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뱅, 美 체할렘 마운틴 최초 와이너리 '아델스하임' 론칭

    종합주류기업 레뱅이 미국 오리건 주의 ‘체할렘 마운틴 AVA’ 최초 와이너리 아델스하임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오리건 주의 와인은 품질로 널리 알려져있다. 2015년과 2016년 와인 스펙테이터에서 90점 이상을 받은 와인이 전 생산량의 20%를 차지할 정도

    2025-01-22 조현우 기자
  • "성공 파트너로 동반 성장" CJ제일제당, 소상공인 프로그램 '크레잇터' 운영

    CJ제일제당의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Creeat)’이 소상공인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신규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CJ제일제당은 지난 21일 CJ제일제당센터빌딩 6층에서 CJ제일제당 관계자와 외식 자영업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 상생 프로그램인 ‘크레

    2025-01-22 조현우 기자
  • '후추·육개장' 시그니처 제품 활용한 '팝콘' 출시 잇따라

    식품업계가 자사 제품을 활용한 팝콘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OTT, 유튜브 등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영상플랫폼이 늘어나면서 이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함으로 풀이된다.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뚜기는 자사 대표 스테디셀러인 ‘순후추’를 활용한 신제품 ‘순후추

    2025-01-22 조현우 기자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무료 '김치학교' 운영… 올해 7500명 규모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올해 7500명을 대상으로 ‘김치학교’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뮤지엄김치간은 올해 무료 김치 체험 프로그램인 ‘김치학교’ 참여 대상을 기존의 어린이·외국인·2030 세대·장애인에서 시니어까지 전 세대로 확대한다.6~13세 어린이

    2025-01-22 조현우 기자
  • 스타벅스, 두 번째 공식 유튜브 채널 '727 스튜디오' 공개

    스타벅스 코리아가 두 번째 공식 유튜브 채널인 ‘727 스튜디오’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727 스튜디오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출연해 음료, 푸드, MD 등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스타벅스의 숨겨진 이야기를 전하고

    2025-01-22 조현우 기자
  • 대상웰라이프-베트남의사협회, 건강 분야 협력 위한 MOU 체결

    대상웰라이프가 베트남의사협회와 건강 분야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체결식은 지난 17일 하노이에서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와 응우옌 반 낀 베트남의사협회 부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2025-01-22 최신혜 기자
  • 삼성웰스토리, 360솔루션 효과 '톡톡'… 외식 고객사 가맹점 수 35% ↑

    삼성웰스토리가 고객사와의 상생을 위해 2021년부터 운영중인 '360솔루션'이 외식 고객사들의 사업 성장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삼성웰스토리는 360솔루션을 제공한 외식 프랜차이즈 43곳의 가맹점수(2024년 12월 기준)가 전년 동월 대비 35% 증가했다

    2025-01-22 최신혜 기자
  • [깐깐한리뷰] '에드워드 리'와 함께 만든 맘스터치 버거

    “뻔한 메뉴를 만들고 싶지 않았다.”21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신제품 기자간담회에서 에드워드 리 셰프는 “유니크함을 살리기 위해 고민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에드워드 리 셰프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이전에도 널리 알려진 유

    2025-01-21 조현우 기자
  • 에드워드 리 셰프 "맘스터치 싸이버거에 버번소스·베이컨잼 적용… 더 많은 소비자와 연결"

    맘스터치가 에드워드 리 셰프와 손잡고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을 선보인다. 에드워드 리 셰프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를 전국 가맹점에서 구현함으로써 더 많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21일 맘스터치는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에드워드 리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출시

    2025-01-21 조현우 기자
  • 아워홈 "매운맛 김치로 1030세대 소비층 공략"

    아워홈이 김치 시장 공략을 위해 별미 김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매운김치’는 매운맛에 익숙한 1030세대 입맛을 겨냥해 개발됐다. 청양고추를 포함한 매운 고춧가루 3종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첫 입에 입안이 금세 얼얼해지는 강력한 매운맛을 완성했다

    2025-01-21 조현우 기자
  • 외식사업 다각화 나선 롯데GRS, ‘두투머스함박’ 론칭… 사옥 내 테스트 완료

    롯데GRS가 외식 사업 다각화 및 신규 브랜드 육성을 위한 함박 스테이크 브랜드 ‘두투머스함박(DOOTOOMERS)’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두투머스함박’은 ‘200g 중량의 소고기 함박의 두툼함’의 의미를 담은 브랜드명과, 취향에 따라 선택

    2025-01-21 최신혜 기자
  • 동서식품, 에너지 취약 가구에 연탄 배달…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봉사활동 지속"

    동서식품이 에너지 취약 가구를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지난 20일 서울시 송파구 화훼마을에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추운 날씨 속에서 경제적 사정으로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동서식품 임직원들은 송파

    2025-01-21 조현우 기자
  • 동원홈푸드 축산 플랫폼 '금천미트', 작년 매출액 5천억원… 10년새 5배 성장

    동원그룹의 식품소재 계열사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축산물 도매 플랫폼 금천미트가 지난해 매출액 5000억원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동원홈푸드는 2015년에 금천미트를 인수한 이후 매출액과 회원 수(전국 정육점∙식당 등)를 각각 약 5배, 3.5배로 성장시켰다.&nbs

    2025-01-21 최신혜 기자
  • KT&G "FCP의 '자사주 출연 손해액 1조' 주장은 허위"

    KT&G가 행동주의펀드 FCP(플래쉬라이트 캐피털 파트너스)의 ‘1조원 피해’ 주장에 대해 반박했다.20일 KT&G는 “전직 경영진이 자사주 출연을 통해 회사에 막대한 손해를 끼쳤으며 그 손해액이 1조원에 달한다는 FCP의 일방적인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

    2025-01-20 조현우 기자
  • 스타벅스, 24일부터 톨사이즈 커피·음료 22종 가격 인상

    스타벅스가 24일부로 톨사이즈 음료 22종 가격을 인상한다.스타벅스 코리아는 20일 "지속적인 환율 및 원가 상승 여파로 인해, 톨사이즈 음료 22종 등 일부 품목 가격 조정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카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스타벅스 돌체라떼, 카라멜마키아또, 화이

    2025-01-20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