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에서 바다로"… 아웃도어업계 "이번엔 낚시다"

    생존경쟁이 치열해진 아웃도어업계가 새로운 먹거리로 '낚시'에 주목하고 있다. 최근 주52시간 문화가 정착되면서 여가시간 확대로 인해 낚시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12일 한국해양수산개발원에 따르면 국내 낚시 인구는 2010년 652만명

    2019-04-12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루나', 홈쇼핑 첫 진출… '코어 핏 파운데이션' 론칭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코어 핏 파운데이션'(CORE FIT FOUNDATION)을 출시해 13일 오후 2시15분 GS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루나 코어 핏 파운데이션(CORE FIT FOUNDATION)은

    2019-04-11 김보라 기자
  • 신원, 산불 이재민에 1억2000만원 상당 의류 지원

    신원은 지난 4일 강원도 속초, 고성 등의 지역에서 발생한 초대형 산불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마크엠 등 캐주얼 의류 제품 1억20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기부된 의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인 마크을 비롯한 신원의 남성복, 여성복 브랜드

    2019-04-10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여성청결제 시장 진출… 라 네이처 3종 출시

    유한킴벌리는 약 500억원 규모의 여성청결제 시장에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친자연 소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구매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생활용품 선도기업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여성청결제를 출시한 것. 유한킴벌리가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자체 조사한 바에

    2019-04-1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유럽 진출… 18개국 세포라 매장 입점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를 유럽 시장에 론칭하고 본격 공략에 나선다.라네즈는 4월부터 프랑스, 러시아, 스페인, 이탈리아 등 유럽 18개국 800여개 '세포라(Sephora)' 매장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지난 미국, 호주 세포

    2019-04-1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VDL, 새 모델에 '스테파니 리' 발탁

    LG생활건강은 탑 모델 스테파니 리를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새 얼굴로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2012년 첫 론칭한 VDL은 20~30대 여성의 생동감 있고 강렬한 꿈의 실현을 브랜드 콘셉트로 내세워 스킨케어 브랜드 일색인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색조 전

    2019-04-09 김보라 기자
  • K2, 전문 낚시웨어 '피싱라인' 출시

    K2는 전문 낚시웨어인 K2 '피싱라인(FISHING LINE)'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K2의 낚시웨어는 피싱 베스트와 카고 팬츠, 그래픽 티셔츠, 방수 자켓 등 의류 제품군과 피싱 슬링백, 피싱 모자, 피싱 장갑 등 용품군으로 구성됐다. 방수, 방풍 등 아웃도어의

    2019-04-09 김보라 기자
  • 계속되는 미세먼지 공습에…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 개소

    아모레퍼시픽이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에서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한 연구·개발 노력을 집대성해 '안티폴루션 연구센터(Anti-pollution Research Center)'를 개소했다고 9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 신설돼 4월부터 운영 중인 안티폴루션 연구센터는

    2019-04-09 김보라 기자
  • 실적 정체에…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

    '메디힐' 엘앤피코스메틱, '스킨푸드' 인수 추진… 화장품 로드숍까지 눈독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전개 중인 엘앤피코스메틱이 화장품 로드숍 스킨푸드 인수를 추진 중이다. 마스크팩에 이어 다양한 제품을 갖춘 종합 화장품 브랜드이자 기업으로 성장시키기 위함이다.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엘앤피코스메틱은 스킨푸드 인수를 추진 중이다. 스킨푸드가 기

    2019-04-0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 '성금 2억원' 기부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2억원을 기부한다고 8일 밝혔다.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되어 강원 피해 지역의 복구와 구호물품 지원 등에 사용된다.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에게 심심한

    2019-04-08 김보라 기자
  • 스킨푸드, 감사의견 '거절' 받아… 매각에 영향 줄까

    매각 절차를 밟고 있는 화장품 로드숍 스킨푸드가 외부감사인으로부터 감사의견 거절을 통보받았다.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스킨푸드는 외부 감사인인 안세회계법인으로부터 연결감사보고서에서 의견거절을 받았다.안세회계법인 측은 "스킨푸드의 재무제표에 대해 의견을 표

    2019-04-08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AGE 20’s, 새 모델로 배우 이나영 발탁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배우 이나영을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AGE 20’s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 이나영과 함께 AGE 20’s가 추구하는 미(美)의 새로운 기준을 전파할 예정이다.  나이를 떠나서

    2019-04-08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세계 최초 항노화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개발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회사 코스맥스는 항노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화장품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고 8일 밝혔다.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이란 제2의 게놈(Genome)이라고 불리며 사람에 서식하는 미생물(Microbe)과 생태계(

    2019-04-0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지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주민과 소방관을 위해 6일 긴급 구호물품을 지원했다고 7일 밝혔다.코오롱FnC는 자사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스포츠 브랜드 헤드의 기능성 남∙녀 티셔츠 1200장, 아우터 500

    2019-04-07 김보라 기자
  • 제이에스티나, 디즈니 미키마우스 협업 핸드백 출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디즈니(DISNEY)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디즈니 에디션은 미키마우스 모티브를 제이에스티나만의 위트 있는 감성으로 표현한 핸드백, 파우치, 지갑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심플하고 위트있

    2019-04-0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