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휠라, 29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인기 운동화 3만9000원

    휠라(FILA)는 오는 29일 자정부터 12월 1일까지 휠라바리케이드XT97, 래비지먼트2000 등 인기 제품을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하는 '휠라 블랙프라이데이'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연중 최대 쇼핑 명절이라 불리는 블랙프라이데이에 발맞춰, 휠라는 브랜드 고유의

    2019-11-26 박소정 기자
  • 아모레퍼시픽, 대한화장품학회 화장품 과학기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2019 대한화장품학회 추계학술발표대회에서 화장품 과학기술상의 우수 구두 발표 부문과 우수 포스터 발표 부문에서 각각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대한화장품학회에서는 올해 정관 개정을 통해서 '화장품과학기술발전에 기여한 업적 포상과 학술활동 장려'

    2019-11-26 박소정 기자
  • "스타일·보온성을 한번에" 코오롱스포츠, '안타티카·헤스티아 라이트'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겨울 한층 다채로워진 다운 상품을 선보였다.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안타티카 시리즈와 헤스티아는 이번 시즌 새롭게 고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이번 시즌 코오롱스포츠의 모든

    2019-11-26 김보라 기자
  • 제15회 삼성패션디자인펀드 수상자로 '김인태 디자이너' 선정

    삼성패션디자인펀드(Samsung Fashion & Design Fund, 이하 SFDF)는 제15회 SFDF 수상 자로 김해김(Kimhekim)의 김인태 디자이너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김인태 디자이너는 에스모드 서울/파리와 스튜디오 베르소(Studio Be

    2019-11-26 김보라 기자
  • K2, 슬립온 스타일 방한화 '템페스' 출시

    K2는 겨울철 뛰어난 보온성에 신고 벗기 편리한 슬립온 스타일의 방한화 템페스트(TEMPEST)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템페스트는 방풍 기능이 우수하며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립스탑 원단을 사용해 추운 겨울철 찬바람으로부터 발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준다는게 회사

    2019-11-25 김보라 기자
  • 'K뷰티 전도사' 아모레퍼시픽,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 참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한∙아세안 정상외교의 무대에서 K뷰티 전도사로 나섰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의 부대행사 중 하나로 개최되는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이날부터 26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한∙아세안 K뷰티 페

    2019-11-25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노숙인 위해 8300만원 상당 의류 기부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이랜드재단, 서울시와 진행한 ‘웜테크 서울캠페인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전달식에는 이랜드월드 최운식 대표와 재단법인 이랜드재단의 김욱 국장, 서울시 관계자, 사단법인 서울노숙인시설협회 배명희 협회장, 모델

    2019-11-24 임소현 기자
  • 10주년 맞은 이랜드 스파오, 10살 동갑내기 '펭수'와 만나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10주년을 맞아 동갑내기 ‘펭수’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2009년 토종 SPA 브랜드로 시작해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스파오는 연매출 3200억원 규모의 국내 1위 SPA 브랜드다. 올해 10살을 맞이한

    2019-11-22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미백 화장품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

    아모레퍼시픽이 ‘2019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안티에이징(미백) 화장품으로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수여식은 지난 21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렸다.전 세계가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며 고기능성의 안티에이징 화장품, 특히

    2019-11-22 임소현 기자
  • 금강제화, 내달 1일까지 겨울 정기세일 실시

    금강제화가 다음달 1일까지 겨울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전국 130여개 도시 400여개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리갈, 에스쁘렌도, 르느와르, 바이오 소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를 비롯해 랜드로바, 클락

    2019-11-22 임소현 기자
  • 이니스프리, 러시아 시장 진출… 멀티브랜드숍 '리브 고쉬' 3개점 입점

    이니스프리는 21일(현지 시각 기준) 러시아 3대 뷰티숍 '리브 고쉬 (Rive Gauche)' 오프라인 매장 3곳에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리브 고쉬는 3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러시아 프리미엄 멀티브랜드샵으로 러시아 대표 화장품 유통사다. 이니스프리가 멀티브랜

    2019-11-21 김보라 기자
  • '라면 종주국' 日 공략 나선 삼양식품 … "매운맛으로 잡는다"

    삼양식품이 일본시장 공략을 위한 채비에 나섰다. 일등공신 불닭 브랜드를 통해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 'K-라면' 열풍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21일 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지난달 우리나라 식약처에 해당하는 일본 후생성으로부터 품목 등록 절차를 위한 자료를 제출했다. 일본

    2019-11-21 김보라 기자
  • 세정그룹 '인디안', 45주년 기념 '블랙라벨 라인' 출시

    웰메이드의 대표 브랜드 인디안이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트렌드를 입힌 '블랙라벨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올해 45주년을 맞은 인디안은 풍부한 브랜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니트 웨어부터 셋업 정장, 헤비 아우터까지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여

    2019-11-20 김보라 기자
  • 아로마티카,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 출시

    아로마티카는 리얼 다마스크 로즈 성분으로 피부의 유수분밸런스 및 고보습 케어를 돕는 토너에 지속 가능한 뷰티의 철학을 담아낸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200ml/3만5000원)는 풍부한 수

    2019-11-19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호치민 첫 진출… 베트남 시장 공략 박차

    LF의 대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베트남 호치민 다이아몬드 백화점에 4호점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헤지스는 호치민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백화점 2층에 130㎡(40평) 규모로 매장을 연다. 호치민에서 선보이는 헤지스의 첫 번째 매장이자 베트남 내 4호점

    2019-11-1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