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모델 배우 오윤아가 홈쇼핑 출현뷰티 노하우 전달 예정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코어 핏 파운데이션'(CORE FIT FOUNDATION)을 출시해 13일 오후 2시15분 GS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루나 코어 핏 파운데이션(CORE FIT FOUNDATION)은 사용이 간편한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파운데이션 중앙에 벚꽃 추출물을 함유한 에센스를 코어 형태의 핑크색 톤업 베이스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루나 코어 핏 파운데이션은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파운데이션과 핑크색 톤업 베이스의 비율이 81대19로 구성돼 피부 결점은 커버하고 밝은 피부를 표현해준다.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이 있으며 피지흡착 성분을 함유해 번들거림과 들뜸을 방지해준다.이번 론칭 방송에는 루나 모델인 배우 오윤아가 직접 출연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와 제품 사용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루나는 배우 오윤아가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보여준 꾸준한 자기 관리와 프로 정신은 루나가 추구하는 여성상과 닮아 있다고 판단해 다양한 활동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루나 브랜드 담당자는 "루나는 앞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홈쇼핑에 진출하게 됐다"며 "코어 핏 파운데이션은 루나의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설명했다.루나 코어 핏 파운데이션 론칭 구성은 코어 핏 파운데이션 본품 5개, 루나 프로 커브드 브러쉬 1개, 루나 페이스 메이커 1개, 루나 루즈 더 레드 립스틱 1개이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