면서다. 그간 수면 관련 알약 형태 건강식품들이 시중에 주로 판매돼왔지만, 최근에는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 음료 형태 제품이 부상하고 있다. 11일 관련 업계에
2023-10-11 최신혜 기자 -
추워진 날씨에… 미쏘 '숏 무스탕' 판매 전년比 8배 급증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의 대표 겨울 상품 ‘스웨이드 스탠카라 숏 무스탕’이 출시 초반부터 높은 판매율을 기록 중이다.11일 이랜드월드 미쏘에 따르면 지난해보다 추어진 날씨로 인해 숏 무스탕을 비롯한 겨울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
2023-10-11 김보라 기자 -
스타필드 수원 연말 오픈 "주변 소상공인과 동반 성장… 진화한 스타필드 2.0 공개"
신세계프라퍼티의 신작 ‘스타필드 수원’이 공간 경험형 스토어를 필두로 연내 베일을 벗고 수원특례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신세계프라퍼티는 올해 말 스타필드 수원의 오픈을 통해 기존 가족 중심의 1세대 스타필드에서 한 차원 진화한 MZ세대 중심의 ‘스타필드 2.0’의
2023-10-11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농심, 오리온, 하이트진로 外
◇ 오리온, ‘마이구미 키위알맹이’ 출시오리온이 키위의 맛과 모양을 젤리로 구현한 신제품 ‘마이구미 키위알맹이’를 출시했다.키위알맹이는 마이구미 알맹이 시리즈 네 번째 제품이다. 반구 모양의 외관은 쫄깃한 젤리로 만들고 속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속살 식감을 표현했다.
2023-10-11 최신혜 기자 -
롯데쇼핑 지속가능경영보고서, 美 '갤럭시 어워즈' 금상 수상
롯데쇼핑은 지난 6월 발간한 ‘2022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머콤(MerComm)사가 주관하는 ‘2023 갤럭시 어워즈' 연간 보고서 인쇄물 분야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에서 금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같은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한 데 이어 2
2023-10-11 강필성 기자 -
고물가 부담 덜어주는 파리바게뜨 "이번엔 빵"… 단팥빵·소보루빵 990원
연일 치솟는 물가에 서민들의 시름이 깊어지는 가운데 파리바게뜨가 잇달아 할인 행사에 나섰다. 다양한 초저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고물가에 지친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겠다는 전략이다.11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단팥빵, 소보루빵, 슈크림빵을 990원 혜택가에 선보이는
2023-10-11 김보라 기자 -
쿠팡, 대만 수출 1년만에 국내 중소기업 1.2만곳 진출
쿠팡이 대만에 진출한지 1년 만에 현지에 제품을 수출한 중소기업들이 1만2000곳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경기 둔화 여파로 인한 수출 감소, 포화상태에 놓인 국내시장, 글로벌 인플레이션 등 ‘삼중고’를 뚫고 대만에 진출한 쿠팡의 로켓에 올라타 새로운 ‘성장 모
2023-10-11 강필성 기자 -
현대리바트, '가구·통신 융합' 신사업 추진… KT와 업무협약
현대리바트가 KT와 ‘디지털혁신(DX) 기반 토탈 인테리어 구축 협력을 위한 MOU’를 맺었다고 11일 밝혔다.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KT 송파빌딩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권태진 현대리바트 영업본부장(전무)과 박정준 KT 기업고객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2023-10-11 조현우 기자 -
스타벅스, 국내 최대 리저브 매장 '더제주송당파크R점' 오픈
스타벅스코리아가 12일 제주시 ‘동쪽송당 동화마을’ 내 '더제주송당파크R점' (제주시 구좌읍 비지림로 1181)을 오픈하며 스타벅스 리저브 브랜드의 새로운 콘셉트와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리저브 전용’ 매장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은
2023-10-11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신먹거리로 기능성 립케어 낙점… '립세린' 출시
LG생활건강이 고보습 기능성 립케어 신제품인 ‘립세린(Lipcerin)’을 출시하고 기능성 립케어 시장 개척에 나선다. 립세린은 입술의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촉촉함은 채워 최적의 립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LG생활건강은 10월
2023-10-11 김보라 기자 -
KT&G '릴 하이브리드 3.0', 전국 편의점으로 판매처 확대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3.0(lil HYBRID 3.0)’의 판매처를 전국 편의점으로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판매처 확대에 따라 소비자들은 전국 5만2000여개 편의점에서 릴 하이브리드 3.0을 구매할 수 있다.지난 7월 24일 출시
2023-10-11 조현우 기자 -
"110억 쏜다"… 롯데홈쇼핑, 12일부터 '대한민국 광클절'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11일간 초대형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열고 110억원 쇼핑 지원금, 최대 90% 할인, 경품 이벤트 등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대한민국 광클절’은 2020년 롯데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초대형
2023-10-11 강필성 기자 -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고 GS25에서 찾는다… '와인25플러스' 온·오프라인 확대
GS리테일이 전략적 제휴 영역을 카카오로까지 확대하며 온·오프라인(O4O) 결합 강화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이날 GS리테일은 카카오 커머스 CIC와 O4O 강화를 위한 전략적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 강화는 물론 각 사가 보유한
2023-10-11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