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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롯데웰푸드, 월드콘·가나마일드 등 제과·아이스크림 가격 평균 9.5% 인상
롯데웰푸드가 가나마일드, 몽쉘, 월드콘 등 제과·아이스크림 26종 가격을 2월17일부로 인상한다. 평균 인상률은 9.5%다.건과 주요 제품으로는 가나마일드 70g을 권장소비자가 기존 2800원에서 3400원으로, 크런키 34g을 1400원에서 1700원으로,
2025-02-06 최신혜 기자 -
"또 역대 최대실적" 삼양식품, 지난해 영업익 3442억원 … 전년比 133% ↑
삼양식품은 지난해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344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3% 신장했다고 5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1조7300억원으로 45% 늘어났으며, 당기순이익은 2723억원으로 115% 성장했다.특히 수익성 높은 해외 비중이 증가하면서 영업이익이 사상 처
2025-02-05 조현우 기자 -
동아오츠카, 고객 소통 접점 강화 … '스레드' 계정 개설
동아오츠카가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스레드(Threads) 공식 계정을 개설했다고 5일 밝혔다.스레드는 메타(구 페이스북)가 2023년 출시한 텍스트 기반 소셜미디어 플랫폼으로, 인스타그램 계정과 연동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인스타그램이 사진과 영상 중심이라면,
2025-02-05 조현우 기자 -
10년간 2천만개 팔린 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의 대표 메뉴 ‘블랙라벨 스테이크’가 출시 10년 만에 2000만개 판매고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블랙라벨 스테이크는 아웃백 전체 메뉴 중 판매량 기준 25% 점유율을 차지하는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다.블랙라벨 스테이크는 맛과 품질,
2025-02-05 조현우 기자 -
"日 삿포로 눈축제서 농심 신라면 매력 알린다"
농심이 일본 삿포로시와 손잡고 삿포로 눈축제 기간 중 ‘신라면 스마일링크 삿포로’(이하 신라면 아이스링크)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신라면 아이스링크는 일본 삿포로 오도리공원에 조성됐으며, 일본 최대 겨울축제인 삿포로 눈축제 기간인 2월 1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nb
2025-02-05 조현우 기자 -
디저트 힘주는 롯데웰푸드, '가나 디저트 하우스' 론칭
롯데웰푸드가 가나 초콜릿 브랜딩 강화를 위해 ‘가나 디저트 하우스’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가나 디저트 하우스는 깊고 진한 풍미를 전달하는 가나산 카카오를 베이스로 만든 케이크, 빵,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세상 모든 초콜릿 디저트’
2025-02-05 조현우 기자 -
대상, 지난해 연결 영업익 1820억원 … 전년比 47.1% ↑
대상이 지난해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182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7.1% 신장했다고 4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4조25244억원으로 3.6% 신장했다. 매출은 2022년부터 지난해까지 3년 연속 4조원을 웃돌며 ‘4조 클럽’을 지켰다.당기순이익 945억원으로
2025-02-04 조현우 기자 -
동원그룹, 동원산업·스타키스트 대표 선임 … "전문성 강화 및 미래경쟁력 확보"
동원그룹이 동원산업 사업부문 신임 대표이사에 박상진 부사장을, 미국 자회사 스타키스트 대표이사에는 민은홍 부사장을 사장 승진해 선임했다고 4일 밝혔다. 동원산업 박상진 신임 대표는 1998년 동원산업에 입사해 영업, 재경, 기획 등을 거쳐 해양수산본부장에 오르
2025-02-04 조현우 기자 -
혈당 낮추고 단백질 높이고, '건강'에 꽂힌 식품업계… CJ제일제당 '루틴잇' 새 도전
CJ제일제당이 최근 건강지향 브랜드 '루틴잇'을 론칭했다. 지난해 1월 선보인 '이틀리'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1월 말 루틴잇 브랜드를 통해 혈당관리용 고단백 저당 도시락 12종을 출시했다. '현미 떡
2025-02-04 최신혜 기자 -
트럼프發 관세 전쟁에 숨죽이는 위스키 시장 … 글로벌 가격 인상 되나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자국 보호를 명분으로 이른바 관세 전쟁을 시작하면서 유럽연합(EU)와의 ‘위스키 50% 관세’가 현실화를 앞두고 있다.위스키 산업 전반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게 될 만큼, 제조업체들이 관세를 피해 아시아 등 제3지역 국가에서 가격을 올릴 가능성도 점
2025-02-04 조현우 기자 -
이슈메이커
농심 3세 '신상열' 전무, 'K라면' 다음은 '스마트팜' 낙점
신동원 농심 회장의 장남 신상열 미래사업실장(전무)이 신사업 발굴에 드라이브를 건다. 내수 침체의 장기화와 시장 경쟁 심화로 인해 라면에 편중된 기존 사업 구조를 다각화해 내수 침체에 대비하고 회사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4일 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3월 21일
2025-02-04 김보라 기자 -
'한입 초코 츄러스' 효과… 맥도날드, 해피 스낵 판매량 160% ↑
맥도날드가 올해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의 작년 판매량이 지난해 대비 약 160% 신장했다고 4일 밝혔다.해피 스낵은 버거, 사이드 메뉴, 디저트, 음료 등 맥도날드의 인기 스낵 메뉴를 하루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이는 해
2025-02-04 조현우 기자 -
이탈리아 감각 그대로 … SPC그룹 파스쿠찌, 리브랜딩 나선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리브랜딩에 나선다. 4일 파스쿠찌에 따르면 이번 리브랜딩은 ‘센스 오브 이탈리아(Sense Of Italy)’를 슬로건으로 일상에서 이탈리아 감각을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이탈리아 감성이
2025-02-04 조현우 기자 -
"얼죽아 발길 돌리나"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300원 인상
컴포즈커피가 오는 13일부터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가격을 인상한다고 3일 밝혔다.아이스 아메리카노는 1500원에서 1800원,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2500원에서 2800원으로 오른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기존가 그대로 유지된다.컴포즈커피 관계자는 "48년
2025-02-03 최신혜 기자 -
배민 앱 개편에 엇갈린 계산법 … 배민 "자영업자 영향 제한적일 것"
배달앱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의 시스템 개편을 앞두고 자영업자들 사이에서 의견이 갈리고 있다. 일각에서는 이번 개편에 따라 수수료 부담이 심화돼, 가게 운영에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라는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는 한편 다른 일부는 출혈경쟁의 어려움이 해소돼 가게 운영이
2025-02-03 최신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