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섬, 아티스트 '나난'과 콜라보… '페인팅 가든' 컬렉션 선봬

    한섬이 봄 시즌을 맞아 유명 아티스트 나난과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통해 꽃무늬 컬렉션을 선보인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여성 캐주얼 브랜드 세컨플로어는 2019년 S/S 페인팅 가든(Painting Garden) 컬렉션 26개 모델을 선보인다고 17일

    2019-03-17 김보라 기자
  •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사내이사 재선임… "'작지만 보석 같은 회사' 만들 것"

    2012년 LG생활건강 최초로 부회장 타이틀을 거머쥔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이 사내이사로 재선임됐다.LG생활건강은 15일 오전 9시 서울시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제18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차 부회장을 사내이사로 재선임했다고 밝혔다. 차석용 LG생활

    2019-03-15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매일 입을 수 있는 편안한 데님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청바지'라는 콘셉트 아래 입으면 입을수록 착용감이 뛰어난 2019 데님 시리즈 11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에 스파오가 선보인 2019 데님 시리즈 중 메인 상품 라인인 데일리지 팬츠는

    2019-03-14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 방탄소년단 모델 화장품으로 핫한 VT코스메틱 '성분도 핫할까?'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9-03-14 김보라 기자
  • 케이투코리아그룹, K2 신임 부사장에 지철종 전무

    케이투코리아그룹은 K2사업본부 지철종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는 등 임직원 승진인사를 4월1일부로 단행한다고 13일 밝혔다.케이투코리아 관계자는 "5월 자곡동 신사옥 이전을 앞두고 진행된 이번 인사를 통해 지속적인 사업성과를 창출하고 향후 조직의 변화와 성장을 이끌어

    2019-03-13 김보라 기자
  • 한섬, '덱케'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탈바꿈… "1020세대 공략"

    한섬이 패스트 패션(Fast fashion) 트렌드 대응하기 위해 토종 잡화 브랜드 덱케(DECKE)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환한다.  핵심 타깃 고객층을 기존 2030세대에서 1020세대로 바꾸고, 판매가격도 낮춰 온라인 잡화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전략

    2019-03-13 김보라 기자
  • 헤지스액세서리, 美 핸드백 디자이너 '나타샤 드마이어' CD로 영입

    LF의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액세서리는 미국 출신의 유명 핸드백 디자이너 나타샤 드마이어를 CD(Creative Director)로 영입했다고 12일 밝혔다.헤지스액세서리가 브랜드 전통을 재정립하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해외 CD로 영입한

    2019-03-1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29일까지 '2019 공간문화개선 사업' 지원 공모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은 여성 이용 시설의 공간 리모델링을 지원하는 '2019 공간문화개선 사업' 지원 공모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과 한국여성재단이 주관하는 2019 공간문화개선 사업은 여성 시설 및 비영리 여성 단체의 교육장, 상담실, 휴게실 등

    2019-03-12 김보라 기자
  • 비비안 "화이트데이 란제리 선물 1위는 커플 속옷"

    화이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연인과의 관계를 더욱 각별하게 만들고 싶거나,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앞두고 있다면 화이트데이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그렇다면 그녀를 위한 선물로는 무엇이 좋을까.비비안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남녀 1400명을 대상으로&

    2019-03-11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JW 앤더슨 콜라보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는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과 협업한 '2019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2019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감각적인 캐주얼과 실용성과 위트를 겸비한

    2019-03-0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슈콤마보니, 매달 9일 '슈콤마데이 프로모션'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는 매월 9일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슈콤마데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슈콤마데이는 슈콤마보니의 콤마를 형상화한 숫자 9를 활용, 매월 9일에 진행하는 슈콤마보니만의 프로모션 데

    2019-03-08 김보라 기자
  • "봄이 왔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4' 출시

    LG생활건강은 봄의 상징인 벚꽃을 수놓은 화사한 디자인의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4'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자녹스는 매년 봄마다 벚꽃을 테마로 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봄의 설레임을 제품에 담고 있다. 올해 에디션은 벚꽃이 가장 아름답게 만개해 금방이라도

    2019-03-07 김보라 기자
  • 中 덕에 활짝 웃는 '비디비치', 두 달 만에 매출 500억원 돌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의 성장세가 무섭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비디비치가 올들어  3월3일까지 누적 매출 504억원을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2월 영업 일수를 감안하면 사실상 두 달 만에 지난해 상반기 브랜드 매출액 498억원을 넘어선

    2019-03-07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외선은 물론 땀과 물로부터 피부를 보송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SPF50+ PA++++'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3월 얼굴 윤곽에 맞춰 설계된 곡선  디자인의‘캘리

    2019-03-06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 '셀프 염색' 전성시대… 에뛰드·더페이스샵·미샤 염색약 안전한가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한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

    2019-03-0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