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다운·캐시미어 '허위과장광고' 브랜드 42개 추가 적발 … "업계 동참 필요"

    무신사는 최근 입점 브랜드를 상대로 진행하고 있는 다운 및 캐미시어 소재 혼용률 전수 검사 결과 문제가 있는 42개 브랜드를 추가로 적발했다고 12일 밝혔다. 앞서 무신사는 12일 공식 뉴스룸 ‘알려드립니다’ 코너를 통해 지난 1월부터 진행 중인 입점 브랜드의

    2025-02-12 이미현 기자
  • 엘리자베스아덴, '비져블 브라이트닝 스팟 코렉팅 캡슐' 출시

    엘리자베스아덴은 미백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비져블 브라이트닝 스팟 코렉팅 캡슐’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신제품 ‘비져블 브라이트닝 스팟 코렉팅 캡슐’은 빠르게 작용하는 세럼으로 다크 스팟과 여드름 흔적을 개선하며, 피부를 눈에 띄게 환하고 매끄럽게 가꿔 준

    2025-02-11 이미현 기자
  • CJ올리브영, 브랜드 로고 리뉴얼 … "전 세계인에 각인, 글로벌 브랜드 도약"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글로벌 사업 확장 기조에 맞춰 브랜드 로고를 리뉴얼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브랜드 로고 재단장의 방향성은 글로벌과 옴니채널이다. 해외에서 온오프라인 사업을 강화하는 기조에 더해 국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글로벌 관광객이 급증하는

    2025-02-11 김보라 기자
  • "바지 사러 편의점 간다" … GS25서 무신사 옷 쇼핑

    GS리테일은 무신사와 GS25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상품 등을 판매하는 등 공동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급변하는 유통 환경 속 신성장 동력을 마련하고 양사의 핵심 고객층인 1030세대를 대상으로 차별화 쇼핑 경험을 제공하려는 목적이 이번 협업

    2025-02-11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작년 매출 7228억 '11년 연속 신장' … "올해 1조 목표"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이 7228억원으로 전년 대비 38.0% 신장했다고 10일 밝혔다.지난해 영업이익은 1227억원으로 전년 대비 17.7% 증가했고, 당기순이익은 1062억원으로 30.2% 늘어났다. 이로써 매출과 영업이익은 또다시 역대

    2025-02-10 이미현 기자
  • 정운호 네이처리퍼블릭 창업주, 대표이사직 사임 … 새 CEO에 이승정 부문장 선임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의 정운호 창업주가 대표이사직에서 사임했다.네이처리퍼블릭은 10일 정 대표이사가 최근 대표이사직에서 사임했다고 밝혔다. 정 전 대표의 회장직은 계속 유지한다.차기 대표에는 이승정 네이처리퍼블릭 미주사업부문장이 선임됐다. 이 신임 대표는 198

    2025-02-1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C', 日 메가와리 행사 1위 차지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슈퍼레티놀C'가 일본 최대 온라인 플랫폼 큐텐재팬의 지난해 11월 '메가와리' 행사에서 전체 서플리먼트 카테고리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단품 매출 또한 처음 행사를 참여한 지난해 3월 대비 무려 200% 이상 성장했

    2025-02-10 이미현 기자
  • "K-비건뷰티 알린다" LF 아떼, 일본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 본격화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0일 밝혔다.아떼는 지난 9월 일본 유통업체 세키도(Sekido)와 일본 총판 파트너십을 체결해 일본 시장 내 온·오프라인 판매를 전개하고 있다.아떼는 올

    2025-02-10 이미현 기자
  • F&F, 작년 영업익 4507억 18.3%↓… "경기 침체 영향"

    패션업체 F&F는 지난해  매출이 1조896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2% 감소했다고 7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4507억원으로 전년 보다 18.3% 줄었고 당기순이익도 3561억원으로 16.2% 감소했다.F&F는 "해외사업 성장에

    2025-02-07 김보라 기자
  • 한섬, 작년 영업익 36% 감소 635억 … "소비심리 위축·이상 기후 영향"

    한섬은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보다 36.8% 감소한 635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공시했다지난해 매출은 전년보다 2.8% 감소한 1조4853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4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보다 3.8% 감소한 4357억원,

    2025-02-07 이미현 기자
  • [단독] 니치 향수 '딥티크'도 비싸진다… 평균 3% 가격 인상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가격 인상에 나선다. 7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국내 정식 판매되는 딥티크 일부 상품 가격이 이달 18일부터 오른다. 제품에 따라 가격 인상률은 다르다.대표 제품 오 드 뚜왈렛

    2025-02-07 이미현 기자
  • 백화점 1위 쟁탈전, 신세계백화점 영업이익 롯데 눌렀다

    45년간 국내 백화점 업계 1위를 지켜온 롯데백화점의 아성이 흔들리고 있다. 최근 발표된 작년 실적에서 신세계백화점이 롯데백화점의 영업이익을 역전했다. 양사의 매출 격차도 전년에 비해 더욱 좁혀졌다. 롯데와 신세계의 치열한 순위 경쟁속 판도가 변화하고 있는 모습이다.&

    2025-02-07 이미현 기자
  • 36개국 핸드폰에 깔린 '에이지알 앱', 다운로드 70만건 돌파

    에이피알이 모바일 앱 에이지알과 공식몰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7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자사가 개발한 뷰티 통합 플랫폼 에이지알 앱이 출시 3년 만에 글로벌 다운로드 수 70만건,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 21만명을 기록했다. 에이지알 앱은 메디큐브 화장품과 뷰티

    2025-02-07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中 베이징공상대와 맞손 … 기후별 맞춤 화장품 개발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중국 베이징공상대학(北京工商大学)과 피부 노화 메커니즘 공동 연구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코스맥스는 베이징공상대와 기후별 피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글로벌 시장 맞춤형 화장품 연구를 이어나간다

    2025-02-07 김보라 기자
  • '테일러메이드' 매각 나선 센트로이드, 구원투수 'F&F'는 패싱?

    국내 토종 사모펀드(PEF) 운용사인 센트로이드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이하 센트로이드)가 테일러메이드 매각 작업에 착수하면서 전략적 투자자(SI)인 F&F와 갈등이 불거지고 있다.7일 업계에 따르면 센트로이드는 올해 상반기 중 매각 주관사를 선정하고 매각 작업을 시

    2025-02-07 김보라 기자