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쿄를 움직이다]

    [인터뷰] 정영일 농심재팬 마케팅 부장 "젠지 사로잡은 신라면, 日서 '매운 맛 기준' 됐죠"

    일본에서의 한류가 진화하고 있다. 그간 일본은 K-컬처 콘텐츠를 한국을 이해해가는 문화수용 수준으로만 받아들여왔지만, 이제는 한류를 일본 사회 속의 하나의 문화로 인식하는 문화융합의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 한일 수교 60주년을 불과 한 해 앞둔 현재, 일본의 수도 도쿄

    2024-10-14 도쿄=최신혜 기자
  • [도쿄를 움직이다]

    [르포] "빨간맛 辛 매력에 푹" 日 MZ 1만3천여명 몰린 도쿄 '신라면 팝업'

    일본에서의 한류가 진화하고 있다. 그간 일본은 K-컬처 콘텐츠를 한국을 이해해가는 문화수용 수준으로만 받아들여왔지만, 이제는 한류를 일본 사회 속의 하나의 문화로 인식하는 문화융합의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 한일 수교 60주년을 불과 한 해 앞둔 현재, 일본의 수도 도쿄

    2024-10-14 도쿄=최신혜 기자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토탈 영양케어 브랜드'로 확장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토탈 영양케어를 아우르는 마스터 브랜드로 확장하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뉴케어는 소비자들의 연령별, 개인별 영양에 대한 고민과 관심사 등을 반영해 차별화된 영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기존 균형영양식

    2024-10-14 최신혜 기자
  • '그리팅' 키우는 현대그린푸드, 모델에 배우 김태리 발탁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전문 케어푸드 브랜드인 ‘그리팅’ 광고 모델로 배우 김태리를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그리팅은 지난 2020년 국내 최초로 론칭된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로, 단백질·저당·저칼로리 등 여러 건강 관리 목적별 ‘건강식단’과 고령

    2024-10-14 최신혜 기자
  • SPC, 신세계 출신 임병선 총괄사장 대표이사 내정

    SPC그룹이 14일 임병선 총괄사장을 SPC 대표이사로 내정했다.임병선 총괄사장은 신세계 백화점부문 부사장, 신세계까사 대표이사, 신세계그룹 경영전략실 부사장 등을 거친 경영 전문가다.SPC는 이번 주 중 이사회를 열어 임 총괄사장을 각자대표이사로 선임하고, 인사, 법

    2024-10-14 최신혜 기자
  • 스타벅스, 수험생 응원하는 수능 기프트 상품 출시

    수능을 한 달여 앞두고 스타벅스가 다양한 수능 기프트 상품을 선보이며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스타벅스 코리아는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활용한 푸드와 실용성을 높인 MD 등 다양한 수능 기프트 상품을 오는 14일 전국 스타벅스 매장

    2024-10-13 강필성 기자
  • 삼양그룹, 창립 100주년 기념 ‘NEW SAMYANG FESTIVAL’ 개최

    삼양그룹은 창립 100주년을 맞아 12일 일산 킨텍스에서 ‘NEW SAMYANG FESTIVAL’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삼양그룹 임직원과 가족들을 초청해 함께 창립 100주년을 축하하고, 새로운 시작을 선언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윤 회장을 비롯한 회장

    2024-10-13 강필성 기자
  • 그 많던 와인·위스키는 다 어디갔을까

    와인과 위스키 시장이 위축되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라는 특수한 환경에서 폭발적으로 성장했던 시장이 주류 음용 트렌드의 변화 등으로 제자리를 찾아가는 과정으로 풀이된다.11일 관세청 수출입무역통계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와인 수입량은

    2024-10-11 조현우 기자
  • 5천만개 팔린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패밀리사이즈 구매시 2개 증정

    SPC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제품인 블록팩의 누적 판매량 5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Awesome Block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2015년 첫 출시된 블록팩은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고 취향에 따라 선택한 맛으로 즐길 수 있어 폭넓은 소비자층에서 꾸준한

    2024-10-11 조현우 기자
  • '뉴욕·두바이' 세계 무대 누비는 불닭… '스플래시 불닭' 캠페인

    삼양라운드스퀘어가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글로벌 통합 마케팅 ‘스플래시 불닭(Splash Buldak)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뉴욕과 중국 상하이, 영국 런던, UAE 두바이 등 현지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단일 브랜드로 약 2개월에 달

    2024-10-11 조현우 기자
  • 최성수 대상홀딩스 대표 "강원도 양구 매력 알리기 위해 성수동에서 팝업 운영"

    대상그룹이 서울 성수동에서 ‘양구 오감 빌리지’ 팝업을 연다고 11일 밝혔다.10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대상그룹이 전개하는 ‘지식존중(地食尊重)’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강원특별자치도 양구군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특별히

    2024-10-11 조현우 기자
  •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1억잔 판매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가 2016년 선보인 ‘자몽 허니 블랙 티’가 누적 판매 1억잔을 기록했다.11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자몽 허니 블랙티는 2016년 9월 처음 출시됐다. 1억잔 판매까지 8년 2개월이 소요된 것이다.그간 스타벅스에서 1억잔 이상 판매된 상시 판매 음료는 ▲

    2024-10-11 조현우 기자
  • 롯데웰푸드, '구구콘×트와이스' 데뷔 9주년 컬래버레이션 행사

    롯데웰푸드가 대표 콘 아이스크림인 ‘구구콘’과 걸그룹 ‘트와이스’의 컬레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컬레버레이션은 구구콘의 발음이 숫자 9와 유사한 점에서 착안해 트와이스의 ‘아홉(9)멤버의 데뷔 9주년을 구구(99)콘이 축하한다9’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2024-10-11 조현우 기자
  • '모디슈머 레시피 통했다' 농심, '신라면 툼바' 봉지면도 출시

    농심이 ‘신라면 툼바’의 봉지면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농심은 지난 9월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선보인바 있다. 농심이 용기면 출시 3주만에 봉지면 출시를 결정한 것은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실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출시 직후 신라면 투움바

    2024-10-11 조현우 기자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美 블렌디드 위스키 ‘얼리타임즈’ 출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미국 증류주 기업 ‘사제락 컴퍼니(Sazerac Company)’와 독점 수입·유통 계약을 맺고 프리미엄 아메리칸 블렌디드 위스키 ‘얼리타임즈(Early Times)’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제락 컴퍼니’는 미 대륙을

    2024-10-11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