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필요 없는 비대면 계약, 7일 이내 즉시 인도 테슬라, 아이오닉5, 벤츠 E-CLASS 등 신차 30종 계약 고객 SK페이 포인트 최대 150만 포인트 적립
  • ▲ ⓒ11번가
    ▲ ⓒ11번가
    최근 신차 출고가 1년 이상 밀리는 데다가 자동차 가격이 급등하는 ‘카플레이션(Car+Inflation)’ 영향 등으로 장기렌트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1번가는 온라인으로 차량을 장기 대여할 수 있는 ‘SK렌터카 다이렉트’ 서비스를 이커머스 최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11번가는 유행에 민감해 차량교체 시기가 짧은 2030대 고객, 차량 유지비나 관리 측면에서 신차 구매 대신 합리적으로 장기렌트를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이번 비대면 장기렌탈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11번가 내 ‘SK렌터카 다이렉트 공식’ 스토어에서는 ‘SK렌터카 다이렉트’가 제공하는 ‘빠른 배송’(계약 후 7일 이내 인도)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 서류나 상담사 통화 없이도 24시간 비대면으로 온라인 견적을 뽑을 수 있다.

    SK렌터카가 직접 관리하고 꼼꼼하게 정비까지 마친 신차 30여종 이상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다. 현재 서비스 제공 중인 차량은 테슬라 모델3, 아이오닉5, 벤츠 E-CLASS, BMW X-SERIES, 제네시스 G90, 팰리세이드, 그랜저, 쏘렌토, 투싼, 캐스퍼, 쏘나타, 토레스 등이 있다. 향후 계속해서 차종 확대 및 중고차 등으로 라인업을 늘려갈 계획이다. 

    11번가를 통해 즉시 출고 가능한 차량 재고 리스트를 실시간으로 살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대 할인 렌탈료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계약 기간은 어느 정도로 하면 좋을지, 연간 몇 만km로 선택해야 할지 간단한 팁도 제공한다. 견적 내용은 11번가 마이페이지 내 ‘MY 견적’ 등을 통해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다.

    11번가는 ‘SK렌터카 다이렉트’ 입점을 기념하며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연다. 프로모션 기간 내 11번가를 통해 계약 및 출고 완료 고객들에게 SK페이 포인트를 최대 150만 포인트까지 적립 해준다.

    오는 8일 오후 9시에는 LIVE11을 통해 방송 중 계약 고객 선착순 7명에게 SK페이 포인트 100만 포인트를 적립해 주며, 본인인증 후 견적조회 고객에게 SK페이 포인트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11번가 안승희 라이프 담당은 “새로운 모빌리티 라이프 트렌드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발맞춰 마련한 이번 서비스는, 신차 장기렌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