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갤러리아百 “쇼핑하면서 미술 전시도 즐겨요”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예술의 젊은 흐름과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을 주제로 미술 작품들을 선보이는 ‘더 웨이브’ 전시 팝업을 18일까지 선보인다.압구정 소재 갤러리 ‘갤러리 언플러그드’와 협업한 이번 전시에서는 그리스계 영국인 ‘코스타스 파파코스타스’와 국내 아티

    2022-08-07 강필성 기자
  • 롯데월드, 중소기업 협업으로 동반성장 지원 나서

    롯데월드가 우수 콘텐츠를 보유한 국내 중소 기업과 동반성장에 나섰다.롯데월드는 8월 한달 간 롯데월드에 소상공인, 청년 사업가들이 운영하는 푸드트럭과 함께 신진 디자이너들의 캐릭터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먼저 19일까지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에

    2022-08-07 강필성 기자
  • 더현대 서울, 신인 걸그룹부터 車까지…팝업 러브콜

    더현대 서울이 20‧30대가 몰려드는 ‘힙 플레이스’로 자리잡으면서 MZ세대 소비자를 만나는 대표 창구로 각광받고 있다. 기존의 리테일 공간은 주로 패션‧잡화 브랜드들이 소비자 접점으로 삼곤 했지만, 복합문화공간 더현대 서울에는 엔터테인먼트 기획사부터 완성차 업체까지

    2022-08-07 강필성 기자
  • 이마트24, 편의점에 분 크림열풍…크림디저트 확대

    이마트24는 올해에만 크림이 들어간 디저트 상품 4종을 선보였으며, 이들 상품은 디저트 상품군에서 상위권에 들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7일 밝혔다.실제로 이마트24가 올해 상반기 디저트 상품 매출을 확인한 결과, 크림 디저트 4종이 모두 베스트 10 안에 이름을 올리고

    2022-08-07 강필성 기자
  • 11번가, ‘SK렌터카 다이렉트’ 론칭…신차 30종 서비스

    최근 신차 출고가 1년 이상 밀리는 데다가 자동차 가격이 급등하는 ‘카플레이션(Car+Inflation)’ 영향 등으로 장기렌트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11번가는 온라인으로 차량을 장기 대여할 수 있는 ‘SK렌터카 다이렉트’ 서비스를 이커머스 최초로 선보인다고

    2022-08-07 강필성 기자
  • 롯데온, ‘온앤더뷰티 위크’서 프리미엄 뷰티 선봬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멤버십 전용 혜택을 강화하며 뷰티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선다.롯데온 온앤더뷰티는 8일부터 14일까지 ‘온앤더뷰티 위크’를 진행한다거 7일 밝혔다. ‘온앤더뷰티 위크’는 롯데온의 뷰티 전용관 온앤더뷰티에서 매월 진행하는 정기행사로, 온앤더뷰티에

    2022-08-07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올 추석 ‘하이엔드 한우’ 미리 주문하세요”

    롯데백화점은 오는 8일부터 18일까지 11일간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 하이엔드 한우 선물세트 주문 판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는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추세다. 롯데백화점 본점의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100만원 이상) 매출

    2022-08-07 강필성 기자
  • SSG닷컴, 올여름 최대 규모 ‘썸머 쓱 쇼핑 익스프레스’ 개최

    SSG닷컴이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올여름 최대 규모 라이프스타일 상품 할인 행사 ‘썸머 쓱 쇼핑 익스프레스’를 연다고 7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패션, 명품, 뷰티 등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 총 500억원 규모 물량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먼저, 패

    2022-08-07 강필성 기자
  • 한샘, 2분기 영업익 92% '뚝'… 주택거래 감소 직격탄

    한샘은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22억원으로 작년 동기(100억원)보다 92.2%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공시했다.매출은 5002억원으로 12%, 순이익은 9억9000만원으로 96.1% 각각 줄었다.한샘은 "주택매매가 급감하고 온·오프라인 가구시장

    2022-08-05 임소현 기자
  • KT&G, 궐련형 전자담배 점유율 과반 코앞…하반기 대전 예고

    하반기 치열한 신제품 경쟁을 예고한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KT&G의 독주가 이어지고 있다.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이 빠르게 점유율을 확대하고 나섰기 때문. 지난 2018년 16%에 불과하던 KT&G의 시장점유율은 지난 2분기 기준 4

    2022-08-05 강필성 기자
  • CJ온스타일, 2Q 영업익 -34.7%…TV트래픽 감소

    CJ ENM의 커머스부문인 CJ온스타일이 2분기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 오프라인 활동 증가에 따른 TV 트래픽 감소가 주효했다.CJ온스타일은 2분기 영업이익이 19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4.7% 감소했다고 4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3517억원으로 전년 대

    2022-08-04 강필성 기자
  • 유통업계, 드러난 유튜브 구독자 성적표…압도적 1위는?

    최근 치열하게 펼쳐졌던 유통업계 유튜브 경쟁의 성적표가 드러났다. 구글이 그동안 유튜브 구독자 수를 표기되지 않게 설정할 수 있었던 기능을 없애기로 하면서 베일에 가려졌던 각 유통사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가 드러난 것.통상 유통업체의 유튜브 채널은 자사의 상품판매를

    2022-08-04 강필성 기자
  • NS홈쇼핑, 업계 최초 당일배송 ‘투데이 서비스’ 개시

    NS홈쇼핑이 새벽배송에 이어 당일배송 서비스를 도입한다.NS홈쇼핑은 이달부터 인천 연수구 지역을 중심으로 도심 당일배송 택배 ‘투데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투데이 서비스’는 스타트업 ‘브이투브이’에서 개발한 당일배송 솔루션으로써, 고객이 주문 결제 후 몇

    2022-08-04 강필성 기자
  • 이마트 휴가철 할인전…한우 40% 할인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된 가운데, 이마트가 온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휴가철 먹거리 할인 행사에 나선다.이마트는 오는 10일까지 일주일간 브랜드 한우, 호주산 소고기, 삼겹살/목심 등 각종 육류부터 여름 제철 과일, 피코크·델리 간편 먹거리 등을 최

    2022-08-04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한 덩이에 네가지 부위 ‘고인돌 삼겹살’ 선봬

    롯데마트는 대형마트 업계 최초로 뼈삼겹등심 ‘고인돌 삼겹살’을 출시, 한다고 4일 밝혔다.최근 토마호크 스테이크 열풍이 불며 돼지고기 뼈등심 부위인 돈마호크 역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반면 등심 부위 위주인 돈마호크가 다소 퍽퍽하다는 평 역시 많았기에 롯데마트는 이

    2022-08-04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