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 올 봄 트렌드는 '지친 일상 치유 공간 솔루션'

    한샘이 올해 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지친 현대인들의 일상을 치유하고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준비를 돕는 새로운 주거 공간의 솔루션을 제시한다.20일 한샘에 따르면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모델하우스 신제품 공개를 시작으로  ‘2022년 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2022-04-20 임소현 기자
  • SSG 푸드마켓 1년 성과보니… 프리미엄으로 경쟁력 강화

    SSG닷컴은 프리미엄 슈퍼마켓 ‘SSG 푸드마켓’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자체 결산 자료를 공개하고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 간 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SSG 푸드마켓’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큐레이션 해 제공하고 매월 트렌드를 반영

    2022-04-20 강필성 기자
  • AK플라자 금정점 오픈 하반기로 연기… "포스트 코로나 경쟁력 갖춘다"

    애경그룹의 복합몰 AK플라자의 신규점 금정점이 당초 예정됐던 5월 오픈일정을 연기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사실상 종료됨에 따라 ‘포스트 코로나’를 겨냥한 MD구성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금정점은 코로나19 사태 종식

    2022-04-19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참이슬' 일본 홈술족 공략했더니… 소주 수출액 27% 늘어

    하이트진로가 일본 내 신규 참이슬 TV광고 및 신제품 ‘참이슬톡톡’을 출시하는 등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신규 참이슬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한국 로맨스 드라마를 패러디한 참이슬 광고가 누적 조회

    2022-04-19 강필성 기자
  • 절치부심 '롯데아사히', 대일관계 개선 기대감에 흑자전환 노린다

    롯데아사히주류가 일본 불매운동 3년만에 반등의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아사히 맥주의 판매가 여전히 부진을 면치 못했지만 영업손실을 대폭 줄여가며 회복의 기반을 마련했다는 평가다. 특히 신제품 출시도 준비하며 과거 수입맥주 1위 명성을 되찾겠다는 각오다.&n

    2022-04-18 강필성 기자
  • 갤러리아百, 스마일리 50주년 팝업 국내 단독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 로고 탄생 5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15일부터 한달 간 진행한다.해당 기간 동안 명품관에 스마일리 로고를 활용한 인테리어로 특유의 긍정적 분위기를 연출한다.특히 이번 50주년 기념 팝업은 전세계 한

    2022-04-17 임소현 기자
  • 김진태 한샘 대표 "2024년까지 매출 4조원 달성"

    한샘이 최대주주 변경 후 처음으로 중기 경영전략을 발표했다. 2026년까지 매출 4조원 달성,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리빙 테크기업'으로의 도약이 골자다.한샘은 15일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국내외 주요 증권사를 대상으로 ‘애널리스트 데이’를 열어 중기 경영전략을 발표했

    2022-04-15 임소현 기자
  • BGF, 새벽배송 헬로네이처 지분 전량인수…B2B 전환

    BGF가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헬로네이처를 BGF네트웍스의 종속회사로 편입시키고 B2B 사업으로 전환을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BGF네트웍스는 이날 이사회를 열어 헬로네이처 지분 100% 인수 건을 최종 승인했다. 헬로네이처 지분은 BGF 50.1%, 11번가 4

    2022-04-15 강필성 기자
  • 쿠팡·컬리·SSG닷컴 '큰 폭 성장' vs 티몬·위메프 '뒷걸음질'

    이커머스 업계가 지난해 실적을 두고 희비가 엇갈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이커머스 시장의 성장에도 불구하고 그 수혜가 업체별로 크게 차이가 났기 때문이다. 쿠팡, 컬리, SSG닷컴 등의 이커머스 사업자는 매출이 대폭 성장한데 반해

    2022-04-15 강필성 기자
  • 위메프, 작년 영업손 338억…수익성 개선됐지만 매출도↓

    위메프가 2년 연속 손익 개선에 성공했다.위메프는 지난해 매출액 2448억원, 영업손실 338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영업손실은 전년 대비 37.6% 줄어들었다. 재작년부터 이어진 강도 높은 체질 개선과 시스템 운영 효율화가 주효했다. 최근 3개년 영업손실은 2

    2022-04-14 강필성 기자
  • CU, 편의점표 렌탈 이용 5배 늘어… MZ세대 공략 통했다

    CU의 픽앤픽 대여 서비스가 론칭 3개월 만에 이용 건수가 5배 가량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픽앤픽 대여 서비스는 CU에서 300여 종의 최신 상품들을 최소 3일부터 대여해볼 수 있다. 신제품을 구매하는 대신 다양한 품목의 상품들을 단기로 대여해 직접 체험해보고 자신

    2022-04-14 강필성 기자
  • GS프레시몰, 레스토랑 간편식 매출 '껑충'… 효자 상품 등극

    GS프레시몰에서 판매하는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이 냉동 간편 식품 매출을 주도하고 있다.GS리테일은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의 지난달 RMR 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41% 신장했다고 14일 밝혔다.이런 인기에 힘

    2022-04-14 강필성 기자
  • 쿠팡, 중소상공인 지원 참여업체 매출 1년 새 69% ↑

    쿠팡은 지역 중소상공인 지원사업에 참여한 업체들의 매출이 1년 새 69%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은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중소상공인과 농수축산인들의 상품에 대해 할인 프로모션과 광고비 등의 마케팅을 지원하고, 쿠팡의 전국 판매망을 통해 전국

    2022-04-14 강필성 기자
  • 시몬스 침대, 작년 매출 3000억 돌파… 전년비 12% 성장

    시몬스 침대가 매출 2000억원을 넘어선 지 2년 만에 3000억원을 돌파했다.14일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 3054억원을 기록하며 전년(2715억원) 대비 12% 성장했다. 2019년 처음으로 매출 2000억원을 돌파한 이후 지난 2년간 매출 1016억원이

    2022-04-14 임소현 기자
  • 현대백화점, 전 점에 '착한 종이컵' 도입… 친환경 강화

    현대백화점이 친환경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종이컵’을 도입한다.현대백화점은 재활용과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종이컵을 도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친환경 종이컵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 우수 고객 라운지와 카페H에서

    2022-04-13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